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캠핑 추천, 해수욕장 가까운 양양 그랑블루 글램핑&캠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자연친화적인 강원도 캠핑&글램핑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우선 이 곳을 선정하게 된 이유는 3가지에요.


1. 캠핑을 즐기고 싶은데 텐트와 도구까지는
아직 없어서 글램핑을 즐기고 싶다.

2. 공용 개수대와 화장실&샤워장이 아닌,
개별 화장실, 주방이 있었다.

3. 바다를 좋아하는 친구와 숲, 산을 좋아하는 친구의
의견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었다.

 

저희의 까다로운 요구 조건들을

모두 만족하는 곳이었기에

고민 없이 강원도 캠핑&글램핑으로

그랑블루 글램핑을 결정했습니다!!

 

 

이건 네이버 지도에서 본 모습인데요,

그랑블루 글램핑은 텐트동들 뒤는

모두 산으로 둘러싸여있고

도보로 5분정도 걸어나가면 바로 

후진항, 후진활어센터, 설악해수욕장이 위치해있어서

멀리 가지 않아도 바다와 산을 맘껏 즐길 수 있었어요.

 

우선 저희에게 강원도 캠핑 체험을 선사해 줄

그랑블루 글램핑 텐트와 시설을 구경해볼까요~?

 

 

강원도 바다에서 해수욕을 하고 오면서

텐트에 가기 전에 간단히

모래를 씻을 수 있는 곳이에요.

 

해수욕장 인근에서 캠핑을 즐기기에

편리한 시설이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여기는 무인으로 운영되는 카페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는 펜션이 같이 있는

건물이라고 해요.

 

 

자연친화적인 강원도 캠핑이 느껴지시나요~~

맑고 파란 하늘에 새하얀 구름,

그리고 초록초록한 나뭇잎들~

아무렇게나 찍어도 사진이 그림같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묵을 텐트에요.

아담하고 예쁘죠~

하지만 속은 전혀 아담하지 않아요~

넓직하면서 없는 것 빼곤 다 있더라니까요! 

신기방기 ㅎㅎㅎ

 

이제 실내를 구경하러 가볼까요??

 

** 실내는 고프로 영웅4를 가져가서 찍었는데

텐트 실내는 처음 찍어봐서 그런지 실물을 다 담지 못했네요.ㅠㅠ

그랑블루 글램핑 관계자님들 사진 지못미.. 죄송합니다 ㅠㅠ

실내는 훨씬 깔끔합니당~~! **

 

 

실내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저 돔 같은 곳이

바로 화장실이에요~~ 작지만 샤워도 가능하고

각종 샤워 용품들도 구비돼있어요~

 

 

전자레인지, 냉장고, 식탁도 마련돼있어서

편하게 식사 할 수 있었어요.

 

 

캠핑의 느낌은 느낄 수 있지만

편리하게 즐기는 글램핑이기에

실내에 깨끗하고 뜨거운 물

콸콸콸 잘 나오는 싱크대도 있었어요.

굿굿굿~!!

 

 

짜잔!

여긴 침실공간이에요~

곳곳에 창문이 있어서 통풍도 잘 되고

환기도 원하는 만큼 할 수 있었어요~

 

 

에어컨, 선풍기가 같이 있는것도 신기했구요

티비, 화장대, 드라이어, 타월~

없는게 없었어요!

 

 

저녁 먹고 술마시며 2차, 3차로 먹을 간식들도

차곡차곡 정리해두고 밖으로 향해볼까요~!

 

 

에그 카페24(EGG CAFE24)

그랑블루 글림핑&캠핑에서

직접 운영하는 무인카페에요.

 

 

카페 내부는 정말 깔끔하고 아담했어요.

 

 

아담한 내부임에도 편의성은 출중하게 갖춘 화장실.

화장실에 샤워기가 있었는데, 아마도 속초해수욕장에서

해수욕을 즐기고 와서 간단히 씻기위한 편의시설로 

마련해두신게 아닐까 생각해봤어요.

 

 

카페에 사람이 없어도 원하는 음료를

맛있게 제조해주는 머신이 있어서 

편리하고 좋았어요 ㅎㅎ

 

 

음료 한잔 손에 쥐고

해먹에 누워서 하늘을 보며

잠시 멍때리기 너무 좋은 테라스.

 

 

카페 루프탑에서 바라본 후진항&바다의 모습.

 

 

만개한 아카시아 꽃 나무가 곳곳에 있어서

바람이 불 때마다 얼마나 향긋했는지 몰라요 ㅎㅎ

 

 

카페 루프탑에서도 음료를 마시면 참 좋아요~

하늘도 예쁘도 바다도 예쁘고 나무들이 있는 산도 예쁘거든요 :)

 

 

어느덧 시간이 흘러 저녁시간이 됐습니다.

부지런하게 장봐온 캠핑 준비물들을

손질하고 다듬어서 바베큐 상을 차렸어요.

 

 

저 멀리 바다 건너에 있는 친구분께서

선물해주셨다는 귀한 술도 한잔 함께하니

세상 부러울게 없는 천국같던 하루였어요 >ㅅ<

 

 

요새 매콤한 오직어볶음에도 꽂혀서

고기랑 같이 먹을 오징어볶음도 사와서

사이드로 볶아서 먹었어요~

 

저녁에는 소면도 볶아서 먹었는데

별미로 맛있더라구요 ㅎㅎ

 

 

요건 속초의 명물

속초 항아리물회라고 해요.

이 지역 찐 맛집이라고 해서

낮에 포장해왔었어요.

 

강원도 캠핑이니 아무래도 

바닷가 음식도 먹어봐야 하지 않겠어요 ㅎㅎ

 

물회는 바베큐로 1차를 먹고

2차로 먹었어요.

 

 

저녁도 맛있게 먹고 수다도 떨고

불멍의 시간도 가졌어요 ㅎㅎ

 

저희 세대에서는 캠프파이어라고도 하죠 ㅎㅎ

불멍 처음해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저녁이 되니 고요함과 함께 찾아온 색다른 느낌~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저희의 수다는 더욱 깊어갔습니다.

 

 

친구들과 정말 오랜만에 떠났던

강원도 캠핑여행!

 

1박 2일이 모든 순간이

정말 값졌던 여행이었어요.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 힐링 여행하기에

부족함 없는 자연친화적인 강원도 캠핑&글램핑으로

그랑블루 캠핑&글램핑 추천드려요 :)

 

 

 

https://bit.ly/38bf6Qk

 

그랑블루글램핑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0 · 블로그리뷰 72

m.place.naver.com

 

그랑블루 글램핑&캠핑

 

전화

0507-1311-3108

주소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동해대로 3273-5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용호리 120-1)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