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가을헤어컬러, 염색잘하는 분당미용실 이철헤어커커 수내에서 와칸 염색으로 분위기 전환! 무코타클리닉 보다 와칸 염색

반응형


잦은 뿌리염색으로 머리가 많이 상해서 무코타클리닉을 받아볼까 하고 
염색잘하는 분당미용실 이철헤어커커 수내점에 방문했다.

우선 결과사진 먼저~
 



이 완성된 머리는 무코타클리닉이 아닌, 와칸염색으로 색을 바꾼것이다.
와칸염색..? 처음 듣고 뭔가 했는데, 에스더 선생님 말대로 무코타클리닉보다 만족감이 훨씬훨씬 좋았다.





이철헤어커커 할인
오션월드에서 신나게 놀고 돌아오는길, 갑자기 갑자기 2011 가을헤어컬러로
새롭게 염색을 하고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어서 이철헤어커커 수내점에 염색 예약전화를 했더니

놀랍게도 바로 이런  이철헤어커커 할인쿠폰이 mms로 왔다.
오오~ 30% 할인~!! 이철헤어커커 할인 쿠폰을 문자로 받은건 처음이었다 'ㅂ'





이철헤어커커는 분당 롯데백화점 뒷편 농협 근방에 있었다.
1층에 김떡순이랑 올레kt가 있었다.




염색잘하는 분당미용실 이철헤어커커의 입구~!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되게 세련된 인테리어였다.




이곳이 정말 맘에 들었던 이유 중 하나!
시원시원하고 넓게 뚫린 창앞에서 머리를 할 수 있다는것.

바깥이 시원하게 보여서 너무 좋았다.





매장 곳곳 탐색중




매장 곳곳 탐색중




매장 곳곳 탐색중





상담 예약도 하고 같이 온 사람들이 쉴 수 있는 공간




같이온 리가 저기 앉았음 ㅎㅎㅎ
카페처럼 아늑한 공간이었다.





MENU
정말 카페처럼 이곳에 오면 테이블에 있는 menu에서 원하는
음료를 선택할 수 있다.





그럼 이렇게 세련된 bar에서 맛있는
음료가 뚝딱 만들어져서 돌아온다 ㅋㅋ





나는 얼그레이~ 리는 아이스티를 주문했다.
보기만해도 시원시원~




에스더 선생님 등장~~




우선 어떤 머리를 해야할지 상담을 받으려 하니
에스더 선생님이 아이패드를 꺼내서 친절하게도 설명해주셨다

선생님, 저는 머리가 많이 상했지만 2011 가을헤어컬러를 하고싶습니다~




와칸 염색
2011 가을헤어컬러로 분위기 전환을 하고싶다고 하니 와칸 염색을 추천해주셨다.




이것은 무코타클리닉이나 헤나보다 더 천연적인 성분으로 염색을 하는 것이라고한다.
12가지 천연성분으로 색을 입히면서 머리의 손상을 최소한으로 해주는 염색.

딱 내 머리에 필요한 염색이다 생각되서 바로 시작하기로 했다.





염색하기 전 머리상태
뿌리에 검은색 머리가 많이 자라있고, 머리가 많이 탈색되서
밝은색의 머리가 흐트러져있는듯한 상태였다.

지금보니 상태가 좋지 않았구만.. ㅡㅈㅡ;;




새 가운
이철헤어커커는 남들이 입었던 가운이 아니라 매일 매일 세탁을 해서
개별 포장을 해둔 새가운으로 제공된다고 한다. 이것 하나만 봐도 고객에 대한 배려가 돋보인다.
분당 머리잘하는곳 이철헤어커커 수내점은 달라도 달라~




와칸 염색 세팅




귀여운 항아리 속에 12가지 각각의 천연파우더가 들어있다고 한다.




12가지 천연 파우더의 정확한 배합을 위해 저울은 필수라네요
무슨 요리교실 온 기분 +ㅁ+




들어오면서 내가 찜뽕한 자리!!
수내역 로데오거리가 한눈에 들어오는 테라스 자리에서 염색 시술 시작~
이 자리를 보면서 염색잘하는 분당미용실을 찾은 보람을 느꼈다. ㅋㅋ




내가 좋아하는 화화가 바로 맞은편에 보이네 그랴~
머리하면서 사람구경하느라 시간가는 줄도 몰랐다는;;




1차 뿌리염색
뿌리염색 맞추는 LUC라는 약의 비율을 맞추기 위해
에스더선생님이 장금이가 되어 열씨미 약을 조제중이심 ㅋㅋㅋㅋ




이렇게 머리의 전체적인 색을 맞추기 위해 뿌리 염색 부터 시작했다.
넓직한 와이드 LCD의 노트북으로 난 신나게 인터넷 서핑중~

얼그레이도 마시고 ~ 인터넷 써핑도하고~ 뿌리염색도 하고~
3가지를 한번에 ㅋㅋ

그리고 이어서 바로 와칸을 시작한다.
와칸은 뿌리염색을 한 후 바로 이어서 할 수 있어서 간편하게 할 수 있다고 한다.




차 종류 선택
이 차들로 와칸을 만들고...마실수 있게 준비도 해준다고 한다다.
고객의 취향, 그날 그날 컨디션에 맞게 녹차, 히비스커스, 솔잎차 중 선택하면 된다고 한다.

나는 가장 인기도 좋고 상큼한 향이 난다는 히비스커스로 선택!




와칸 제조
아까 내가 선택한 히비스커스로 와칸 염색을 위한 와칸을 제조한다.
히비스커스는 예상한대로 붉은색의 상큼한 향이 나는 차였다.




완성된 와칸 염색을 위한 와칸!
붉은빛이 도는 와칸은 오렌지계열과 레몬..? 암튼 두가지 색을 섞었다고 한걸로 기억.




와칸 모발케어 시작..




조물조물...저렇게 거품이 생겨야 좋은것이라고 한다




영양 두단계하고 와칸 바르기 전




드디어 조제한 와칸을 바른다.




에스더 선생님 열씸열씸 모드중




헤어캡..?
염색이나 펌할때 멀굴에 튀지 않도록 붙여주는것이라고 한다.




골고루 와칸을 바른모습.




와칸 염색은 무코타클리닉과 어떤 차이가 있을지 점점 기대된다,





샴푸하고 나서 나머지 트리트먼트 하는 중
또다시 조물조물...




샴푸실
자동의자가 있는 샴푸실~




예쁜 촛불도 켜져있던 아늑한 샴푸실에서
뿌리염색과 와칸을 한번에 마친 후 샴푸를 한다.





드디어 와칸 염색 완성!!
모든 과정을 마치고 마무리단계




와칸염색 Before / After
자외선과 잦은 펌으로 뿌옇게 퇴색되고 밝아진 컬러가
와칸 염색으로 초콜렛브라운으로 2011 가을헤어컬러로 윤기나게 탈바꿈했다.
역시 분당미용실에서는 에서더선생님의 실력이 좋은 것 같다. ㅋㅋ 펌도 잘하시고 염색도 잘하시고~

 



약속이 있어서 핸드드라이정도만 받고 마무리~
조만간 커트하러 다시 와야지~




약속장소에서 생각난김에 찍은사진 ㅋ
오션월드에서 놀다 온 관계로 생얼이기에 예의상..ㅋㅋ
가을헤어컬러 답게 조금은 중후..? 해진 초콜릿브라운컬러가 너무너무 맘에 들었다.


이철헤어커커에서 할인도 받고 와칸염색으로 가을헤어컬러로 변신하고
1석 2조~! 너무 좋았다ㅋㅋ

 

깜짝 공지 하나!

오픈기념 행사로 10,000원 할인쿠폰 + 30%할인하고 있대요~ (10월 말까지 이벤트)

예약할때 윤댕블로그 보고 예약했다고 하면
뭔가 이벤트적인 서비스를 해주신다고 약속하셨으니, 머리하실분들은 꼭 말해주세요 ㅋ
(꼭 윤댕블로그라고 말해줘야해요~ ㅋㅋ)

*에스더쌤 매주 수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