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없어 피쳐폰(연아폰)과 오즈(LG U+)로 트위터 하는 법 _ 공부하는 트위터리안이 되자! _ 트위터 활용

반응형

우연찮게 업무에 보탬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시작한 트위터..
이제는 거의 중독이 되어버린것 같다 ㅎㅎ

운좋게 동갑내기들 당(#84소수당_ )에 가입해서 요새 푹 빠져있는 트위터
뭔가 더 알고싶은 생각에 회사에 있는 책을 빌려와봤다 ㅎㅎ

이번 주말에 정독하려 했으나..역시 책은 내 스타일이 아닌듯..ㅠ

무튼 이 책을 보다 왠지 '스마트폰 없이는 트위터를 못하지 않나' 라는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있을것 같아 연아폰을 이용해 오즈(OZ)로 트위터 하는 법도 함께 다뤄보려 한다.




표지만 봐도 뭔가 대단한 트위터리안으로 변신할 수 있을것 같은
희망을 안겨주는 책!!




우선 얼마전에 생긴 이쁜 볼펜도 꺼내들고~




실전에 옮기며 읽으려고 SR양도 뒤적뒤적 꺼내주시고




자.. 책을 피자마자.. 덮었다 ㅎㅎㅎ
왜 책들은 다 '무작정 따라하기 / 이것만 하면 된다 / 누구나 쉽게 배우는' 이런말을 써놓고
저렇게 어렵게 하는거야 ㅋㅋ 뭔가 글씨가 많으면 어지러워지는 나..

그냥 바로 딴길로 샜다..ㅋㅋ


사람들이 궁금해 할!! 피쳐폰과 오즈로 트위터 하는법!!

오랜만에 오서방이랑 카페와서 떠들다 트위터가 언급되었고..
트위터란 단어밖에 모르던 오서방에게 이것저것 설명해주기 시작했다.
정말 침이 다 마를때까지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다 보니..
나도 이제 뭔가를 알려줄 수 있는 사람이 된것 같은 기분에 포스팅을 해본다




우선 연아폰의 배꼽쯤에 있는 OZ를 터치!




볼때마다 흐뭇해지는 오즈 로딩화면 ㅎㅎ
내가 스마트폰이 부럽지 않을 수 있는 이유는 오즈였다 ㅎ
와이파이 되면 모하나.. 변변한 카페에 들어가지 않고서는 인터넷도 못하는걸..

버스안. 길가다 궁금한게 있을 때 마다 무한정 접속해서
필요한 정보를 탐색할 수 있는 오즈가 최고!

후에 혹이라도 스마트폰을 사더라도 난 LG U+로 가입할거임!

딴길로 샜네.. 암튼 로딩화면이 지나가면~




웹서핑 실행버튼을 살짝 눌러준다.




웹에서 오즈추천 사이트로 연결이 되면
'모임/포털' 버튼을 누른다

그럼 저기 't'로 된 아이콘을 누르면 바로 접속된다.




나는 자주 접속해서 '마이라이프'에 추가해놓고
편리하게 자주자주 들어간다 ㅎㅎ




짜잔~ 트위터 접속!
뭐, 스마트폰 어플까진 아니더라도 서로 소통하는 정도는 할 수 있다.

할 수 있는 기능 : 전체 글쓰기, DM보내기, 멘션 날리기, 즐겨찾기, 검색, 설정
할 수 없는 기능 : 여럿한테 멘션 날리기, 이미지 첨부

이정도가 내가 파악한 정도.. 당활동을 하면 좀 답답해진다.
전체멘션이 안되서.. 전체멘션을 하고 싶어도 단독 멘션으로 되니까..

할 수야 있지만.. 작은 화면으로 어떻게 사람들의 아이디를 다 입력해..ㅋㅋ


오늘은 약식으로 여기까지~~
모르던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yo...peace..


 

                                                                                               바이러스 이용 법 자세히 보기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