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서현에서 아빠랑 영화데이트♥_종달새 예매권으로 CGV 포토티켓 만들기

반응형

 

 

 

서현역에 CGV가 생긴다는 소식을 듣긴 했는데 이렇게 완공이 빨리 될 줄은 몰랐다.

어제 카페에서 이것 저것 하고 있는데 갑자기 걸려온 지원이언니의 전화.

 

인생의 궁금증이 생겼다며 나에게 점집 전화번호를 물으러 전화한 것.

흔쾌히 내가 가장 좋은 분이라고 생각한 번호를 보내주려는데

지원이언니가 생각지도 못한 혜택을 나에게 선사한다고 했다.

 

그것은 바로바로바로바로~!! CGV 종달새 예매권으로 영화티켓 2장을 예매해준다는 것.

막연히 어제 저녁 심야나 오늘 오전 조조로 아빠랑 명량을 보려고 했었는데

타이밍이 너무나도 제격이었다.

 

언니 너무 고마워~!!

 

"고모부랑 본다고하니 내가 1,000원을 투자해서 CGV 포토티켓으로 쏠게"

"45세 이상은 CGV 노블레스 혜택 받을 수 있으니 고모부 CJ ONE카드 만들어드려"

"종달새 예매권이 내일까진데 못볼거 같아서 너라도 봐"

"CGV는 포토티켓 때문에 가는거지! 꼭 2장으로 출력해"

 

등등 깨알같은 팁들을 문자로 마구마구 쏴줬다.

아빠랑 찍은 사진과 문구를 보내니,

피부톤 시안까지 확인해주시는 꼼꼼함 이런 꼼꼬미 같으니라구!

언니 정말 너무 고마워~ 복받을거야~~ 암요암요~~!!

 

예상치 못하게 나는 점집 전화번호를 보내주고 언니는 영화를 보여주고

우리 주거니 받거니 하게 됐네 ㅎㅎㅎ

 

다행히도 새로 오픈한 CGV 서현에 2석이 붙은 좌석이 있어서

지원이언니가 친히 예매까지 해서 티켓을 보내줬다.

 

 

아빠! 오늘은 나랑 영화데이트해요 ♥

 

 

 

 

CGV 지하1층에 주차하고 1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CGV 서현 주차에 대한 안내

B1, B2, 지상 4층~9층에 주차 가능하고

무료 주차권은 당일 영화 관람시 3시간 무료

이후는 10분당 1,000원이라고 한다.

 

그리고 그 옆은 오늘 우리가 만들 CGV 포토티켓에 대한 정보

나 이런거 처음 만들어봐요 둑흔둑흔 ♥ *ㅅ*

 

 

 

 

보통은 지하나 지상에 주차하고

4~8층쯤에 있는 CGV 상영관으로 갔었는데

CGV 서현은 희안하게 1층에 있었다.

 

 

 

 

 

CGV 서현 입구

나에겐 생소한 1층의 상영관

좀 이례적인 것 같다.

CGV 서현은 여느 리뉴얼 매장들과 같은 컨셉으로

빈티지 스러운 인테리어를 했었다.

 

 

 

 

처음에 CGV 서현점이 생겼다고 해서

어디? 서현에 극장 생길 곳이 어딨어? 했는데

분당 우체국 뒷편에 생겼다 CJ 소유 건물인듯.

CGV 서현 입구에서 바라보면 바로 분당 우체국이 보인다.

 

 

 

 

그리고 CGV 서현에서 좌측으로 돌아보면

서현 카페베네가 있는 이웃 요양병원이 보인다.

 

 

 

 

팝콘 팩토리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팝콘 팩토리~

영화시간도 촉박하고 끝나면 바로 늦은 점심을 먹을거라

팝콘은 패스~ 생수 한병!

 

 

 

 

CJ ONE 카드와 BC카드가 있으면

천하무적인 것 같은 느낌을 주는 Y배너들.

나 둘 다 있는데 ㅎㅎㅎ

CGV 자주 와야긋네.

 

 

 

 

셀프 티켓팅

요즘은 현장매표를 잘 하지 않아서 그런지

셀프 티켓팅 머신이 입구와 더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다.

 

 

 

 

CGV 모바일 티켓

어디보자~ 어제 지원이언니가 보내준 모바일 티켓 확인중.

이건 무슨 씨츄에이션?

SAMSUNG 로고 안에 디스플레이는 애플 ㅎㅎ

뭔가 키치스러운 ㅎㅎ

 

 

 

 

포토티켓

이것이 바로 CGV 포토티켓 머신인가!

처음이라 떨리지만 차근차근 하다보면 못할게 뭐 있겠냐며

무조건 터치부터 해본다.

 

CGV 포토티켓 만들기

 

 

 

1. 포토티켓 머신에서 '포토티켓 출력'이라 되어있는

넓은 영역을 터치한다.

 

 

 

 

2. 예약 예매번호를 하나하나 꾹꾹 차분하게 눌러준다.

난 성격이 급해서 한큐에 성공해본적이 없다는..

꼭 서너번째에 일치돼서 인쇄됐었다.-.-

 

 

 

 

오늘도 세번째에 성공 하하하하

티켓 예매번호가 일치하는 순간 아빠랑 나의 사진이 뜬다.

 

 

이것이 특급 이벤트

 

"어?? 아빠 이게 뭐야? 이게 누구야?"

(오글오글)

 

이 사진은 언니 상견례하러 가는 날

아빠랑 치장을 마친 후 찍은 사진으로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진이다.

 

지원이언니가 CGV 포토티켓 만들 사진 보내라고 했을 때

폰을 바꿔서 사진 찾기가 막막했는데도 이 사진만 생각이 났었다.

이제 아빠랑 사진 자주 찍어야겠다.

엄마듀~~ (삐지지마용)

 

 

 

 

포토티켓 인쇄되는 동안 머신을 스캔해본다.

난 왜 이런게 있는지 몰랐을까..

원시인 같애 나.. ㅠㅠ

 

 

 

 

 

 포토티켓은 인쇄하는 시간이 생각보다 더 길었다.

한장 인쇄 되고 "어? 이게 2장분인가?" 하고 돌아가려 할 때쯤

화면에 2번째 티켓 인쇄중이라는 상태바가 뜬다.

우리 얼굴 찍힌 티켓 두고 갈 뻔?

 

 

 

 

 

아이고 이뻐라~

진짜 신세계네~ 원래 더 긴 문구를 넣어서

아빠의 손과 발을 이민보내드리려고 했는데..

안타깝게도 텍스트 제한이 있대서 이쯤에서 만족

 

 

 

 

뒷편엔 영화 티켓 다운 정보들이 인쇄되어 나온다.

 

명량이 엄청 보고싶으셨는지 은근은근 어필하시던게 계속 마음에 걸렸는데

보고싶으셨던 영화를 이렇게 기념삼아 포토티켓으로 인쇄하니 의미가 더 좋은 것 같다.

(자기합리화 중)

 

 

 

 

 CGV 서현은 총 4개의 상영관이 있는 것 같았다.

정말 건물 1층에서 빛이 다 들어오는 훤한 낮에 영화 보려니

느낌이 이상했다.

 

 

 

 

 

이건 영화 보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들 ㅎ

 

어제 지원이언니가 말해준 깨알팁

 CGV 노블레스 혜택을 받기 위해

 CGV ONE 카드 만들기 돌입!

 

 

 

 

 

매장 앞에서 멤버십 가입하는 PC가 있어서

현장에서 직접 만들었다.

 

 

 

 

 

요새 큰딸, 작은딸의 핑퐁으로

점점 스맛스맛해지고 계시는 아빠님에게 또 미션을 내렸다.

아빠가 스맛하게 직접 가입해보소~ ㅎㅎ

멋쟁이 김씨아저씨 ㅎㅎ

 

 

 

 

아침에 서둘러 준비하느라고 선크림도 못바르고

머리도 못말리고 나와서 몰골이 그렇지만..

자비로운 지원이언니님에게 인증샷 보내자고 찍은 사진.

 

언니 진짜진짜진짜진짜 고마워~

곧 만나겠구만 ㅎㅎ 이따 봐영 ㅎ

 

 

 

 

 

데이트의 꽃은 식사!

아빠와의 데이트를 위해 내가 좋아하는 채선당으로 바로 이동

쇠고기도 추가해서 배가 터지게 먹고

오늘의 데이트는 종료~

 

늘 제멋대로에 나밖에 모르는 철부지 둘째 딸 인데도

항상 품어주시는 아빠, 엄마 사랑해요♥

(오글오글)

 

 

 

 

 

 

지원이언니와의 7시 약속을 기다리며

불꽃 포스팅중.

 

비오는데 뭔 사람들이 다 서현역에 나왔는지

콘센트 있는 카페 찾느라 다섯 군데는 돌아다닌듯.

 

여기 구석진데여서 나도 처음와보는데 좋다.

가격도 착하고 요거트아이스 블랜디드도 너무 맛있어서

지원이언니꺼도 사갈거임.

 

가끔씩 와서 커피도 마시면서 이것저것 해야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