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바이오 핑크 SR55에 SGP 노트북스킨 레더 딥블랙 sgp03944 부착하기._에스토핑 분당 부착점.

반응형


너무 많은 푸켓여행기 사진에 시달리다 잠시 쉬어가는시간~!!

지금 갓 붙이고 온 SGP 노트북 스킨에 대한 포스팅으로 잠시 쉬어가볼까.





2009년 12월에 구매한게 무색할 만큼 많은 스크레치를 입은 나의 SR55양..
구입당시에도 SGP를 씌울 의향이 있었으나, 투명이 없다는 이유로 방치했는데..

방치하는사이에 이렇게 되버렸다 ㅠ ㅠ
색깔 있어도 미리 씌울껄 흑흑..

주로 침대에 올려놓고 엎어져서 웹서핑을 했는데

알게모르게 침대의 상판(?)과 부딪치면서 이렇게 되버렸다..엉엉..




로고부위에도 스크래치가 있고..ㅠㅠ





여기가 젤 심각한 부위 ㅠㅠ
제일 많이 부딪힌 부분..ㅠㅠ




어떻게 로고도 이렇게 지저분해 질 수가 있지..ㅠㅠ




처음에 실기스 하나 났다고 새 제품으로 바꾸신 분 맞나요..

내손에 들어오면..아이들이 이렇게 되버린다..

미안해 얘들아..ㅠㅠ


에스토핑 부착점이 분당에도 생겼대서 예약을 했다.
핸드폰을 주로 다루는 곳이라 노트북용 스킨 주문만하고 돌아왔었다.




내 핑크 SR55양의 색을 돋보여주고 싶었지만 투명이 없는 관계로
이런 딥블랙님으로 덮어주었다..

가격은 위와 같이 18,700원 + 부착료 3,000원 =  총 21,700원이 되겠다.

초큼은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더이상의 스크래치를 막기위해선 어쩔 수 없었다.

사실 아무렇게나 굴려도 되게 만들고 싶은 마음이 더 컸다 ㅋㅋ
스킨 씌워놓고 부담없이 막 굴리기 ㅋㅋ
 




짜잔 ~ 부착 완료!!
초큼 뭔가 어색하다..ㅋㅋ 스킨이 조금 작아서 핑크색이
삐져나온듯한 느낌.

부착해주신분이 이게 SRseries맞냐고 물어볼 정도로 ㅎㅎ
친히 확인까지 하실 정도로 ㅋㅋ  그분도 이건 처음 붙여보시는듯.

완벽하게 덮히지 않은게 맘에 들진 않지만..
어쩌겠어.. 아쉬운 사람이 참을 수 밖에 ㅜㅜ
나중엔 완벽하게 씌워주는 제품 만들어주세요 ㅜㅜ




검은색으로 씌우니까 어쩐지 마우스패드랑 한 몸이 된듯하다.




뭐 자꾸 보니까 적응이 눈에 익어가네 ㅋㅋ




홈페이지에 있는 흑마(黑馬) 같은 간지 좔좔의 이미지 사진과
나의 핑크빛 SR55양의 차이는...............

노트북 본연의 색깔차이..
저 이미지의 SR은 검은색이기에 어색함 없이 이어지는 느낌이었던거다 덜덜...




스킨은 센스있게 로고부위는 살려주셨다 ㅋㅋ




근데 요기가 아쉬웠다. 너무 얇아서 부착하시던 분도 당황하며
이거 맞냐고 물어볼정도 ㅋㅋ 좀만 더 넓게 만들어주지..ㅠㅠ





테두리들도 조금씩 작게 나와서 핑크색이 삐져나오는 느낌.




그래도 자꾸보면 예쁘다는~
검은색으로 새로 산거같은 느낌도 들고 ㅋㅋ






핸드폰들은 AS신청하면 부착료만 지불하고 새로 씌울 수 있는데
노트북 스킨은 물어보니.. 50%할인된 가격으로 부칠 수 있다고 한다.

새로 부치지 않아야 좋은거지만, 또 막 다루다보면 이것도 헐어서
50%로 새로 씌울 날이 조만간 생기지 않을까 한다 ㅋㅋ


분당점 위치.
http://cellfish.co.kr/front/php/b/board_read_new.php?board_no=1&no=1968


 
 
 

                                                                                    바이러스 이용 법 자세히 보기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