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풀빌라 가족여행 허니문 추천, 프리마빌라_프라이빗 풀빌라 '프리마 다이아몬드(Prima villa Diamond)'

반응형

 

프리마빌라는 3개의 프로젝트로 운영된다고 한다.

오늘 리뷰할 풀빌라는 프리마빌라 두번째 프로젝트 프라이빗 프리마빌라 다이아몬드~

 

 

 2006년 9월 또 하나의 프리마 리조트인 다이아몬드 풀빌라가탄생하였습니다.
태국 전통양식을 이용해 설계된 다이아몬드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매우 이국적이고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됩니다.
아름다운 연꽃 연못을 따라 개별 출입구를 가진 감성적인 분위기의 다이아몬드빌라는

태국 고전미의 우아함과 현대의 편안함이 동시에 표현되고 있으며 커다란 침실,

아주 넉넉한 욕조 및 정원과 어우러진 자연식 샤워시설이 단연
자랑이며, 공용 야외 풀장, 리셉션, 게임룸,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가지고 있습니다.

 

- 프리마빌라 홈페이지-

http://www.primavilla.co.kr/

 

 

푸켓 풀빌라 가족여행, 허니문 추천, 프리마빌라_프리마 다이아몬드

 

 

 

 

외관은 전통양식과 모던 건축양식이 혼재된 퓨전스타일로 각 빌라의 레이아웃은 허니문 뿐만 아니라

가족여행객 들에게도 적합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100평정도 되는 넓은 개인 실내공간과 8미터의 프라이빗 풀장, 레스토랑, 휘트니스센터, 리셉션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안정감있는 인테리어와 그에 걸맞는 최고급 가구를 갖추게 됩니다.

인근 주민들로 부터 독립된 완벽한 단지를 형성하고 있으며 로컬 냄새가 물씬 풍기는

팔라이 비치까지 환상적인 산책코스가 펼쳐져 있습니다.

식사,쇼핑,맛사지 등 리조트 내에서 모든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리조트와 풀빌라가 합쳐진 장점을 살려 여행 컨셉이 맞는 프로그램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 프리마빌라 홈페이지-

http://www.primavilla.co.kr/

 

 

입구에서부터 '프라이빗'이 떠오르게 하던 다이아몬드의 입구.

독채로된 별장에 온것 같은 느낌이었다.

 

완벽한 독채로 되어있던 프리마빌라 다이아몬드에 들어가보자.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눈에 들어오는 것은

시원시원한 개인 수영장~

 

파란 타일이 바로 수영장에 뛰어들고 싶어지게 만들었다.

 

 

 

마스터룸에 들어가면 바로 곱게 단장해놓은 침대가 눈에 들어온다.

태국에 여러번 가봤지만, 정말 태국만큼 숙소를 잘 해놓은 나라도 드문것 같다.

 

로맨틱하게 꾸며놓은 침실들은 여행의 묘미인듯 하다.

 

몰랐는데 이번에 프리마빌라 까론으로 가족여행 다녀온 것을 SNS에 올리니

이곳 다이아몬드로 허니문 왔던 친구들도 꽤 있었다.

 

그만큼 허니문, 가족여행으로 호평과 입소문이 난 곳라는걸 새삼 느낄 수 있었다.

 

 

옆엔 이렇게 아기자기란 공간도 있다.

잠자리에 들기전에 앉아서 하루의 일과를 함께 이야기하가 좋은 공간 같다.

 

 

 

침대 이외에도 이런 쾌적한 공간이 있었다.

 

 

 

 

프리마빌라 다이아몬드를 비롯해서 3개의 프로젝트를

방문하면서 느낀건, 욕실 & 화장실을 정말 잘 갖춰놨다는 것.

 

모든 룸에 이런 쾌적한 욕실 & 화장실을 갖추고 있었다.

 

 

더 독특한건 이런 야외의 샤워공간이 있다는 것.

한국에서는 본적이 없는(나만 못봤나..?) 야외 샤워공간~

 

이곳에 샤워하면 기분이 묘할것 같다. 독특한 체험이 될 수 도 있고 :)

 

 

자쿠지에는 배스 버블(BATH BUBBLE)이 갖추어져있다.

매일매일 채워주는 배스버블~

 

나는 프리마빌라 까론에 있으며 자꾸지에서 따뜻한 물로

버블 배스를 풀어놓고 피로를 풀었었다.

 

 

마스터룸은 옆에서 보면 이런 모습.

 

 

 

여긴 다른 룸에 있는 욕실 & 화장실.

앞에서 말했듯 방마다 시설을 잘 갖추고 있었다.

 

 

 

게스트룸의 침실도 정갈하게 마련되어있었다.

 

 

게스트룸 침실에서 바라본 프리마 풀빌라의 모습

풀발라의 로망 수영장이 시원하게 펼쳐져있어서 좋았다.

 

 

 

이곳은 수영장 한켠에 있는 샤워공간.

물놀이 후 가볍게 샤워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한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빌라에는 독채마다 이런 무료 와이파이 공유기가 마련되어있다.

빌라 어디에서도 무선 인터넷을 만끽할 수 있다.

 

실제로 다른 호텔들에서 와이파이로 불편했던게 많았다.

신호가 너무 약하고 그 마저도 유료인곳이 많았는데

프리마빌라에서는 와이파이 신호가 빵빵!! 정말 좋았다.

 

 

 

 

이곳은 리빙룸~

넓직한 주방이 눈에 들어온다.

 

 

 

 

 

왜 이런 주방이 있나하고 물어봤는데

가족여행, 허니문 커플들도 풀빌라를 많이 찾지만

 

장기투숙객들도 풀빌라를 많이들 찾아온다고 한다.

근처에 레스토랑을 가거나 룸서비스를 이용하기도 하지만

오랫동안 장기투숙하는 사람들은 본인들이 직접 요리해서 식사하고 싶어하기에

이런 쾌적한 주방을 마련해둔것이라고 한다.

 

새롭게 알게된 사실이었다며;;ㅎㅎ

 

 

요리 좋아하는 사람들이 여행으로 오면 더욱 이색적인 여행을 할 수 있을것 같다.

가족여행, 허니문으로 와서 편하게 여행할 수도 있지만,

요리를 즐기는 사람, 요리 연구가들은

태국 쿠킹클래스를 듣고 직접 실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하니 말이다.

 

나같은 경우도 요리를 좋아하기에 장기투숙할 기회가 된다면

이렇게 좋은 주방에서 직접 요리하며 지내고 여행도 하며 지내고 싶다.

 

프라이빗, 쾌적함, 럭셔리함 모두를 갖추고 있던 프리마 다이아몬드의 리뷰는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