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내역 맛집 수내역에 위치한 정통 이탈리안 비스트로 _ 사뽀레 (Sapore)

반응형


오랜만에 수내역 맛집 사뽀레로 저녁을 먹으러 갔었다.

몇년전에 장난처럼 하던말이 있었다. 왠만한 20대 사람들은 이제 서현에 가지 않는다고.
서현에는 애들이 북적북적 많아서 20대들은 수내역으로 옮겼다는 말이 있었다.

그때 몇번 수내에 가다가 귀찮아서 계속 서현에서만 놀았는데,
써치를 하다 괜찮은 곳이 있어서 찜뽕해둔 수내역 맛집 사뽀레에 가기 위해 수내역 고고씽!

오랜만에 간 수내역에는 정말 음식점들이 많이 생겨있었다.





전에 레드썬에 갔었는데, 찾아가보니 레드썬건물 1층이었다.
왠지 sapore간판만 보면 일식집 같았는데, 이탈리아 레스토랑이었다 ㅋㅋ





매장 내부는 정말정말 아담했다.






작은 내부 안이지만, 오밀조밀 정말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었다.
주방도 조금 보이는 나름의 오픈키친이었던것 같다.

테이블에 앉아있으면서 쉐프님이 수제 도우로 핏자를 만드는 모습도
슬쩍슬쩍 볼 수 있었다 ㅋㅋ




기본셋팅.
기본셋팅은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었다.
강남의 가격대 꽤 되는 파스타집들 만큼의 비쥬얼이 되었다.




녹색 유리잔이 예뻐서 한컷.




메뉴를 열어보고 생각보다 저렴해서 깜짝 놀랬다.





핏자 하나를 시키면 마늘빵이랑 오늘의 스프랑 음료까지 제공하고 있었다.
정말 저렴하고 알차다!!

요즘엔 마늘빵도 기본제공이 아닌 파스타집이 많은데~
마늘빵을 전체식으로 주문하라고 권하는 레스토랑도 많은데

정말 놀랍지 아니한가 ~ ~오오~~
신난다 ~~ ㅋㅋ




보통은 풍기나 까르보나라나 마레같은거를 시켜먹었는데
조기~~ 보이는 쉬림프 피칸테가 왠지 끌려서 주문해본다.

크림소스에 고추라~~ 매콤한 새우크림파스타 ~
말만 들어도 마구마구 설레인다 후훗,,




식사 전에는 경건한 마음으로 손을 닦는게 예의지 ㅋㅋ




오늘의 스프 뭘까~~ 기대감에 먹어봤는데
은은하고 고소한 감자의 맛이 그대로 전해졌다.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다고 울 언니님은 한접시를 비우고, 내것도 먹었다.
난 너그러운 여자니까 내것도 먹으라고 내어줬었다 ㅋㅋ




바삭바삭 너무너무 맛있는 마늘빵~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빵은 스프와 먹어야 제맛!

반은 바삭하게 즐기고 반은 스프와 찍어먹기.




음료는 탄산음료로 2개 주문했다.
보통은 레스토랑에서 스프라이트로 주는데 여긴 칠성사이다였다.

하지만, 나는 킨사이다를 제일 좋아한다는 ㅎㅎ
킨사이다 주는 레스토랑은 아직 못봤다 ㅠㅠ




아삭아삭 맛있던 수제 피클.





쉬림프 피칸테 (\11,500)
꺄훌~~ 기다리고 기다리던 쉬림프 피칸테 등장!
탱실탱실 튼실한 새우랑 브로콜리도 중간중간 보인다.
수내역 맛집에서 맛보는 크림파슷하 굿굿!




크림파스타는 간을 좀 세게해서 먹어야 덜 느끼하게 먹을 수 있다.(자기합리화 중..ㅋㅋ)
난 간이 좀 센편이라, 파스타를 먹으러 갈땐 항상 소금과 후추를 요청한다.
후추는 통후추로 직접 갈아주셨다.




나는 당연히 페페론치노로 매콤한 맛을 냈겠거니 했는데,
의외로 청양고추로 매콤한 맛을 냈다. 중간중간 정말 매콤해보이는 청양고추가~~




우후~ 일반 크림보다 매콤한 맛이 가미되어서
깔끔해서 좋았다.

탱실한 새우도 같이 먹으면 감칠맛이 굿굿!!




빠따떼 피자 (\12,000)
화덕에서 갓 구워나온 핏자 도착!
직접 도우부터 빚어서 그런지 시간은 쫌 걸렸다.




크~~ 화덕에서 구워 적당히 테두리가 타서 좋았다.




치즈가 쭉쭉~!
핏자를 먹을때 가장 행복한 순간은
바로 지금이 아닐까 생각한다.




감자를 으깨서 중간중간에 토핑했다.
고구마 같기도하고~~ 감자의 맛을 살리기위헤
페페로니같은 자극적인 맛의 재료는 토핑하지 않고,
양송이버섯, 베이컨 정도만 토핑되어있었다. 




한조각만 먹어도 든든~~




슾이랑 마늘빵이랑 파스타까지 먹으니
이내 배가 불러서 핏자는 한조각 맛보기정도로만 하고
포장해달라고 했다.




기름종이에 피자를 조각조각 싸서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해주셨다.




수내역 맛집에서 포장한 핏자는 마미님 파피님 언니님과 맥주 안주로 ~ ㅎ
시원한 싱하비어~~ 굿굿~

집에 오는길에 감쪽같이 소화가 되서..ㅋㅋ
집에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이상하게 나는 식은 핏자가 더 좋더라 ㅋㅋㅋ




구성도 좋고 맛도 있는 정통 이탈리안 비스트로
수내역 맛집 사뽀레 완전 추천!



사뽀레 맛집정보보기 쿠폰출력하기
전화번호 (031) 712-4850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21-1 MS프라자 107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