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대청소, 논슬립매직행거 하나로 꽉찬 옷장 정리 방법 노하우! 꽉한 옷장을 정리하자!_홈스페이스세이버 행거추천

반응형
바쁘다는 핑계로 옷장을 방치해두고, 옷장을 열때마다 한숨만 쉬고 있었다.
그러다 가을맞이 대청소로 옷장정리를 하겠다는 불타는 의지를 갖고 행거를 탐색하기 시작했다.

운좋게 적시에 바이러스에서 논슬립매직행거 판매정보를 접한 뒤 바로 구매결정!
어차피 가을맞이 대청소로 옷장절리할 생각이었는데 딱 맞게 바이러스에서 팔고있어서 너무 좋았다.

뭐 딱히 비법이라고 하긴 뭐하지만, 홈스페이스세이버 논슬립매직행거로
옷장정리 방법 노하우를 남겨보고자 한다.






주문하고 얼마 되지 않아 도착한 홈스페이스세이버 논슬립매직행거.




홈스페이스세이버 논슬립매직행거 구성품들.
진공 압축 옷걸이팩 3
논슬립 탑행거 30
집게달린 복합옷걸이 3
논슬립 5단 바지걸이 1
넥타이, 스카프걸이 1
바지걸이 8




정리하기 전의 옷장.
뭐 아수라장이 따로 없군..




 손만 톡~! 하고 대면 우수수 쓰러져 나올것 같은 옷들로 가득찬 옷장.








정리하기 전의 옷장.
짜잔~ 해피하우스가 따로 없네~ ㅎ
쌓인 옷들 다 꺼내서 분류하고 정리하는데만 4시간 꼬박 걸린것 같다

방에서 혼자 노래 크게 틀어놓고 4시간동안 나오질 않았었다.
물도 마실 틈없이 옷장정리에 매진 ㅋㅋ




물론, 두꺼운 옷을 빼서 부피가 줄은것도 있지만,
이런저런 옷걸이들이 뒤죽박죽 섞여있을때보다
매직행거 옷걸이로만 해놓으니까 한층 정리되어보이고
부피도 많이 줄어보였다.

아랫칸들은 여름옷들 꺼내면서 메울 예정이다.




정리하면서 좋았던건, 이렇게 치마들을 한 옷걸이에
여러개 걸어둘 수 있다는것과,




여러개의 바지를 한 옷걸이에 정리할 수 있다는 거였다.
바지는 5개까지되고, 치마는 이어서 걸기나름.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 일요일 밤이 다되서야 시작했던 옷장정리.
마치고 나서 떡실신.

이제부터 입을 옷 꺼낼 자신이 생기지 않아.. 다음주로 킵. ㅋㅋ
좀 더 다급해지면 옷들 꺼내서 정리해야지 ㅋㅋ

뭐 모쪼록 홈스페이스세이버 논슬립매직행거로 알차게 옷장정리한듯.

옷이 많아서 한셋트 더 주문할 예정이다 ㅋㅋ
홈스페이스세이버 논슬립매직행거, 행거추천!

내 옷장이 깨끗하고 정돈되는 그 날까지 아자아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