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탈모 초기치료 잡는 오자허브 두피케어 미금역 미용실 W본헤어

반응형

분당미용실 W본헤어 오자허브클리닉 마친 후 윤기나는 머릿결

코로나19로 집콕을 오래 해서 그런지

머리가 많이 자라서 뿌염의 필요성이 점점 더 느껴져서

나의 헤어 주치쌤인 W본헤어 에스더 원장님께 바로 예약했다.

 

20대엔 생각도 못했던 탈모가 야금야금 생기더니

이제는 큰 고민거리로 자리 잡았다.

30대 여성 탈모 초기 치료 고민이 생길 줄은

정말로 상상도 못 했다 ㅠㅠ

 

분당 미용실 중에서는 섬세하게 케어를 잘해주시

에스더 원장님이 계시는 W본 헤어가 심신의 힐링엔 최고라는!

오랫동안 내 헤어를 담당해오신 분이기도 하셔서

 

30대가 되고 나서 여성 탈모로

고민이라는 속내를 털어놓으니

원장님께서 여성 탈모 초기 치료에

효과적이라는오자허브 클리닉을 추천해주셨다.

 

처음 들어보는 두피클리닉이긴 했는데,

천연허브인 오자허브로 짧은 시간에 시술

할 수 있다고 하니 우선 받아보기로 결정!

 

오자허브 클리닉에 대해 설명을 많이 듣긴 했는데

내가 머리에 다 담지는 못했다는..ㅋㅋ

대신, 원장님께서 보여주신 다른 분당 탈모 고객님들의

탈모케어 시술 전후 사진들을 비교해보니 신뢰가 생겼다.

 

실제 시술 후기 사진들을 쫙~ 보고나니

역시 탈모는 초기 치료가 답이더라!

 

긴 말은 필요 없고 우선 두피케어를 받기 전과 받은 후의 비교사진 먼저 투척!!

 

오자허브 두피케어 비포앤애프터

오자허브 두피케어 시술 비포앤애프터

분당 미용실에 도착하자마자

두피진단기로 내 두피 여기저기를 살펴봤는데,

다행히 탈모가 많이 진행된 상태는 아니었다 휴휴

 

거의 모든 모공이 노폐물과 피지가 쌓인 찌꺼기에 파묻혀서

모공의 표면이 심지어 봉긋해 보이기도 했다.

 

시술을 받은 후의 두피진단기 화면을 보니 쌓여있던 찌꺼기는 어디에도 없고 

예쁜 모공이 쏘옥 들어간 채로 윤기를 흘리고 있었다 ㅎㅎ

두피 색도 전체적으로 많이 진정돼 보였다.

 

 

오자허브클리닉 효능

30대 여자 탈모 초기 치료 잡는
오자허브클리닉/탈모케어 효능


1. 천연성분 100% 화학성분 0%
2. 탈모로 인한 머리숱 걱정 No!
3. 가늘고 힘없는 머리를 굵고 단단하게!
4. 부스스한 머릿결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5. 흰머리를 생기 있게!

 

뿌염 하고 오자허브 클리닉도 하고 샴푸 마치고 나오자마자 모습

워터펀치라는 도구로 엄청 꼼꼼하게 샴푸 해주셨는데,

이게 완전 보물이다 보물!!

 

강한 수압의 물이 짧게 파바박 파바박

나오면서 머리 곳곳을 두피스케일링했는데,

워터펀치가 지나간 자리가 너무 시원했다~~ 

두피스케일링 짜응!!

 

아!! 뿌염하고 나오자마자도 두피진단기로 봤었는데

화학제품인 염색약의 찌꺼기도 군데군데 생각보다 많이 남아있었다.

근데 오자허브 두피케어랑 워터펀치 두피스케일링을 하고 나오니

염색약 찌꺼기가 하나도 없더라~~ 신기방기~~

 

화학제품 찌꺼기가 머리에 남아있는 걸 보니,

앞으로도 염색할 땐 꼭 두피스케일링을

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뿌염만 해도 기분이 날아갈 것 같은데, 머릿결까지 부드러워져서

진짜 이 순간 구름 위에 있는 기분이었다 ㅎㅎ

뿌리염색이랑 탈모 초기 치료 예방

두피케어하러 왔을 뿐인데

머릿결까지 비단결이 되다니 완전 기분 짱짱!!

내가 보지 못하는 뒷모습 사진도 꼼꼼하게 찍어주셔서 너무 좋았다.

 

두피케어 후 새로운 앞머리 스타일링

친구들 사이에서도 헤어스타일 변경을

거의 안 해서 나의 별명은 냉동인간..ㅋㅋ

 

앞머리도 늘 똑같은 스타일이었는데,

이날은 요즘 사람들이 많이 하는 새로운 스타일이라면서

내 앞머리에도 헤어 드라이를 해주시며 생명을 불어넣어주셨다 ㅎ

 

탈모케어 후 인증샷

우와우.. 앞머리 드라이해주실 때

거울보고 어색해서 고개 숙이고 있었는데,

완성된 모습 보니까 은근히 너무 맘에 드는 거지..ㅎㅎ 

 

미용실에서 폭풍 셀카도 찰칵찰칵!

에스더 원장님이랑도 셀카 찰칵찰칵!

 

오자허브클리닉 두피케어 & 뿌리염색 끝!!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인 만큼,

약속은 잡지 않고 바로 집으로 귀가했다!

드라이도 이쁘게 해 주셔서

누구라도 만나고 오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았지만

불필요한 만남은 미루는 걸로!!

 

아쉽지만 시원하게 두피 모공도 스케일링하고

뿌리염색도 해서 기분만큼은 최고였던 날!!

 

30대 탈모 초기 치료로 고민이신 분들

오자허브 두피스케일링 케어 강추해요!!

 

 

W본헤어 미금점 에스더 원장

https://blog.naver.com/tams123

(매주 월요일, 화요일 휴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65 천사의도시 1차 2층

Tel. 031-782-4311

카톡아이디( tams123 )

네이버예약 첫방문 대박할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