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마돈나(Madonna)' 컨셉 골드톤 네일아트 _ 에스더 선생님 땡삼! _던킨도너츠

반응형


와우~~!!

드디어 미루고 미루던 네일 포스팅하는 시간 ~ 따라단 따따따~~!!
뭐.. 이번 포스팅은.. 내가 캐캐캐 바쁜 관계로다가.. 약식으로만 하겠습니다 홍홍


우선 완성샷 먼저 들어갑니다~!!




매일매일 던킨도너츠에서 커피를 사오지 않으면
허전해하신다는 윤댕님의 출근하자 마자 찍은 인증샷 +ㅁ+

아직은 어떤 컨셉인지 감이 안오신다면..
바로 아래로 내려가 봅니다~




시크릿 '마돈나(Madonna)'

요즘 윤댕이 푹~! 빠져있는 가요!!
시크릿의 마돈나 되겠습니다 ㅋㅋ
화려한 골드톤이 빛나는 4명의 개성있는 의상과

반복되면서도 중독성 있는 안무, 그리고 신나는 리듬에 푹빠져있다죠 하하하

마더나더나더나~~ 모두다 핫~! 핫핫!

야근에 쩔어있어도 마돈나를 위해 노래방도 가실 정도라고 합니다
정말 ㅋ 

마돈나의 뮤비를 좀 더 살펴보시고~
바로 네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내 맘이야 맘이야 맘이 맘이야~~
고개가 만사마처럼 움직이는 중독성 강한 춤 ㅎ




조기~~ 앞머리 일자이신 전효성양 완전 춤 잘춰요 ㅎ
가끔 효성양에게 빙의가 되기도 한다는;;ㅋㅋ




예쁘다 예뻐~~ ㅎ





회사에서 화이트밸런스를 맞춘다고 맞췄는데..
너무 어둡게 찍혔구만..




몇개만 접사로 보면, 반짝반짝이는 골드톤이
마돈나의 컨셉에 맞지 않나요? ㅎ

에스더 쌤이 센스있게 언밸런스로 네일을 해주셨답니다 ㅎ





양쪽 손을 번갈아보면, 양쪽 손이 틀린 언밸런스가 보이실 겁니다 ㅋㅋ
언밸런스가 좋아요~ 홍홍




반짝반짝~

마더나더나더나~~
모두다 핫~! 핫핫!





이번엔 좀 밝게 찍어봤어요.
푸켓에서 찍어온 개님에 푹빠진 관계로 자리에는
개님의 사진 프린트와 모니터 배경화면이 보이죠.

올해 계획중 하나가 '정리정돈의 생활화'인데;;
이미 글른거 같네요 벌써 3분기 막바진데..

내년을 기약해봅니다 ㅎ





아침마다 사오는 던킨컵을 쥐고 다시 인증샷!

아.. 에스더 선생님이 해주신 여러가지 컨셉의 네일아트를
과정까지 꼼꼼하게 찍어둔 사진들이 몇 세트나 되는데..

이놈의 귀차니즘.. 포스팅 하나 하려면 1년이 걸린다는 ㅎㅎ

난 얼리어답터는 되도 얼리 블로거는 못될듯 ㅠㅠ

사용한 제품부터 해서 상세하게 포스팅하려했지만..
언젠가.. 한가해지는 그날 제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오늘은 이만.. 꾸벅.;;

 


아, 이건 얼마전에 서현역 토니앤가이에서 뿌리염색 하면서..
나도 모르게 슬옹님의 가슴에 손을 올린 잡지사진 ..ㅋㅋ

연아폰의 화질은 구려도.. 슬옹님의 준수함은 변치않는군요.. 쿨럭;;;

 
 

                                                                                    바이러스 이용 법 자세히 보기 >>


▲ 언젠가는 바이러스(BUYRUS)에서도 네일상품을 팔길 기대하며 올려봅니다.
반값할인 최강 사이트 메뉴판닷컴 바이러스 (www.buyrus.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