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다이빙] PADI(패디) 다이빙 오션플레이어 어드밴스드 취득기 1편_필기 공부, 해양실습편

반응형

 

 

지금은 밤 12시를 넘긴 시각.

진짜 우리 새우깡 팀은 찐쌤의 숙제를 하기 위해

클래스 룸에 모여 앉아서 공부를 했다.

진짜로 공부하러 돌아올 줄은 몰랐죠 찐쌤?

 

오션플레이어에서의 세부 다이빙, PADI(패디) 다이빙 

어드밴스드 취득이 쉽지만은 않구나

 

쌤은 마침 야근을 해야한다며 옆에 와서 야근모드

야근을 야근야근...ㅋㅋㅋ

 

 

 

 

 

 

 

 

 

PADI(패디) 다이빙 오션플레이어 어드밴스드 밤 공부를 하면서

둘러본 이종문 선생님과 오션플레이어의 상패들.

뭔가 멋져보이네요.

 

찐쌤이 숙제로 내준 어드밴스드 교재 7강이랑 ..

기억안나는 몇강 몇강들이랑

문제를 풀고 새벽에 잠든 우리 새우깡팀.

 

징하다 진짜.

 

 

 

 

 

그리고 눈 뜬 새벽의 오션플레이어.

 

 

 

 

우리방에서 바라본 오션뷰는 왠지 수채화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한폭의 그림처럼 서정적이었다.

 

 

 

 

꿀모닝을 위한 모닝밀~

오늘도 쉪님이 열심히 만들어주신 오믈렛 베이스의 브렉퍼스트-

 

 

 

 

 

패디 오픈워터를 취득하고 어드밴스드라는 새로운 시도를 하면서

들뜬 우리 둘 ㅎㅎ

 

 

 

 

제나쌤의 포인트 브리핑을 들으면서

진지한 시간을 보냅니다.

 

첫 어드밴스드 해양실습을 할 포인트는 어디인가요~

 

 

 

 

그리고 출소!!

 

찐쌤이 나름 패디 오픈워터에서 어드밴스드로 레벨업했다며

귀여운 동물 모자를 선사해주셨어요.

 

귀여운 사람이 써야 귀여운 모자이므로 저는 양보를 합니다.

교현아, 범길오빠~ 우리에게 귀여움을 선사해줘요 ㅋㅋ

 

 

 

 

미키마우스 같기도하고 뭔가 진부해 보이지만

나름 귀여운 모자를 쓴 두 사람을 두고

인증샷도 찰칵찰칵.

 

 

 

 

 

 

 

아~ 오늘 날씨 진짜 쮜기네예~

패디 어드밴스드 해양실습하기 딱 좋은 날이네예~

바다도 터키옥같은 색으로 빛이 나고 있어요.

 

 

 

 

귀여운 두 미키마우스 씐난다고

옥색 바다를 찰칵찰칵찰칵

 

아 뒷모습이 더 귀여워 ㅋㅋ

 

 

 

 

어드밴스드 해양실습 중에는 내 카메라를 꺼낼 수 없어서

이런 바다 풍경만 찰칵 찰칵 찰칵

 

 

 

 

그리고 돌아오는 길.

오늘은 오션플레이어 근처에 정박하고 조금 걸어서 돌아간다고 하네요.

계속 찍어보고 싶었던 오션플레이어의 풀샷을 담기위해

용감하게 가방에서 카메라를 찍어서 찰칵

 

사진은 쿨하게 올리지만 사진 찍는 순간은 진짜 후덜덜..

이번 다이빙을 위해 새로 산 나의 금쪽같은 NEX - 5T에

약간의 소금물이라도 들어갈까봐 얼마나 조심했던지.ㅎㅎ

 

 

 

 

다녀왔습니다~!!

오늘도 돌아오는 시간에 딱 맞춰서 준비되어있는

오션플레이어의 점심식사~

쉪님은 센스장이~ 우후훗!!!

 

 

 

 

어라? 요건 처음 보는거네요?

생망고 크레이프로 추정되는 디져트!

 

 

 

 

우리 새우깡팀은 이 크레이프에 푹 빠져서

밥 안줘도 되니 이거 두번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다죠 ㅎㅎ

 

 

이렇게 우리 새우깡팀의 세부 다이빙, 패디 어드밴스드 취득기 1편은 막을 내립니다.

짱 좋은 날씨에 무난하게 해양실습을 마치고 온 것 같아 뿌듯하네요 ㅎㅎ

(물론, 찐쌤이 느끼기엔 무난하지 않았겠지만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