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에서 만나는 제대로된 샤브샤브 맛집 '채선당'

반응형

1년에 한번 경사가 일어나는 날.
완소 지인들과 맛집을 찾아나섰다 ㅋㅋㅋㅋㅋㅋ

서현에 매일 가다싶이 나가는데도 뒷편은 언제나 생소하다..
여기에 채선당이 있었다는것도 놀라운 사실이었다 ㅋㅋ

집앞에 있는 채선당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고민할것도 없이 눈에띈 채선당으로 들어갔다.





건물에 간판이 너무 많아서 채선당의 간판이 좀 묻히는것 같다.




건물 입구에 가보니.. 요가 다녔던 건물이었다 ㅎㅎ
그 후로 한번도 들어와본적 없는듯 ㅎㅎ
암튼 에레베타를 타고 채선당의 입구까지 고고씽~





실내.
오오~ 여느 샤브샤브집이랑은 다른 인테리어~
상큼하게 나무도 있고~ 깔끔하고 아늑한 실내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다.




친절하게도 샤브샤브 맛있게 드시는 법까지
섬세하게 준비해놓은게 인상적이었다.




메뉴.
너무나 다양한 메뉴들~ 친절하게도 모든 메뉴는 사진과 설명이 함께했다.
그 어렵기로 유명한 메뉴 고르기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줘서 좋았다.

우리는 스페셜 쇠고기 샤브샤브(\13,000)으로 시켰다.




스페셜 쇠고기 샤브샤브에 나오는 부수적인 것 들.




이것도 기본찬으로 주는 샐러드.
기본찬 치고는 실했다 ㅎㅎ




각조 신선한 버섯과 야채들.




색감 좋은 스페셜 쇠고기.




샤브샤브집에서는 처음 접하는 쇠고기 완자.




스페셜 쇠고기 샤브샤브(\13,000)
한상 거하게 차려진 모습.
아..흐뭇하도다..




친절한 사장님의 상세한 설명과 함께
초고속으로 들어가는 재료들~~
프로페셔널~~!!


 

우선 야채랑 버섯으로 육수의 맛을 한 층 더 높이고 ~~




쇠고기 투하 시작~!!




간장소스에도 콕~!




칠리소스에도 콕~!




치즈떡도 건져서 먹고~
치즈가 아주 그냥 므흣하게 흘러나온다 =ㅁ=




기대하고 기대하던 쇠고기 완자 투하시간 두두두두..
첨에 돼지고기 인 줄 알았는데 사장님이 쇠고기라고 알려주셨다 ㅎㅎ
말 안해주셨으면 끝까지 돼지고기인 줄 알았을꺼야..ㅋㅋ




익은 완자도 칠리소스에 콕~!




샤오훼이양에서 처음 접해 본 타피오카면.
졸깃쫄깃한게 아주 맛있었다.
살짝 담궜다 먹으라고 했었나??
사장님이 뭔가 설명을 많이 해주셨는데.. 기억이 가물가물..@_@




샤브샤브집에서 술 마셔본적은 없었는..
날이 날이니 만큼 경축을 위해 한번 시켜봤는데
완전 굿!! 의외로 술이 술술 들어가고 좋았다 ㅎㅎ




샤브샤브의 분위기가 무르익어갈 무렴..
등장해주시는 케이준 샐러드 두둥..





케이준 샐러드(\8,000)
사실 별 기대도 안하고 시켜봤던 케이준 샐러드
완전 대~박!! 맛있다 맛있다.





아웃백이 한창일 때 이후로는 캐이준 샐러드란걸 시켜먹어본적이 없었다..
너무나 식상한 아이템이라.. 근데 이건 정말 대박.
사진으로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정말 크리스피하다..완소완소.




닭고기와 반죽의 비율이 아주 좋았다.
반죽만 떡으로 뭍어있는 다른 튀김과는 비교거부!!




해물추가(\8,000)
우리 식신지인들 여기서 멈출 수 없다..ㅋㅋ
해물 추가요~!!

왕새우도 있고 가리비도 있고 주꾸미도 있고 조개도 있고 오징어도 있고 ~
팔천원 치고는 꽤 실해보인다 ㅎㅎ




해물님들 투하~!!




와우! 주꾸미의 왕 머리님 발견 ㅋㅋ
주꾸미 시즌이었기 때문에 내가 낼름 건져 들었다 ㅋㅋ
통통하게 익은 것으로 보여서 ㅋㅋ




하지만 이게 왠걸.. 알이 꽉 차긴 했는데..
가위로 수술을 해보니 덜익은 알이 터져나왔다..




당황해서 다시 살짝 더 익히니
이제 좀 태가 난다 ㅋㅋㅋㅋ




오이 보드로 윈드서핑중인 주꾸미양 ㅋㅋ




형형 새색의 이뿐 칼국수를 먹는 시간!!




영양죽(\2,000)

샤브샤브집에서 죽을 먹지 않으면 뭔가 매우 서운하다..
영양죽을 추가로 주문했다.




야무지게 죽을 끓여서 먹으니 이제야 코스가 마무리 되는 듯 하다 후후
이정도는 먹어줘야 아~ 샤브샤브샤브 좀 건져봤구나 ~ 라는 소리를 듣지 않겠어? ㅋㅋ




사탕.
계산대에 준비되어있는 사탕 ㅋㅋ
별건 아니지만 사탕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꽤 크다
특히나 이렇게 귀여운 사탕은 더더욱 !! ㅎㅎ

손님도 많았는데 이것저것 귀찮게 질문해도
하나하나 상세한 설명을 해주시던 사장님 덕에
나의 스페셜데이에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잘 먹었습니다!! ㅎㅎ




채선당
tel.031-702-3655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9-5

http://www.menupan.com/Restaurant/onepage.asp?acode=H492184
케이준치킨샐러드, 쇠고기 추가 무료 제공 쿠폰 다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