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역 카페를 찾다 들어가본 카페베네에서 서현로데오점에서의 폭풍업무_ 카페베네 아이스아메리카노

반응형



폭풍업무에 치였던 주말.. 집에서는 일이 손에 잡히지 않아서 친구와 카페에 가기로했다
비오는 토요일에 찾아갔던 카페베네 서현로데오점.

아직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꽤 한산한 모습이었다.




카페베네 서현로데오점.
비오는날과 왠지 잘 어울리는 매장입구.
왠지 운치있고 좋아보였다.





내부.
주말의 서현역인데 이렇게 한산할수가 ㅋㅋ
우리까지 총 3 테이블정도 있었다.




명당자리를 확보하고 바로 풀어놓은 짐들 ㅎㅎ
순식간에 테이블이 이렇게 변해버렸다.ㅋㅋ




나는 업무를 위해 바이오양을 꺼내놓았고,





친구는 책을 읽겠다며 오자히르를 꺼내들었다.
카페베네에서는 이렇게 책을 대여해서 볼 수 있어서 좋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업무의 효율을 높이기 위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라지사이즈 두개를 사이좋게 나란히 세우고 업무시작.





둘이서 커피 세잔 ㅋㅋ 우린 카페베네 애용자라며 ㅋㅋ

암튼 두시간? 세시간정도 폭풍업무를 무사히 마치고 다음 일정으로 고고~

이번주에도 또 일해야되는데 ... 이번엔 어디루 가지.. 흠;;



해당 게시글은 카페베네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