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윤댕의 추억 가득한 신상 수제 탁상달력 공개!_달력 만들기_스페인 여행, 태국 여행, 제주도 여행

반응형

희망찬 2013년을 위한 달력 만들기!


2012년 스페인 여행, 태국 여행, 제주도 여행을 포함한 나의 추억들로 가득 채운 수제 탁상달력 완성!

사진정리부터 편집까지 꼬박 5시간동안 한자리에 앉아서 만든 나의 보물단지.
...

여름 겨울로 사진 나눠서 배치한 깨알같은 달력.

사진 하나하나에 송글송글 맺힌 나의 추억들이 가득가득하다.

일부는 여행중 SNS로 공개했지만, 공개하지 않고있던 사진들도 대방출 ㅋㅋ

 

이 달력에도 넣지 못한 사진들이 4000장은 될듯한데,

 

그건 이제 여행 포토북으로 꼭지마다 하나하나 편집해서 엮어야지.

 

아마 다 만들면10권은 만들지 않을까 싶다. ㅋㅋ 사진 찍을때마다 사진정리를 해놨어야되는데 아직도 폴더가 뒤죽박죽...

빠르면 올해말, 늦어면 내년 초까지 사진정리에 포토북 만들기 목표!! 여유되면 다시 블로그 부활까지~! 목표달성하자 아자아자!!


나의 최측근들은 달력 제작되서 도착하면 실물로 보여주리다 ㅋㅋ


빨리 내 손안에 들어왔으면 좋겠다.


달력 만든 여운과 기대감에 오늘은 잠 못이룰것 같아. 하아~~

 

 

 

 

 

 

 

 

 

 

 

 

 

 

 

 

 

 

 

 

 

 

 

 

 

 

 

 

 

 

 

몇년 전 부모님께 기념이 되도록 가족 사진들 추려서 달력 만들기 해본 이후

스페인 여행, 태국 여행, 제주도 여행 사진들 찾아가며 내 사진으로만 달력 만들기 한건 처음

 

왠지 모를 뿌듯함 ㅎ

 

이렇게나 뿌듯할 줄이야~

 

누군가 또 달력 만들기에 도전한다면, 나는 적극 추천하겠음요!

 

2013년에는 나만의 달력 만들기에 도전해보세요!

 

윤댕의 2013년 달력 만들기 에피소드 끄읕 -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