야탑 할리스에서 하는 블로깅~ 날씨 좋고 분위기 좋고 ~ _ 야탑 카페베네 문닫 았음 ㅠㅠ _ [루믹스 LX3 _ 펌웨어 2.2 하이 다이나믹 촬영]

반응형


요즘 너무 바쁘게 지내다 할머니 병원에 뜸하게 되었다.
추석연휴를 맞아.. 어제도 할머니 병문안 가고 오늘도 다녀오는 길에
카페에서 이 좋은 날씨를 만끽하기로 했다




테라스에서 책을 보고 싶다는 언니님의 의견을 수렴해서 근처의 카페를 탐색했다.




야탑에 거주하는 지영양의 추천으로 새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카페베네에 찾아가서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막 사진찍는데..

아뿔싸.. 문을 닫았다.. 서현 카페베네는 연휴 첫날에도 열어서
문닫았을거란건 생각도 하지 않고 왔는데..힝..





아까 병원가다 한적해보여서 찜뽕해놨떤 할리스로 다시 찾아왔다.
아파트단지에 있어서 한적해보이고 좋아보였다.





난 언제나 아메리카노~~~




언니님은.. 이름이 뭐니 이거..ㅋ
언니는 카라멜 라떼를 좋아하는데 이게 그건가?





내 SR양도 꺼내서 바람 쏘여줬다 ㅎㅎ
블로깅하기 좋은 날씨~~ ㅋㅋ




날씨 좋다~~
근데 벌써부터 쌀쌀해.. 이렇게 햇살이 좋은데도 추워..ㄷㄷ

이제 테라스를 즐길 수 있는 날도 얼마 안남은거 같다.




언니님이 보고싶어하던 책도 가져나와서 언니는 책보고
나는 트위터랑 블로깅하고 ~

좀전에 노아도 왔다 ㅎㅎ
밀린 포스팅 해야징;;ㅋ

See ya~!!




[루믹스 LX3 _ 펌웨어 2.2 하이 다이나믹 촬영]


 
 

                                                                                    바이러스 이용 법 자세히 보기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