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마사지샵 가성비 좋고 아늑한 스파 버블스파 후기와 가격

반응형

 

 

세부를 포함해서 저는 동남아 여행을 참 자주 가는데요

동남아 여행의 가장 큰 장점 중에 장점은 아마도 저렴한 가격의 마사지가 아닐까 해요!

 

이번 여행 계획중에도 세부 마사지샵가격을 많이도 찾아봤었는데

마음에 쏙 드는 곳이 생겨서 가봤는데

 

가성비 최고~! 아늑하고 시원시원한 마사지에 반해

다이빙 오픈워터랑 어드밴스 교육하는 내내 갔었네요.

 

지금부터 제가 직접 다녀온 버블스파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마사지는 역시 일정이 다 끝난 저녁에 받는게 최고죠.

이 날도 어김없이 다이빙 교육을 마치고 맛있는 저녁을 먹고

세부 마사지샵 버블스파로 갔었어요.

 

 

 

 

솔직히 태국에서는 로드샵으로 저렴한 곳으로만 다녔는데

세부에서는 그래도 좀 좋은데로 가보자 ~ 하고 찾은 곳이 버블스파였거든요.

근데 정말 가격에 믿기지 않을 만큼의 안락한 인테리어에 놀랬어요.

 

 

 

 


 

세부 마사지샵 가격도 시원시원하게

메뉴로 제작되어있어서 고르기 참 편했어요.

가격이 정말 인테리어에 비해 저렴해서 진심 깜짝 놀랐다능.

정말 가성비 갑이에요 ㅎㅎ

 

 

 

 

처음 버블스파에 방문하면 웰컴 드링크를 제공해주세요.

 

 

 

 

시원한 웰컴드링크를 마시면서

나의 컨디션과 어떤 마사지를 받을지에 대해 작성을 할 수 있어요.

 

저는 수족냉증이 있는 관계로 핫스톤 마사지를 받기로 결정했어요.

 

 

 

 

 

핫스톤 마사지로 선택하니 아로마 오일을 가져와서

직접 시향을 해주시면서 고를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저는 곧 잠을 청해야 하는 시간이니

노곤노곤 라벤더로 선택했어요.

 

 

 

 

우리 그룹들 모두 그날의 자기 컨디션에 대해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하며 작성중이에요.

 

 

 

 

 

주문지를 작성하면 진정한 세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버블스파의 마사지분들을 소개시켜 주세요.

이렇게 소개까지 해주는 샵은 처음 가본거 같아요.

 

 

 

 

 

마사지사 분들도 배정이 되면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이동해요.

3층도 있구요~ 실내가 정말 아늑아늑~ 스르르르 잠들기도 좋게 되어있었어요.

 

 

 

 

 

칼라만씨족욕을 하면서

버블스파의 세부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마사지 룸은 싱글룸커플룸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친구가 부끄러워하는 관계로 저희는 각각 싱글룸으로 택했어요.

자쿠지에 들어온 느낌이죠~

 

인테리어 감각 쏴라있네~ 쏴라이써~

 

 

 

 

저를 위해 준비된 핫스톤 마사지 도구들이에요.

슬로우쿠커인가요? 저 안에 따끈따끈한 스톤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하의 속옷을 제외한 옷들은 탈의하고

저 바구니에 소지품과 함께 담아두고 베드에 누우면

버블스파의 마사지가 시작되요.

 

 

 

 

이런 세심쟁이~~!!

엎어서 누워있으면서도 눈이 즐거 울 수 있도록

예쁜 꽃이 있는 수조? 욕조? 가 밑에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저는 참 사소한 곳에서도 감동을 잘 받는 거 같애요 ㅎ

 

 

 

 

그렇게 한시간 반이 흘러갔네요~

스톤마사지는 처음이었는데 뜨끈뜨끈한 스톤으로

기혈들을 자극하며 마사지를 하니 온몸에 열이 돌았어요.

 

제가 진짜 수족냉증이라 여름에도 가끔 한기 느끼고

손발은 항상 차거든요.

 

근데 스톤마사지를 받으니 놀랍게도 다음날까지도

손이 따뜻한거에요. 와 진짜 감동 받고

내내 스톤 마사지 받으러 갔었어요 ㅎㅎ

 

 

 

버블스파의 또 다른 편리한 점!

 

바로 픽업과 드랍인데요~

막탄 이내에서의 픽업은 왕복 1인 50페소

공항 드랍은 팀당 200페소에

안락하게 이동할 수 있다고 해요~

 

세부 막탄에 여행 준비 중이시라면

세부 버블스파 꼭 한번 들러보세요 ㅎㅎ

 

 

 

- 위치 -

막탄 크로싱 마리곤돈(마리곤돈 사거리)

코르도바쪽 리조트와 플랜테이션베이리조트에서

가장 가까운곳에 위치해 있다고하네요

제이파크/마리바고블루워터/화이트샌드/크림슨 등

10분~15분정도에 위치해 있다고 해요.

 

 

카카오톡 : bubblecebu

인터넷폰 : 070-8239-8945

현지폰 : +63 917-329-0622

안내데스크 : +63 32-238-5418

홈페이지 : http://bubblespa.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