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질의 쇠고기를 배터지게 먹는 강남맛집 '엉터리생고기'로 고고싱!

반응형
오늘은 강남에서 먹는 쇠고기는 비싸다는
 편견을 한번에 바꿔준 엉터리 생고기로 고고싱!!




강남역 3번출구..옆 출군데.. 음 암튼 강남역 TGI맞은편에
위치한 엉터리 생고기의 외관. 교통이 꽤 편리하면서도 한적한곳에 있었다.




들어가는 입구의 참이슬 폭포~
바로 떠오르는 한소절이 있죠

술이 들어간다~ 술이 들어간다 쭉쭈쭈쭉~~ㅋ




아주 커다랗게 메뉴판을 제작해놓았음.
우리는 소한마리를 먹을 예정임.ㅋㅋ






평일인데도 매장안에는 사람들이 가득가득했다.
맛있는 음식점은 속일수가 없는거다..ㅋㅋ 입소문이 벌써 난듯.





기본셋팅.
기본셋팅으로 된장찌개가 나온다.
된장찌개는 요청시마다 계속 리필해준다는거~!!




시~원한 동치미도 한사발!




소한마리 (\69,000)
드디어 등장해주신 소한마리님.
자태가 아주 인자하시다 ㅋㅋ




마블링이 꽤 촘촘해서 점점 기대가 된다 ㅋ
요건 갈비살인가??




내가 좋아하는 차돌박이는 단독 원샷으로!! ㅎ
차돌박이는 나중에 된장찌개에 넣고 끓여먹으면 짱이라는거~!!




요건 등심~
이날 이후에 회식으로도 또 갔었는데
그냥 등심보다 역시 꽃등심이 짱이라는거!ㅎㅎ
담에는 가서 꽃등심만 시켜먹어야징 ㅋㅋ




부위별로 착~착~ 구워볼까나




마늘도 참기름으로 튀겨(?)주는 센스 ㅋㅋ




너무 많이 익기전에 건져서
소금에 콕 찍어서 먹으면~~ 굿굿~~





오늘은 평일이니까~
가볍게 맥주 한잔만~
정말? ㅋㅋ




먹으면서 발견한 엉터리생고기의 다짐
나름의 철학을 갖고 운영해서인지 더 믿음이 갔다 ㅋ




어느덧 찌개도 보글보글 끓기 시작.




고기 굽기는 절정에 이른다 ㅎㅎ
먹고 또 먹고 굽고 또 굽고~




왕 큰 등심은 너무 자주 뒤집지 말고
한면한면 신중하게 구워서 샤샤샥 잘라야~




이렇게 맛있는 고기 한점이 탄생한다 ㅎ
딱 적절한 쇠고기의 익힘정도 ㅋㅋ





요건 메뉴판 쿠폰으로 받은 서비스 육회
(http://www.menupan.com/restaurant/coupon/coupon_view.asp?acode=H118998&couponid=12946)

육회를 공짜로 먹다니 ㅋㅋ 베리굿굿







내가 좋아하는 차돌박이도 살랑살랑 구워먹고~




먹고 또 먹고~ .. 여름인데..너무 잘먹는거 아냐 ㅋㅋ




아무리 배불러도 놓칠 수 없는 식사!

강남사람만 안다는..(음?) 된장밥도 만들어먹고~




물냉 비냉도 사이좋게 시켜먹어야

아~~ 오늘 고기 좀 먹었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 ㅋ
냉면도 내가 좋아하는 기계냉면이라서 좋았다.

차돌박이를 넣어 끓인 된장에 밥을 넣고 더 끓여 먹은 된장밥도 완전 짱!




회식도, 친구들과도 누구와도 가기 좋은
강남의 쇠고기집 '엉터리생고기' 추천!!


엉터리생고기(강남역점) 맛집정보보기 쿠폰출력하기
전화번호 (02) 2052-0004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1-11 지하 1층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