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요, merci liberty / 메르시 리버티_프랑스 선물

반응형

 

 

효미남이 프랑스에서 사온 선물 중 하나인데

내가 느끼기론 효미남의 선물 꾸러미 중 메르시(merci) 리버티가 메인이었다!

 

액세서리에 별 관심이 없어서 구입도 착용도 잘 안하는 나에게

세상에, 액세서리님을 선물로 주시다니

그것도 프랑스에서 직접 구매해 오신 메르시 리버티님을! ㅎㅎ

 

얼마전에 오서방 팔에 가느다란 팔찌와 동그란 메달이 있어서

"얜 뭐야?" 했는데 요새 프랑스에서 선물로 많이들 사오는 거라며

자기도 신혼여행 다녀온 친구한테 선물을 받았다고 한다.

그 때 듣고 어렴풋이만 알고 있었는데 이름까지 확실히 기억하게 해준건

효미남이 선물로 준 이후부터였다.

 

고마워요, 메르시

 

 

 

 

 

merci 메르시는 프랑스어로 'thanks'

즉 '고마워요' 라는 뜻이라고 한다.

 

 

 

 

 

효미남이 메르시 리버티는 일반적인 디자인과 조금 다른

리버티(liberty)라는 천으로 만든

메르시 리버티라고 한다.

 

천 스타일도 딱 맘에 들어 >ㅂ<

 

 

 

 

효미남의 휴가 이야기를 한참 들으며 수다떨고

집에 오니 12시쯤..

 

하지만 난 인증샷을 꼭 찍을테다!! 하고

카메라를 꺼내들었다.

 

 

 

 

메르시 리버티 스타일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손수 묶어주기까지한 효미남아 진짜로 고맙다잉~ ㅎ

 

 

 

 

한가지 장점이자 단점은 저 방울 세개 ㅋㅋ

처음엔 '딸랑딸랑' 소리가 들려서 기분이 좋아지는데,

너무 자주 들리니 신경이 쓰이더라공 ㅎㅎ

 

나중에 필요 없으면 빼라곤 했지만

아직까지는 메르시 리버티가 나에게 온 이 모습이 가장 이뻐서

뗄 셍각은 없다.

 

 

 

hyominam, merci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