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처인구맛집/단국대맛집] 배달맛집 맞아? 탁사발 두부공방 죽전점의 맛과 푸짐함에 놀라다

반응형

 

오늘은 제가 포장으로 픽업해왔던 놀라운 

배달전문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배달의 민족을 보다가 새로 생긴 수제두부 전문점이 

있길래 리뷰들을 쫙 봤는데 이곳 신규업체인데도

벌써부터 용인처인구맛집/단국대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워낙 두부를 좋아하는데 신기한 흑임자두부도 있고

모든 두부를 매일 아침 직접 만든다고 해서

궁금한 마음에 포장주문하고 달려갔다 왔어요.

 

 

요즘 공유주방이 유행하는것 같던데 가본적은 없었거든요.

근데 두부공방 죽전점이 포장 배달 전문점이어서 그런지

공유주방에 입점돼있더라구요~

위치는 보정동 카페거리에 있는

미래시티 8층 고릴라키친이라는 공유주방 8호였어요.

 

미래시티 건물에서 신전떡볶이랑 또봉이치킨 간판이 

제일 눈에 들어오던데 유심히 보니

저~~ 위에 고릴라키친 간판도 보이더라구요.

 

 

 

 

8층에 올라가보니 제가 생각했던 이미지와 완전 다른

엘레강스한 인테리어의 공유주방 입구가 딱 자리하고 있더라구요.

 

 

고릴라키친 입구에는 입점해있는 용인처인구맛집/단국대맛집들의

지도가 비치돼있어서 찾아가기 매우 쉬웠어요.

 

제가 주문한 탁사발 두부공방은 8호여서 지도보고 찾아가서 픽업했지요~ ㅎㅎ

 

 

많이 주문한것도 아닌데 커다란 봉다리에

음식을 2군데에 담아주신거 있죠.

완전 푸짐푸짐 ~~

이정도 푸짐함이면 대학생들도 주부님들도

완전 좋아하실 거 같아요.

 

 

실제로 리뷰의 대부분이 맛도 좋은데 이렇게 푸짐하기까지 

하더라는 거였어요(그래서 저도 주문한거는 아니구요 ..ㅎㅎㅎㅎ)

저는 수제두부를 워낙 사랑하는데다가 푸짐한것은 그냥 The LOVE 입니다 ㅎㅎ

(용인처인구맛집/단국대맛집 The 엘.오.브이.이)

 

 

커다란 두 봉다리에서 열심히 음식들을 꺼내놓고

항공샷을 찍어봤습니다.

용인처인구맛집/단국대맛집 두부공방 정말 푸짐하지요~

저희는 사실 세명이 먹으려고 시킨거였는데

양이 많은 우리 셋도 아주 배터지게 먹고도 조금 남더라구요 ㅎㅎ

완전 푸짐함도 맛도 정갈함도 만족도 최상급!!

 

 

 

표고버섯을 5시간 우린물로 정성스럽게 지은 곤드레밥은

양념간장이나 볶은된장에 비벼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저는 양념간장에 비벼먹어봤는데.. 완전 맛이 헤븐헤븐..

밥만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매일 아침 두부장인이 만든다는 순두부로 만든 찌개는

얼큰 순두부랑 토종 된장찌개 두가지를 먹었는데요.

완전 입에 쫙쫙 붙어요 ~~ 자극적이지 않은 맛인데도

자꾸 손이 가는 담백함~ 이건 직접 드셔봐야 알거에요 >ㅅ<

 

 

막걸리를 부르는 수제흑임자두부 철판김치볶음!!!

요것도 완전 물건이에요 물건~~

 

일반두부랑 식감과 고소함이 완전 다른 두부에

흑임자까지 켜켜이 있으니 맛의 레벨이 완전 어나덜 레벨이더라구요.

 

 

감칠맛 나는 철판김치볶음이랑 두부랑 같이 싸서 먹으면

막걸리가 마구마구 생각이 납니다 ㅎㅎ

 

 

전화로 주문했을땐 두부공방에서 막걸리도 파는지 몰랐는데요

포장주문하고 픽업하러 가니 일반 마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탁사발 막걸리가 눈에 띄더라구요~

궁금한 마음에 매장에서 직접 결제했는데

두부요리들이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집에와서 배달의 민족으로 두부공방 들어가보니

배민앱에서 막걸리도 주문 가능했었다는거 ㅎㅎㅎ

다음에는 배민으로 막걸리도 같이 포장주문해서 픽업하려구요!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은 포장 배달맛집이어서

포스팅도 기분좋게 하네요!

 

용인처인구맛집/단국대맛집 으로 포장 배달하실 곳을 찾는다면

탁사발 두부공방 죽전점을 추천드립니다 :)

 

 

탁사발 두부공방 죽전점(포장 배달 전문점)

 

 

 

공유주방 고릴라키친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11

 

 

070-8814-2808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1 미래시티 8층

고릴라키친 8호 탁사발두부공방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