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역에서 처음해본 사격 점수가 2650. 푸하하! _ 서현역 사격장 _ 사격 농구장 서현점

반응형



이번 주말은 집에만 있자고 다짐을 다짐을 했지만..ㅎㅎ

역시 집에만 있는건 너무 답답..

저녁까진 잘 버텼는데.. 에스더쌤이 퇴근하고 저녁먹자는 전화 한통화에
바로 서현으로 직행 ㅋㅋ

저녁을 먹은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무작정 따라나가서
노아쌤이랑 에스더쌤 고기먹는거 구경하다가

노아쌤이 사격하러 가자그래서 따라갔다.

친절하신 서현점 사격장 아주머니의 설명을 듣고
시키는 대로 따라했는데 오~! 명중..

사실.. 소주 한잔이 들어간상태..ㅎㅎ
아주머니의 '나이스샷~!' 이라는 말에 힘입어
마구마구 쏴댔다.. 거의 80%는 맞춘듯.

뒤에 들어온 남자 무리가 구경하기 시작했다.
아 챙피해.... .. ..

첨엔 그냥 뒤에서 얼쩡얼쩡 하더니
와. 100%야 대박이야 여자가 남자보다 잘해~

이런말을 하면서 내 자리 오른쪽 유리에 달라붙어서 보기시작..
촛점이 흐려지기 시작했다..챙피하고 너무 의식하며 집중해서 그런지 ㅎㅎ

그러다 몇발 날리고 점수를 봤는데

2650점!!


아주머니가 뭐 이리 잘하냐면서 주신 쿠폰 ㅋㅋ
쿠폰이 여러장이 될수록 큰 인형으로 바꿀 수 있다고 해서
우선은 Keep하기로 했다 ㅎㅎ

참고로, 남자는 2600점 이상 / 여자는 2200점 이상이 되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ㅋㅋ

노아가 윰윰한테 자랑하라고 해서 바로 문자보냈더니
바로 전화가 왔다. 자랑하냐면서 ㅎㅎ

자랑문자 맞음 ㅎㅎ

담에 또해서 쿠폰 많이많이 모아서 이쁜 인형으로 바꿔야지 ㅎ
흐뭇해라 ㅋㅋ




카메라를 가져 가지 않았던 관계로..
사진은 에스더쌤의 아몰레드 폰 사진임 ㅎ

연아로 찍은건 쓰레기통으로 직행..ㄷㄷ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