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역 카페 중 내가 제일 자주가는 카페베네 분당서현점~! 테라스가 넓게 마련되어있는 카페베네 분당서현점 최고~_카라멜마끼야또와 카라멜라떼의 차이점

반응형


어떤 평범한 평일의 퇴근길.. 왠지 그냥 집에 가긴 싫었던 퇴근길..

커피한잔 할까 하고 언니랑 횽부를 불렀다 카페베네 분당서현점으로!

버스를 갈아타는 서현역 한신아파트 정류장이랑 가까이 있어서

평일이고 주말이고 자주 들르게 되는 카페베네 분당서현점





카페베네 분당서현점
카페베네 부당서현점은 매장 크기에 비해 꽤 넓은 테라스를 마련해둔 매장이라고 생각된다.





이렇게 넓은 테라스~ ㅎㅎ
이제 퇴근하고 분당까지 넘어와도 초저녁마냥 날씨가 밝다 ㅋㅋ





카페베네 분당서현점의 내부~
서현역 카페들은 평일이고 주말이고 자리가 정말 잘 없는게 문제.

오늘은 운이 좋게 자리가 많았다.
여기도 초반에는 사람들이 잘 몰라서 정말 한적했는데,
역시 서현역 카페이긴 한가부다. 금새 사람들이 알아내서 자주 방문하게 되었다.

힝..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가 좋은데말야;;





와플카페세트도 마련되어있네~
하지만, 이날은 배가고프지 않았던 관계로 부식은 패스~!





오늘도 어김없이 카페베네에서 사용한 카드 3종셋트

신용카드 / 올레카드 / 카페베네 멤버쉽카드


주문은 ~ 나는 언제나 그렇듯 아메리카노~
언니는 카라멜마끼야또~
횽부는 까라멜라떼~~(라떼에 카라멜시럽 추가)


카라멜마끼야또와 까라멜라떼의 차이는 아래에 설명하겠음.





커피가 나온 후 나온 삼총사.
아메리카노가 아닌 카라멜마끼야또와 카라멜라떼는 자칫 같아보일 수 있지만,
이 둘은 엄연히 다르다는거~!


카라멜마끼야또와 카라멜라떼 어떻게 다를까?

카라멜라떼
에스프레소 + 우유 + 카라멜시럽
카라멜마끼야또 카라멜시럽 + 우유 + 에스프레소

Point! 카라멜시럽을 넣는 순서가 다르다.






카라멜라떼
순서를 보아하니~ 이거슨~ 카라멜라떼~
카페베네는 카라멜라떼가 없는 관계로~ 카페라떼에 카라멜시럽을 추가해야한다.
이건 횽부꺼 ~!




카라멜마끼야또
순서를 보아하니~ 이거슨~ 카라멜마끼야또

맨 아래에 카라멜시럽이 깔려있는것이 보인다 ㅎ
이건 언니꺼~!




아이스아메리카노
나는 언제나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조아~ 조아~ 조아~♪




이리하여 우리 삼총사는
카베메네 커피 삼총사와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ㅋㅋ





갤럭시S를 사용하는 횽부가 진저브레드로 업그레이드를 하며
어플을 다 날렸다는 소식..ㅋㅋ 안타까움을 나누며

먼저 진저브레드를 사용한 갤러시K의 유저로서 설명을 조금 해줬다 ㅎㅎ

집에 그냥가기 싫었는데~ 카페베네 분당서현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고 ~ 홈! ㅋㅋ

해당 게시글은 카페베네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