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다이빙] PADI(패디) 다이빙 오션플레이어 오픈워터 취득기 4편_첫 다이빙 로그북 작성

반응형

 

 

 

다녀왔습니다~!!

 

개방수역 바다실습을 무사히(?)마치고

다시 오션플레이어로 돌아왔어요.

 

 

 

 

오션플레이어로 돌아오니 이런 먹음직스러운

식사가 준비되어 있네요.

 

 

 

 

물놀이 하면서

얼큰한게 먹고싶다.

매콤한게 먹고싶다...

계속 생각했는데

 

생각을 읽으셨는지 오늘은 코리안 스타일 닭볶음탕이에요!

정신을 잃고 허겁지겁 엄청 먹은 것 같아요.

 

 

 

 

짠~!

밥먹고 첫 다이빙 로그북 작성

대망의 필기시험을 보기 위한 준비를 해봅니다.

 

 

 

 

찐쌤의 팔목 보물~ 다이빙 컴퓨러에 적힌 기록들로

오늘의 첫 다이빙 로그북을 작성하겠습니다.

 

 

 

 

필기시험 붙기 전이지만 붙을거라는

희망을 갖고 증명사진도 준비해왔어요.

오션플레이어의 로그북은 오늘 받았어요.

 

 

 

 

 

둑흔둑흔 저의 첫 다이빙 로그북에

찐쌤에 도장을 찍어주시네요.

 

 

 

 

좌절금지 저 스탬프가 거슬리긴 하지만,

뭐 나름 첫 다이빙 로그북을 작성한거에 뿌듯함을 느낍니다.

 

 

 

 

인사동에서 직접 주문제작했다는 찐쌤의 스탬프

찌ㄴ + 고래 문양 이쁘요~

 

이로서 로그북 작성을 마치고

필기시험 준비에 들어갑니다.

 

둑흔둑흔~~

제 오픈워터 다이버 필기점수는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