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다이빙] PADI(패디) 다이빙 오션플레이어 오픈워터 취득기 2편_개방수역 다이빙/바다실습

반응형

 

 

대망의 패디 오픈워터 취득기 2편_개방수역 다이빙/바다실습이 시작됩니다!!

 

야호~!!

우리 진짜 바다 나가는거에요? 진짜요? ㅎㅎ

씐이 나서 수영장에서 슈트를 입고 있는 우리 일행.

 

우린 오늘 같은 배를 타는 한 팀입니다요 ㅎㅎ

 

씽그러운 열매가 주렁주렁한 전남대 대학생들과 함께한다니

어깨춤이 절로 나오네요 ㅎㅎ

읏샤읏샤

 

 

 

 

 

바다실습 나가기 전 찐쌤의 포인트 브리핑이 이어집니다.

오픈워터 다이버 개방수역 다이빙/바다실습 팀펀다이빙 팀이 함께 하기에

포인트 브리핑도 함께 모여서 들어요.

 

 

 

 

우리는 새우깡 팀이에요~!

 

손이가요 손이가 새우깡에 손이가요~♬

 

찐쌤이 우리 셋을 데리고 오픈워터 다이버랑 어드밴스드 다이버

교육하시면서 가장 많이 하신 말 같아요 ㅎㅎ

새우깡~ 새우깡 같은 아가씨 ㅎㅎㅎ

 

그래도 윤진, 교현, 범길오빠 셋 모두 선생님의 손길이 있었기에

무사히 자격증을 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

 

 

 

 

3, 2, 1 입수!

 

드디어 개방수역 다이빙 바다 실습이 시작됩니다.

마스크를 잡고 정면을 바라보고 걸어가듯이 입수!

 

개인적으로 그냥 들어가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입수를 무서워 하시는 여자분들이 많더라구요.

 

난 뭐지? 응? ㅎㅎ

 

 

 

 

에고~ 범길이 오빠 여기 있었쪄영? ㅎㅎ

몰랐네 ㅎㅎ

 

내 몸 하나 가누기 힘들었던 오픈워터 개방수역 수업.

정말 사진보고 알았다능 ㅎㅎ

 

 

 

 

씐난 교현이도 쁘이~

 

 

 

 

나는 바다 속인데 직립보행 중.

나는 나쁜 에코 다이버.. 산초들에게 무슨 짓을 한거였죠?

첨엔 정말 아무 생각도 없었고.

몸 하나 가누질 못해서 산초들에게 민폐를 끼쳤던 것 같아요.

 

 

 

 

범길이 오빠도 쁘이쁘이~

 

중성부력하는 와중에도 쁘이를 하다니.

역시 그대는 새우깡 팀의 에이스 ㅎ

 

 

 

 

우리중의 최고의 새우깡~

노래방 새우깡이라고 하죠~

교현이는 오늘도 찐쌤의 개인 교습을 받습니다.ㅋㅋ

 

 

 

 

윤진 텔레토비?ㅋㅋㅋ 쟤 왜 저런대요 ㅋㅋ

무사히 공기통과 BCD를 벗고 인증샷!

쌤 저 잘했죠?

 

 

 

 

하자마자 옆으로 쓰러지는 아마츄어스~ ㅎㅎ

찐쌤 지못미 ㅎㅎ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찐쌤의 판토마임 ㅎㅎ

웨이브치는 박수~

 

이 박수 받을 때가 가장 기분이 좋아염 ㅎㅎ

 

 

 

 

 

못난 제자들이지만 우리랑 쎌카도 찍어주십니다.

찐쌤 그대는 진정 프로요 ㅎㅎ

 

 

 

 

아니, 저건 어떻게 찍은거지.

왜 마스크를 벗고있는데 눈을 뜨고 있는거지..

 

 

 

 

하아~ 개방수역 1차 다이빙 역시

정신 없이 몸을 가누다 보니 끝났네요.

 

 

 

 

수면에서도 열씨미 브리핑을 듣고 있는 새우깡팀.

우린 정말 한번에 끝나질 않나봐여.

 

 

 

 

 

 

우리랑 같이 들어오신 펀 다이버님들은

종횡무진 신나게 펀펀하게 다이빙 중이시네요.

 

 

 

 

우린 이러고 있는데 말이죠....

 

 

 

 

그 와중에 니모 이쁘다요.. 이쁘어~

 

 

 

 

 

 

세부 개방수역 다이빙으로 바다실습 하면서 본

물고기들은 요정도 되네요~ 홍홍

 

 

 

 

쌤 기념사진 찍어요~ ㅎㅎㅎㅎㅎ

마치 엄청나게 신나보이지만?

 

 

 

 

우리한테 에너지 모두를 쏟아버린(승질 포함ㅋㅋㅋ)

체력이 고갈난 쌤..ㅋㅋ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일 또 봐여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