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압구정 에스테틱의 본좌, 본에스티스에서 꼭 받아야 할 신비의 테라피 '파이테라피'를 받고 오다. _ 압구정 스파 _ 강남 스파

반응형
요즘 잦은 야근에 ... 외근.. 거기에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해서 피부가 심하게 까칠해졌다.
사람들은 살이 빠졌다고도 하지만 이건 살이 빠진게 아니고 .. 몸이 축나서 얼굴이 꺼진거라는 표현이 더 맞는듯..

분당에서 다니는 피부과 관리도 못받은지 2달이 넘어가고..
이건 아니다 싶어서 검색해본게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회사 근처에 있어서 관리받으러 가기 좋았다.
위치는 압구정역에 도산공원 맞은편쯤에 위치했다.
약도는 하단에 첨부하겠음.



뭔가 깔끔하면서도 느낌있는 간판이 맘에 들었다.




다른 가벼워보이는 샵과는 다르게
중후하면서도 전문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을것만 같은 느낌이 팍팍~!




내부 인테리어는 더욱 멋졌다.
상담데스크와 깔끔한 의자들..

그리고 저 옆에 보이는건 유명 연예인을 비롯한 회원들의 차트라고 한다.
꼼꼼하게 테라피스트들이 상담해줘서

내가 모르던 나의 악습관 까지도 찝어주셨다.
악습관을 고치면 피부가 좀 더 좋아지진 않을까?? ㅋㅋ




여기는 원장실~
원장실에서 원장님과의 더욱 면밀한 상담 ㅎ
정말 뭔가 대우받는 기분이 느껴졌었다.




로비 데스크에 있어서 찍어와봤는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00대 에스테틱스파
본에스티스가 속해있다고 했다. 여기 한도숙 원장님이 회장님 역임중이시라고..

좀 대단한듯? 오오 'ㅁ'




그리고 또 놀라운거!!
원장선생님이 쓰셨다는 책들~

대학교 교재로도 쓰인다고 한다.
체계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하는  스파샵이구나.. 라는 생각이 팍팍~!
다른 샵들은 기술로 익혀서 테라피를 하지만, 이곳은 원장님이 학식이 풍부해서
왠지 이론부터 체계적으로 관리를 받을수만 있을 것 같았다;;





매장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제품들~
원장님이 직접 개발했다는 리셀이라는 젤인데~ 이거 바르면 성형의 효과가 있다고 한다.
파이테라피에 리셀이 포함되어있어서 발라봤었는데

정말.. 한번 바르고 마사지 받았는데 찌글찌글 탄력없던 피부에
공을 넣은것 마냥 빵빵하게 올라왔었다.

턱선은 턱선대로 남아있고 볼만 봉긋하게~ ㅎㅎ
너무 신기해서 눈여겨봤던 제품.. 결국 질러왔지만...ㅋㅋ




매장에 와서 빨간색깔 웰컴티를 마시며 상담도 끝났고~
스파 룸 좀 구경해볼까나?




여긴 등관리를 받는 데라고 하는데
왠지 비쌀거 같은..후덜덜?ㅋㅋ

근데 왠지 정말 저기에 누워서 관리 한번 받아보고 싶다..
담에 와서는 등관리도 받아봐야징 ㅎ






요 방들이 파이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방
보통 베드가 두개씩 있어서 연인이나 친구끼리 오면 좋을거 같았다.
난 내 몸하나 사리겠다고 혼자와서 떡하니 자리차지하고 받았었음 ㅋㅋ

파이테라피를 받는 과정동안에는 카메라를 갖고있지 못해서 사진은 못 찍었는데..
10단계가 넘는 테라피는 정말 만족스러웠었어.


워서 얼굴을 밀었을 때 주름지고 탄력이 없었는데
블루솔루션을 바르고나서 얼굴을 만져봤을 때랑 리셀을 바르고 얼굴을 발랐을 때
점점 얼굴이 탱탱해지는게 바로 확인이 됐었다 와우~!

거기에 콜라겐 크림도 바르고 콜라겐 거품에센스도 바르고
점점 탄력있게 올라가는 얼굴을 중간중간 만져보면서 너무나 설레였다.
콜라겐 거품에센스는 얼굴에 바르고 마사지를 하면
퐁퐁퐁퐁~ 하는 소리가 났다. 거품이 터지면서 거품속에 있던
콜라겐의 산소를 피부에 넣어준다고 했는데 완전 신기!!

그리고 ~ 도톰한 팩을 바르고 빛에너지를 쏘여줬는데
그걸 쏘이면 다들 잠든다는 말에 오기가 발동해서 나는 절대 자지 말아야지!! 하고
마음을 먹었는데.....?

정신차려보니 난 이미 깊은 숙면에 빠지고 잠에서 깨어난 때였다.. 이럴수가...

눈을 떴는데 너무너무 개운하고 기분이 좋았다.
어깨도 심하게 뭉쳐있었는데. 아프긴 했지만 근육도 풀어줘서

파이테라피를 마치고 나서 정말 날아갈듯한 기분이 들었었다.

10단계 정도의 과정마다 뭔가 에센스와 크림을 잔뜩잔뜩 발랐는데
그게 다 피부에 스며들었다는게 놀라울 따름이다

오 놀라워라~~


 일어나서 얼굴을 봤는데 신기하게도 턱선은 살아있으면서
 볼이 봉긋하게 올라가 있었다 와우~!!








이거 열번만 받으면 성형의 효과가 난다는데 진짜 그럴듯.. 진심 신기..+ㅁ+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ㅋㅋㅋ
연아폰 카메라가 후져서 뭐 확인이 잘 되진 않겠지만...

 왼쪽  : 몇일 전 메이크업까지 하고 찍은 사진.. 아이메이크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눈이 작아보임.. 볼살이 살짝 울퉁..?
 오른쪽  : 관리 직후.. 완전 쌩얼.. 추미근을 당겨주어서 눈이 조금 커진 효과가 보임. 볼살이 어느정도 정돈되면서 턱선이 살아남.


뭐 과장하고 싶진 않았는데.. 진짜 1회관리고 효과가 눈에 보여서
고심끝에 비포 애프터 사진 올려봄.. 신기신기..











너무 신기해서 본에스티스 리셀 하나 업어왔다.
바빠서 관리받기 힘들 때 집에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말에 낼름~ +ㅁ+




일본에도 수출한다더니 일어가 빼곡하게 써있었다..
해독불가..ㅋㅋ




물론 한글 설명도 빠지진 않았다.





고가의 제품이니만큼 디자인도 훌륭~!
아까워서 어찌바르나...라는 생각도 들지만.. 바빠서 관리받으러 갈 시간이 없으니
이거라도 꾸준히 발라서 사람이 되어야지..하하..슬프네;;





요건 산삼비누!!
인삼도 아닌 산삼으로 만든 비누라고 한다.
산삼 한뿌리로 요만한 비누 20개 만든다던데 ~ 이거 정말 자그마한 사이즈였다.




포장 하나 끝내주는구만 ㅎㅎ
예쁘게 포장되서 뜯기도 아까울 정도

윰윰이 만들어 준 수제비누 다 쓰면 요걸로 교체해서 써야지
산삼비누는 어떨까~ 둑흔둑흔~ !!




용도가 세안 또는 전신목욕용이라는데
이걸로 어찌 전신목욕을..ㅋㅋ

써보고 다시 생생한 후기를 남길 수 있음 남기련다~
오늘은 피곤하니 여기까지~!! ㅋㅋ




본에스티스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49-4 윤빌딩 1층
02-515-5864
http://www.vonestis.com/vonestis/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