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소셜 쇼핑)..티켓몬스터..데일리픽..티켓 반값할인(할인쿠폰)..? 이것 하나만 기억하자! 메뉴판닷컴 '바이러스 Buyrus' _ 치명적인 세가지 매력 분석_신세계 해피바이러스

반응형
티켓 반값할인 사이트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거에요

대체 소셜 커머스가 뭐길래?! 대체 소셜 쇼핑이 뭐길래~!!!
나를 원시인처럼 만드는 거여~!! 라고 하신다면

아주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

소셜 커머스는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의 복합적인 전자상거래라고 하는데
음. 그냥 우리나라에서는 공동구매의 발전으로 생각하는게 가장 빠른 이해일것 같네요

예전의 공동구매는 여럿이 모여야 그 가격이 성사가 되고 그 후에 결제를 했지만,
지금의 소셜커머스는 무조건 결제로 시작됩니다. 결제된 인원이 최소의 인원을 성사시켰을 때
그 공동 구매의 가격으로 구매를 성공할 수 있는거죠.

때문에 내가 지불한 가격에 구매를 하기 위해 주위 사람들에게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미투데이, 블로그, 메일, 문자 등등을 통해 뿌려서
그 상품을 구입하도록 해서 인원을 채우려고도 하고 있구요.

현재 우리나라 업체에는 티켓몬스터, 데일리픽 등 수 많은 업체들이
이 소설커머스에 뛰어들어있습니다. 그 외에도 많은 업체들이 있지만..

왠지 연말을 보내고 내년 연초가 되면.. 티켓 반값 할인 사이트들도





우선, 바이러스(buyrus)란 무엇인가?? 를 알아야겠죠?!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제가 설명한 소셜커머스의 특징을 살려
만들어진 사이트란걸 알 수 있어요 ^^

최소의 인원만큼이 결제를 통해 구매를 하게 되면
그 금액으로 최고의 맥시멈 인원까지 구매가 가능하게 되요.

아~! 바이러스는 아이폰을 가지신 분들도 이용할 수 있어요
저 위에 QR코드를 통해 아이쿠폰을 다운받으시면 매일매일 새로운 티켓 정보를 보실 수 있다는거~!

본격적으로 이용법 나가겠습니다.


1. 바이러스(buyrus)의 이용법



바이러스가 뭔지, 소셜커머스가 뭔지 아셨으니 우선
회원가입으로 시작합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그날의 상품이 무엇인지를 문자, 메일을 통해
매일매일 정보들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 빠른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저기 화살표를 따라 회원가입부터 고고씽~!




회원가입 ...? 아 귀찮아... 가 먼저 나오시는 분들에겐 희소식이에요
회원가입 절차가 엄청 간단하더라구요 ㅎㅎ

이름, 주민등록번호로 실명인증을 거치면 이메일, 핸드폰번호만 입력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해요

정말 간소화되었네요..오..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그 날의 상품을 면밀하게 분석해보세요.

미리 다녀온 에디터과 전해주는 생생한 후기와 사진들을 보면서
먹을까? 살까? 이거 대박이네~ 라는 생각을 해보심이..ㅋㅋ




사실 뭐 항상 좋은 상품이 올라와서.. 저는 별로 고민할것도 없이
저기 바이러스 구매하기를 눌러버려요 ㅋㅋ




구매 절차도 아주 간단해요.
필요한 수량 체크하고 (여러장 구매가능), 결제방법 선택하고..
마지막에 동의합니다 체크 하고 결제하기 누르면 ..

이 티켓은 이미 나의 것이 되는것이죠 ㅋㅋ




사이트 상단에 있는 마이바이러스 를 누르면
구매한 티켓정보들이 나와요.

우선 결제하는 순간 자동으로 인증번호가 문자랑 메일로 전송되요

근데 문자가 지워졌다면, 이곳으로 와서 재전송을 시키면되요 ㅎㅎ

인증번호만 있으면 티켓을 사용할 수 있다는거~!!

저는 벌써.. 티켓을 4개 이상 샀어요..
바이러스에 제대로 걸려서 중독된듯..흠..;;




인증번호만 있어도 사용이 가능해서 특별히 인쇄할 필요는 없지만,
바이러스 구매를 하면 해당 업체를 저렴하게 재방문 할 수 있도록 30% 할인티켓을 주기때문에

인쇄하기를 권장합니다 ㅋㅋ 50%로 먹고 ~ 30%로 또 먹고 ~
대박이네요 ㅋㅋ





2. 바이러스(buyrus)의 치명적인 매력 3가지
(바이러스를 여우같이 이용하는 방법 )





매력 1. 포인트

바이러스의 치명적인 매력 첫번째는 포인트 적립이에요.
티켓몬스터, 데일리픽 등의 티켓 반값할인을 하는 다른 사이트에서는 추천인 가입으로만 2천포인트를 주는걸로 끝나지만,

바이러스는 추천인 2천 포인트 + 해당상품의 5%를 포인트로 돌려준다는 사실

언빌리버블~!!!




친구한테 링크를 바로 주거나, 메일을 보내거나 혹은 본인의 블로그에
배너를 달아서 그 링크를 통해 가입시키면 되요 ㅋㅋㅋㅋ

친구가 본인의 링크를 통해 가입 후 첫 구매를 하면
친구랑 나랑 사이좋게 2천 포인트씩 적립 팍팍!!

예를 하나 들어볼까요





저는.. 그냥 블로그에 배너 붙이고..
친구 몇명한테 소개시켜주고.. 상품 몇번 샀는데
벌써 47,245P가 되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000 포인트까지 모아보는게 목표에요 ㅎㅎ
꽤 할만하죠??


매력 2. 30% 재방문 쿠폰



티켓몬스터, 데일리픽에서 50%할인된 티켓사고 얏호를 외친적이 있나요..?
저는 여기서 50%할인 티켓사고 30% 재방문 티켓까지 받고 올레~!! 를 외쳤다는..ㅋㅋ

싸게 먹어서 좋았는데 제 값 주고 또 가긴 왠지 망설여지잖아요
그럴땐! 쿨하게 30%할인티켓을 내고 당당하게 할인된 가격에 드세요 ㅎㅎ

언빌리버블~!!! ㅋㅋ

강남맛집 분당맛집 건대맛집 홍대맛집 등등~~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


매력 3. 슈퍼바이러스


아.. 이건 또 뭔가요..

난 분명.. 24,800원으로 58% 할인된 티켓을 샀을 뿐인데,
30% 재방문 티켓에 1240P에.. 슈퍼바이러스까지~!!

슈퍼바이러스는 해당상품당 1분을 추첨해서 어마어마한 핵폭탄 티켓을
제공하는 바이러스 초특급 버라이어티 이벤트에요 ㅋㅋ

24,800원 티켓한장 샀을 뿐인데 78,320원의 슈퍼바이러스까지 되버리면
정말 바이러스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겁니다..ㅋㅋ


어느정도 정리가 된것 같은데..이해가 가실런지..ㅋㅋ

이 좋은 주말에 내가 왜이러고 있는진 모르겠지만,
좋은정보는 항상 많은 사람들과 공유를 해야만 한다는
제 블로그의 철칙으로 .. 기나긴 포스팅의 장정을 마치려 합니다..

힘들어.. 나가서 고기라도 먹어야겠어요 ㅎㅎ

모쪼록 좋은정보 잘 선별해서 받아들이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Follow splilla on Twitter 

혹여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고, 제가 대답해드릴 수 있는거면 알려드릴게요 ㅎ
Follow me~!!


 

▲ 설명 드렸죠? 요 링크로 가입하시면 2000점 적립되요 ㅋㅋ



금일자 기준으로 바이러스의 야심작 '신세계 해피바이러스(Happy BUYRUS)가 런칭됬어요~!
역시, 첫날부터 상품이 대박이군요 'ㅅ'!!
http://happybuyrus.shinsegae.com/Buyrus/


오늘부터는 매일매일 새로운 상품의
신세계 해피바이러스로 행복한 바이러스에 감염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