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먹고싶어서 만들어 본 프렌치토스트 브런치 플레이트

반응형

얼마전에 죽전 카페거리에서 먹은 브런치 사진을 정리하다가

정말 .. 그냥 먹고싶어졌다.

그냥 이유없이 프렌치토스트가 먹고싶어서 나가서 재료를 사왔다 ㅋㅋ

재료라고 해봐야 흰우유랑 식빵 ㅋㅋ

 



아무 생각 없이 나가서 사온 재료로 10분만에 만든 프렌치토스트 브런치 플레이트 ㅋㅋ

저녁 먹을 시간에 브런치라니 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면 됐지 ㅎㅎ




재료도 만드는 방법도 초초 초간단!

죽전 카페거리에서는 이런 간단한 브런치를 왜이렇게 비싸게 파는지 아직도 모르겠다는..


재료 : 계란, 우유, 식빵, 소금조금, 꿀 / 스팸, 쉐이크

프렌치토스트 만드는 법

1. 계란과 우유, 소금 조금을 넣고 섞는다.
2. 식빵을 1에 담궜다가 올리브유를 두른 프라이팬에 노릇하게 굽는다.
(버터에 구우면 풍미가 더 좋다.)
3. 남은 계란으로 스크램블 에그를 만든다.
4. 햄이나 소시지 등을 구워 곁들인다.

끝..



만드는 법 설명하기도 민망한 프렌치토스트 브런치..ㅋㅋ





꿀이랑 같이 접시에 놓으니 꽤 그럴듯해보인다 ㅋㅋ




노릇노릇노릇~ 내가 좋아하는 정도로 잘 구워졌다 ㅋㅋ
(스테이크인냥 ㅋㅋ)




사실 만들 생각은 없었지만.. 애매하게 남은 계란물이 아까워서
만들어진 스크램블 에그 ㅋㅋ




계란꺼내다가 그냥 눈에 띄어서 덩달아 같이 구워본 스팸 ㅎ




내가 좋아하는 딸기쉐이크~
쉐키쉐키~~




정말 재료사와서 10분도 되지 않아서 식탁에 놓여진

브런치 플레이트 ㅋㅋ


깜빡하고 시나몬을 뿌리지 않은것 빼고는 꽤 흡족스러운 저녁식사였다 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