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모발 헤어클리닉 - 카오라클리닉 받으러 이철헤어커커 수내점 고고 - 아르간오일 선물 이벤트

반응형
항상 머리는 이쁘게 잘 하고 가는데.. 귀차니즘으로 인한 관리를 심하게 못하는지라
머리를 하고 가서 다른사람보다 훨씬 빨리 복구의 손길을 찾게 되는 나 ㅋㅋ

이번에도 역시나 ㅎㅎ 장기간동안 업무본다는 핑계로
완전 린스조차 안하는 날이 많아지면서 소홀히 대했더니 나의 손상모발이 헤어클리닉을 원츄하기 시작했다

항상 내가 소홀해도 손상모발을 케어해주는 에스더쌤이 있어서 그런지 뭐 그렇게 걱정되진 않는다 ㅎ
하여, 다시 이철헤어커커로 헤어클리닉 받으러 고고씽 -




곰돌이가 따로 없음 ㅋㅋ
어찌나 손상모발이 기승을 부리던지;; 헤어클리닉을 안받을 수가 없는 상태 ㅎ

이철헤어커커 에스더쌤이랑 상담을 받으며 이번에는 카오라클리닉을 받아보기로 했다.

카오라클리닉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생소하긴 한데, 무코타클리닉처럼
손상모발 헤어클리닉으로 많이들 한다고 해서 한번 시도해봤다.

뭐 카오라클리닉이 생소하긴해도 오랫동안 단골로 하는 디자이너쌤인지라 믿고 바로 시작.
우선 결과가 궁금한 사람을 위해 손상모발 헤어클리닉인 카오라클리닉으로 시술받은 후의 사진 먼저 공개!

빠밤!!




마른 머리에서도 손가락이 잘 들어가지 않던 나의 손상모발이!!
이렇게 부드럽게 손가락이 들어가며 매끄럽게 떨어지게 되었다.

언빌리버블~~!! 'ㅁ'

정말 믿기 힘들겠지만, 저 위에 사진은 카오라클리닉을 받고 바로 핸드드라이정도로만
머리 말리고 찍은 사진 ㅋㅋ 역시 헤어클리닉은 좋은곳에서 해야한다며 ㅋㅋ

이제 시술과정 고고고--




손상모발 헤어클리닉, 카오라클리닉 제품들
음 클렌징부터 시작해서 5단계정도의 제품들을 사용한다고 한다.





카오라 헤어클렌징제품으로 우선 샴푸를 하며
카오라 헤어클리닉 시작 -




01 카오라트리트먼트
주사기 모양의 용기에 손상모발 헤어클리닉 카오라클리닉의 01번 트리트먼트를 넣고
두발에 고루고루 도포한다.

 


 

고루고루~ 트리트먼트가 잘 스며들도록
정성스럽게 맛사지도 해주신다 ㅋㅋ




이철헤어커커에서 카오라클리닉 끝나고 영화보려고 아이패드를 빌렸는데
씨너스 플래쉬라서 그런지.. 아이패드로 예매할 수 없었다..두둥..




이철헤어커커 직원분은 열씨미 손상모발 마사지를 해주시고
나는 열씨미 영화 예매법을 찾아 아이패드 초 집중중..




02. 하오니코 이온 체인져.?
암튼 두번째 헤어클리닉 제품인지 스프레이로 칙칙 뿌려서
카오라클리닉의 다음을 이어간다




계속해서 맛솨쥐 맛솨쥐~
쪼꿈 지루하긴 해도 내 손상모발이 복구만 된다면야 ㅋㅋ




03. 카오라 트리트먼트
시간이 흐르고 흘러 어느덧 카오라 3단계 트리트먼트를 도포하고 있음 ㅋㅋ




그리고 또 맛솨쥐 맛솨쥐
직원언니님이 엄청 정성스럽게 신경써주셔서 감사 ~





난 여전히 아이패드 삼매경 ㅋㅋ 재밌네 -

그리고 나서 샴푸실에서 카오라클리닉의 마지막 실크 마스크를 하고 나오면 헤어클리닉 완료!

생각보다 금새 끝난듯하다





에스더쌤~ 저 벌써 카오라클리닉 마쳤어염 ㅋㅋ

손상모발 관리가 소홀한만큼이나 앞머리를 막무가내로 길러버리던중인지라
앞머리도 다듬어달라고 했다.




일반 미용실은 스폰지 하나로 여러사람 얼굴을 떨어내는데
이철헤어커커 수내점은 요렇게 솜뭉치를 준이해서

한 사람의 얼굴만 털어내고 버린다고한다.
작은것 하나에도 고객에 대한 배려를 느낄 수 있는 이철헤어커커 수내점 -


자자~ 이제 내 막무가내였던 손상모발이 헤어클리닉을 받고 변신한 사진들을 볼까나~
(미용실에서 드라이받는걸 지루해하는지라 이날도 핸드드라이로 머리만 말린상태임)




푸석하던 머리에서 영영 나오지 않을것 같던 윤기가 생겨났다
캬호 -

카오라클리닉은 좋아졌다고해서 한번하고 마는게 아니고
좋아졌을때 몇주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받아줘야한다고하니
자주 받으러 와야겠다 ㅎㅎ 그럼 내 손상모발이 완전 복구 될지도 ㅋㅋ




난 내 손가락이 머리카락을 통과하는 이사진 두장이 좋더라 ㅎ



이철헤어커커 수내점에서 머리를 하면서 
나의 머리를 담당해주는 에스더선생님께 친구 몇분 소개해드렸더니 

에스더쌤이 선물로 퓨어 아르간오일을 주셨다 캬캬
 



퓨어 아르간오일
머리하러 가면 마지막 단계에서 가끔 아르간오일을 발라주셔서 부드럽고 좋았는데

이것을 선물로 받을 줄이야~~





아르간오일 가격도 무려 44,000원
ㅋㅋ 그냥 머리 잘하시는거 같아서 몇명 소개해줬을 뿐인데 ㅎㅎ

아르간오일 잘 쓸게요 ~ ㅎ
저의 손상모발에도 참 많은 힘이 될거에요 ㅎ







후후 요즘 카오라 헤어클리닉으로 차분해진 머리에
아르간오일을 바르고 다니며 흡족해 한다는;;ㅋㅋ


 

깜짝 공지 하나!

예약할때 윤댕블로그 보고 예약했다고 하면
뭔가 이벤트적인 서비스를 해주신다고 약속하셨으니, 머리하실분들은 꼭 말해주세요 ㅋ
(꼭 윤댕블로그라고 말해줘야해요~ ㅋㅋ)

 
에스더 선생님 콜!

이철헤어커커 분당수내점 031.706.2326


*에스더쌤 매주 수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