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맛집 _ 양천지 양대창 숯불에 구워 무한리필로 맘껏 먹을 수 있는 양천지 분당점 _ 비싼 오발탄, 연타발은 노노~

반응형

어느순간부터 트렌트처럼 번지기 시작한 양대창 전문점~
어릴땐 곱창정도만 먹어봤는데.. 대창을 얼마전 우연히 접해보고
맛있다고 생각은 했으나.. 워낙 고가인지라.. 자주가진 못했다.

그러다 얼마전 지인을 통해 알게된 '양천지' 분당점에 가보기로 했다.
특정 셋트 가격을 주문하면 양대창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언빌리버블한 소식~!!
오발탄이나 연타발에서는 1인분에 27,000원이라 셋이가서
정량만 시켜 먹어고 술한잔 하다보면 17만원 가량 나왔었는데..
가격 걱정하지 않고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양천지에 한번 가서 먹어볼까나~~!!




우선 하일라이트 사진먼저 보고 ~~ 고고씽 ㅋㅋ





살짝 비개인 저녁에 도착한 양천지 분당점.
시범단지 버스정류장이랑 가까이 있어서 찾아가기 편했다.

이쯤부터 코끝을 자극하는 고기냄새~~ 후~~
무슨 고기 공장같았다.

이 근방이 모두 고기촌이라고 하던데
정말 고기굽는냄새 대박..!!





깔끔한 실내
그리고 초저녁부터 무한리필 양대창을 굽고 계신분들
꽤 많은 손님들이 있었는데도 많이 시끄럽지 않고 좋았다.

가장 좋은건 이곳이 금연이라는것!!

고깃집에서는 지글지글 굽는소리와 담배연기땜에
술을 마시지 않아도 혼자 정신이 혼미해지곤 했는데
여긴 조용하면서 금연이라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다!!
덕분에 술 한잔을 거뜬하게..ㅋㅋ




메뉴판은 대략 이러하다.
심플..ㅎㅎ 우린 양, 대창, 홍창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B세트로 주문했다.

정말.. 오발탄 연타발의 1인분 가격에 3,000원만 a로 더 내면
무한리필.. 대박~!






다른 메뉴들도 있었다.






기본 테이블 셋팅.
일행보다 일찍 도착해서 혼자 주섬주섬... 먹을 준비중.




역삼점과는 다르게 분당점은 참숯으로
구워준다고 하는데, 이게 숯을 피우는 화로인것 같다.




우선 정갈한 기본찬들이 셋팅되고~




불이 화끈화끈한 참숯이 대령한다.




1차로 나온 양, 대창, 홍창
원래 B세트에 양념갈비가 있었는데.. 홍창으로 대체되었나보다.




속이 아주 꽉찬 대창~ 오오~




사이좋게 한가지씩 올리고 구워본다.




숯의 화력으로 조금만 한눈팔아도 탄다는 말에
신경써서 뒤적뒤적이며 구웠다 ㅎ

대창은 소중하니까요~





중간에 깍뚝깍뚝 잘라서 또 꾸워준다.
불타오르는 대창님~ 'ㅁ'




대창을 찍어먹는 소스~




잘 구워진 대창을 들고 ~ 소스에 콕!
ㅎㅎ 맛나구먼~




양파랑도 먹어보고~




깻잎에도 싸서 먹어보고~ ㅎㅎ

난 깻잎에 싸먹는게 제일 맛있더라~




요게 양인가~ 홍창인가~
헷갈린다.. 내장을 접한지 얼마 안되서..^^




그릴마크 제대로 잘 내서 구워진것!!

브로일 출신인데 이정도는 구워줘야지 ㅎㅎ
나름 왕년에 스테이크랑 립 좀 구워봤던 브로일러였음 ㅎ




이거 무슨맛으로 먹나 .. 했는데
먹을 수록 고소한게 오도독 씹히는 맛이 좋았다.




일행 한명이 더 오고 본격적으로 굽기시작 ㅎ
먹고 또먹고 굽고 또 먹고~




같이간 지인이 여기 단골이어서.
여사장님이 음료수와 맥주를 서비스로 내어주셨다.
여사장님 완전 쿨하심 ㅎ




2차~~




3차~~





중간에 탄 녀석들이 조금 발생했지만..

타도 괜찮아~ 또 리필받아 먹으면 되니까 ㅎㅎ
양천지, 오발탄에서 이렇게 탄게 나오면 눈물이 흘렀겠지만 ㅎㅎ
여기선 쿨해질 수 있다 ㅋㅋㅋ 




처음에는 속까지 단단하게 꽉찬 대창이 나왔는데,
중간에 흐물한 대창이 나왔었다.

왼쪽은 흐물한 대창 오른쪽은 꽉찬 대창
비교가 된다 ㅎㅎ




흐물이는 구우면 이렇게 된다.
마치 곱창같은 모양.




구워서 비교하면 대략 이런모양 ㅎㅎ

기름이 꽉차서 다소 부담스러워하는 사람에게는 흐물이 추천~
작은 모양에 곱창같아도~ 나름 기름기가 있어서
씹으면 고소한맛이 났다.

뭐, 여기 온것만으로도 다이어트랑은 어울리지 않지만,
그나마 살찔것을 두려워하는 여성이라면. ㅎㅎ
기름이 덜 찬 흐물이 추천~




요것도 여사장님의 서비스~!
왕갈비 한대 ㅎㅎ




한대를 활짝 펼치면 이렇게나 커진다~




양대창이랑 갈비랑 착착~~




양천지 단골이라는 일행들이 강추를 날렸던 갈비
역시나 맛이 좋았다.

역삼점은 좀 달았는데 .. 여긴 초큼 덜 달면서 맛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통마늘도 양껏 구워먹고~





양천지 좀 와봤다는 일행이 자근자근 두들겨서
구워준 더덕구이~

입가심으로 먹기 좋았다 ㅎ

아무리 배가 불러도 포기할 수 없는것이 있나니~~!!





물냉면과 비빔냉면~~
꺄~~ 내가 좋아하는 기계냉면이었다 ㅎㅎ

물냉면 강추~~ 시원한 육수가 좋아서
바닥이 보일만큼 싹싹 비우고 나왔다 ㅎㅎ




마지막으로 젓가락 샷만 모움~ ㅎ
정말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ㅎㅎ

얼마전에 바이러스(BUYRUS)에서 제주 돼지한마리 티켓 여러장 샀는데 ㅎㅎ
양천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돼지고기 무한리필 음식점~~ 완전 기대된다 ㅎ
자주 와야징 ㅎ


양천지(분당점) 맛집정보보기 쿠폰출력하기
전화번호 (031) 701-1129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83-2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