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내역 미용실 이철헤어커커 분당 수내점으로 이전_분당 염색 잘하는 곳에서 뿌리염색 & 웨이브 드라이 & 커트 & 두피케어로 기분전환하기!_이철헤어커커 분당 수내점

반응형
지난번에 작성했던 분당 '토니앤가이 서현점' 에스더 선생님'이철헤어커커 분당 수내점'로 이전하여 글 수정합니다.

토니앤가이에
계시던 에스더 디자이너님이 계신 곳이에요 ㅎ
분당 염색 잘하는 곳 찾으신다면 수내역 로데오거리에서 쉽게 갈 수 있는
'이철헤어커커 분당 수내점'에서 머리하시고 기분전환하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아.. 뿌리염색 한지가 언젠지..
길다못해 헝클어진 앞머리..

휴가가기전에 헤어매니큐어랑 뿌리염색까지 셋팅했었는데..
다녀오자마자 다가온 폭풍업우에..잦은 야근에..

정신차리고 거울을 보니..2센치 가량 길어버린 검은머리와
덥수룩하게 자라버린..앞머리.. 안되겠다 싶어서

분당 염색 잘하는 곳이어서 자주가는 토니앤가이 서현점(이철헤어커커 분당 수내점으로 이전)에 에스더쌤에게 예약 전화를 걸고 찾아갔다.

샴푸 바꾸고 잠시 가라앉았던 두피가 심하게 다시 돋아나서
스텝들이 걱정했다..

어머~~ 너무 아파보여요~ 괜찮아요..?

아..네..괜찮아요...ㅠㅠ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스텝들이 다들 살빠졌다고 난리가 났다..
하나둘씩 모여들더니 5명정도의 스텝과 쌤들한테 애워싸였다..아이고..

살빠진건 아니고.. 잦은 야근에 수분이 빠져 늙은듯..
늙어서 수척해보였나부다..살빠진거였음 얼마나 좋았겠어..흑흑



쨌든, 오랜만에 관심받아서 좋긴했다 ㅋㅋㅋㅋㅋㅋ

두피가 심하게 뒤집혀서 따갑긴했지만..
모두들 두피를 걱정해줬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이기에 참고 뿌리염색 강행..

담주면 케라스타즈 녹토캄케어를 받을 생각으로 참았다.
좋아지겠지.. 내 두피도..





염색은 2Cm가 자라서 투터치로 하기로 했다.

스텝님이 잡지를 친절하게 챙겨줘서
잡지를 보다.. 우리 옹님 발견 +ㅁ+

요즘 슬옹님이 좋더라 ~ ㅎ
얼마전에 에스더쌤이 씨크릿의 '마돈나' 컨셉으로 해준 네일이랑
슬옹님이랑 기념사진을 찍어보려고 찍었는데..

어머, 슬옹님 가슴에 손이 살포시..ㅋㅋ
연아폰의 한계로.. 마돈나 컨셉의 네일이 잘 보이진 않네..

요즘 내가 시크릿의 마돈나에 푹 빠져서 해달라고 졸랐었다 ㅎ




에스더쌤의 섬세한 커트까지 마치고 나니
기분전환이 샤샤샥~

에스더쌤이 웨이브도 서비스로 해주셨다 분당 미용실은 서비스가 좋아~ ㅎ
윳후 ~~






카메라를 가져오지 않은 관계로..

아몰레드폰으로 플래쉬키고 기념사진 찰칵.
윤기가 좔좔~

탱글탱글 탐스러운 웨이브 +ㅁ+

월요일 출근까지 견뎌야되서 웨이브를 강하게 했었다 ㅎㅎ

지금은 매우 자연스럽게 풀려있는 상태 ㅋㅋ




플래쉬를 끄니 색다른 느낌이~
앞머리를 자르니 촘 어려진 기분이다 후훗,

염색하니 속이 다 시원하네 ㅎㅎ
까맣게 자란머리 보고 속터질뻔 했는데 말야 ㅎㅎ




아무리봐도 두피가 너무 심한것 같아서
간단한 두피케어를 받았다.

아..스트레스만 받으면 돋아나는 내 만성두피 어쩔..ㅠㅠ




와웃~! 정말 마무리 끝
왠지 회춘한 기분~~ 싱그러운 기분도 잠시,

배고파 죽겠다..
밥먹으러 가자..

역시 분당 서현 미용실 디자이너 선생님들 중에는 에스더쌤이 제일 편하고 좋당 ㅋ
에스더쌤 수고하셨쎄여~!!

스텝님들도 수고하셨쎄영~~
또 오께영~ ㅎ




밥먹기 전 한번 더 사진 찰칵 ㅎ

왠지 이번엔 포스팅이 하고싶어서
과도하게 사진을 좀 찍었다 ㅎㅎ

담엔 디카 가져와서 찍어야지..
이거 원.. 폰카로만 찍으려니 휠(Feel)이 오지 않잖아 ~ ㅎ


아.. 포스팅하고 나니.. 오랜만에 싸이하는기분..뭐지..음..?





TONI & GUY 서현점 에스더쌤-> 분당 이철헤어커커 분당수내점에 에스더쌤 계세요 ㅋ!

 에스더 선생님 콜!

이철헤어커커 분당수내점 031.706.2326





깜짝 공지 하나!

오픈기념 행사로 10,000원 할인쿠폰 + 30%할인하고 있대요~

예약할때 윤댕블로그 보고 예약했다고 하면
뭔가 이벤트적인 서비스를 해주신다고 약속하셨으니, 머리하실분들은 꼭 말해주세요 ㅋ
(꼭 윤댕블로그라고 말해줘야해요~ ㅋㅋ)

*에스더쌤 매주 수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