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테쿱 타고 씽씽~ 율동공원 카페베네에서 즐기는 딸기빙수랑 아메리카노

반응형

영자랑 다워라랑 오랜만에 만나서 밤새 담소를 나누고
다음날 찾아간 카페베네~

셋이 이야기 나누다가 카페베네 딸기빙수 이야기에 꽂혀서 가장 가까운
율동공원 카페베네를 찾아왔다.

어떻게?! 워라의 애마 포르테쿱을 타고 ~ ㅎㅎ

이 차 너무 이뻐 ~ ㅎ




아이라이너를 튜닝했다며 워라는 자랑을 했었지 ㅋㅋ
노란색 간지나는 아이라이너(?)

새빨간 색이 정말 잘 빠졌다 'ㅁ'




포르테쿱 동호회에 열씨미 나간다는 워라의 차는
곳곳이 정말 아기자기하고 예뻣다 ㅎㅎ

차 감상은 여기까지 하고 본론으로~ 빙수를 먹으러 들어가볼까나?


카페베네 율동공원점 매장 전경이 궁금하다면 클릭 >>
http://yundaeng.tistory.com/entry/beneyul







역시 여름엔 테라스지~
테라스에 좋은 자리를 맡아놓고 매장안으로 들어갔다.




셋다 아점을 거하게 먹고 나와서 그런지 하나씩 다 먹을 자신은 없고 ㅋㅋ
가볍게 딸기빙수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시원한 귀요미들 ~
딸기빙수랑 아이스아메리카노 없이 여름 어떻게 보내나 몰라 ㅋ








리의 강추로 먹기시작한 카페베네 딸기빙수~
이제는 내가 전도사가 되어 친구들을 데리고 가서 먹곤 한다 ㅎ




이제 더이상 말도 할 필요가 없는 카페베네 아이스아메리카노~
나의 베스트아이템이라며 ㅋㅋ









카페베네의 딸기빙수는 맛있는 딸기 젤라또를 떠 먹는것으로 시작한다 ㅎ




중간 중간 이런 왕건이 냉동 딸기를 떠먹는것도 별미다




그리고 나서는 믹스 믹스~~

너무너무 맛있는 빙수~ ㅎㅎ

이날 중간에 비가와서 오들오들 떨며 먹긴했지만
그래도 맛있는건 포기 못하는 우리! ㅎㅎ


카페베네 율동공원점 매장 전경이 궁금하다면 클릭 >>
http://yundaeng.tistory.com/entry/beneyul


해당 게시글은 카페베네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