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에서 내게 온 프랑스 기념품

반응형

 

 

프랑스 파리에서 내게 온 프랑스 여행 기념품 -

 

효미남이 직접 인편으로 가져와서 전달까지 해준 귀한 프랑스 파리 기념품 공개!

여름휴가로 귀여운 둘리를 볼 겸 프랑스 파리를 비롯해 각지를 여행하고 온 효미남이

정말 고맙게도 깨알같은 선물들을 사와서 전달해주었다.

 

감동의 눈물 뚝뚝~~

고마워 효미남~ 내가 언제 프랑스에서 건너온 기념품을 받아보겠니~

모두 다 니 덕이야~ ㅎㅎ

 

 

 

 

엠블리올리스 콘센트레이티드 크림

일명 구은애 크림이라고 불리운다는 엠블리올리스 콘센트레이티드 크림 -

이름 한번 어렵구만~ 원래 재생크림으로 사용할 아벤느 씨칼파트크림을 부탁했었는데

구하지 못했다며 한국인 1인당 2개에 한해 살 수 있다는 그 귀한 크림 한개를 나에게 안겨주었다 ㅠㅠ

 

엠블리올리스 콘센트레이티드 크림 정말 잘 쓸게~

 

 

 

 

merci 팔찌

얼마전에 성연이가 팔목에 찬 얇은 팔찌 보고 이런것도 있구나~ 했는데

이게 프랑스 기념품으로 한국에서 유행하고 있다는 것 같다.

성연이의 얇은 팔찌와 비교도 안되게 이쁘고 유니크한 merci 팔찌!!

 

 

 

 

귀차니즘으로 엑세서리를 챙겨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효미남 덕분에 이런 센스있는 엑세서리를 갖게돼서 너무 기쁘다 ㅎㅎ

 

merci 팔찌는 특별한 날 마다 센스있게 매칭할게~!

 

 

 

 

러기지 스티커

러기지 스티커라고 하는건가? 여행용 가방에 붙이는 스티커라는데

이런걸 이렇게 파는 줄 처음 알았다.. 너무 이뻐~~ 바로 내 캐리어에 붙였다능~

 

 

 

 

미니 트레이

여기에 화장품이나 악세사리를 놓으면 이쁘다면서 센스있게 챙겨준 효미남~

내 화장대가 너저분하지만, 이것 만큼은 깔끔하게 잘 관리할게~!!

 

 

 

 

꼬달리 핸드크림 & 립밤

프랑스 파리 기념품의 최고봉은 역시 꼬달리가 아닐까 ㅎㅎ

핸드크림이 거의 다 떨어져 갔는데 진짜 딱 적시에 받은 선물!!

립밤도!! ㅎㅎ 고마워 ㅎ

 

 

 

 

에펠탑 키홀더

깨끗한  기념품샵에서 사왔다고 강조하던 에펠탑 키홀더~~

프랑스 파리의 상징은 역시 에펠탑~!! 빠질 수 없는 파리의 기념품이 아닐까 한다.

 

 

 

 

 

오밀조밀 아기자기~~ 깨알같이 꾸려준 프랑스 파리 기념품에 폭풍 감동을..

12시 넘어 귀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인증샷 찍고 잠들었었다.

 

 

효미남 정말 잘 쓸게~

 

 

 

고마워, merci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