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임대폰이야?' 풀터치폰이 아니면...

반응형



이제는 풀터치폰이 아니면 임대폰 소리 듣는 시대가 된것 같다.
얼마전 친구가 지인의 슬라이드폰을 들며 말했었다.
'이거 임대폰이야?'라고 순진 무구한 표정으로 말한 일이 있었다.

이 이야기를 농담삼아 맥주 마시며 이야기 했는데
이야기가 끝나고 모두 폰을 하나 둘씩 꺼내보니 터치폰들이었다.
스마트폰까지는 아니지만 ..
정말 빠른 시간안에 풀터치폰이 보편화된것 같다.

햅틱2, 아몰레드폰, 연아폰, 맥스폰.
스마트폰엔 벌써 밀려났지만 아직은 괜찮은 폰이 아닌가 싶다.
아니, 그렇게 믿고 싶다.. 몇개월 전만 해도 모두 잘나가던 폰들이었는데

조만간... 스마트폰이 아니면 주머니에서 꺼내지도 못하는 시대가 올 듯 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