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맛집 _ 철판에 지글지글 구워내는 스테이크와 영양가득 영양솥밥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서현역 맛집 _ 목금토

반응형

오늘은!! 왠지!! 고기돋아!!

고기가 먹고싶어 생각난 바로 그곳, 서현역의 '목금토'




선홍빛깔 플랭크스테이크 감상으로 맛있는 목금토의 포스팅을 시작해볼까나?




서현에 거주한다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서현을 누비고 다니는 나..
하지만 이런 대박집이 있는지 몰랐었다는거!! 왜 몰랐지??

위치가 조금 외져서 그런것 같아서 가는길을 찍어봤다.

이곳은 서현역 씨너스의 건너편 하이마트~!




서현역의 심볼 AK플라자 옆에 있는 시너스의 맞은편이라고 하면
이해하기가 쉬우리라는 생각에 씨너스도 찍어봤다.




하이마트 골목에는 유독 고기집이 많다.
이 근처 고기집도 많이 가봤는데 ~ 바로 옆에 목금토가 있었다는거!!




쪼기 목금토가 보인다~!




이 건물은 좀 생소해서~ 찾긴했는데
들어가다보니 내가 간 길이 뒷길이었다 ㅎㅎ




외관부터 번듯하나 이곳이 바로 목금토가 되겠다.





따뜻한 느낌의 조명과 우드 인테리어를 보기만해도
왠지 건강해지는 기분이랄까? ㅋ




매장의 곳곳에는 이런 단체석도 마련되어있었다.
연말 모임도 문제 없을듯~!





인테리어는 정말 깔끔 그자체~~!! 쏘 씸플~!!




메뉴판
ㅎㅎ 그토록 와보고싶었던 목금토~~ 뭘 먹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메뉴판을 열어봤다.






목금토에 왔으니 스테이크 모듬구이와 영양솥밥을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으로 주문하고,
왠지 뭔가 허전한 기분에 해물모듬구이도 시켜봤다.
음료는~~ 음식점에서는 처음 시켜보는 비타민워터맥쥬~!!




철판
사진으로 무던히도 봐왔던 철판이 등장하니,
진짜 목금토에 왔구나~ 하는 실감이...ㅋㅋ




기본셋팅
한명한명 이렇게 정갈한 셋팅이 된다.




기본찬
이곳은 기본찬부터 남달랐다. 정말 정갈한 반찬 하나하나~




특히 요게 맛있었다~ 부추의 향이 은은하던 전~
너무 맛있어서 음식이 나오기전에 다 먹어버렸..




이것도 정말 놀라웠다!
식당에서 이렇게 정갈한 강회가 나올줄이야~~




식전에 갈증을 달래주기 위한 음료들 ~ ㅎㅎ
비타민 워러랑~ 맥쥬~






스테이크 모듬구이(호주산)
드디어 등장해주신 스테이크님님님!!
예쁘게 꽃이핀 등심안심이 먼저 등장해준다.




등심~~ 고놈 참 잘 생겼네~~ 후훗,




스테이크를 철판에서 맛있게 구워줄 도구들도 등장.




요건 부수적으로 나오는 버섯들이랑 기름.
기름은 어디에 쓰냐..??




바로 이때 사용한다~!
어릴때 많이 봤던 방법인데~ 철판에 고기가 들러붙지 않게 하기 위해
기름으로 철판을 미리 코팅하기 위함이다.




야채, 버섯, 마늘을 먼저 굽다가~




잘생긴 등심을 척~! 하고 올려준다.
심장이 두근두근~~






철판이 잘 달궈져서 순식같에 겉면이 익었다~
스테이크는 역시 미듐레어~ 후후..




이정도가 딱 미듐레어~!!
지금이 먹을 타이밍!!




직원분이 친절하게 고기가 구워지는 내내 옆에서
고기도 뒤집어주시고 잘라도 주신다.




드디어 본격적인 고기 식사 시작~!!
쇠고기는 역시 왕소금과 함께~!! 후후훗,




파절이랑도 한입 아~~




다음타자는 안심~!!
안심도 척~! 하니 철판에 올려놓고 굽기시작한다.




보기만해도 흐뭇해지는 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




해물모듬구이(\ 28,000)
고기가 다 먹어갈때 쯤 적당한 타이밍에 나타나주신 해물모듬구이님

보기만해도 마음이 풍성해진다~




거의 다 익혀져서 나온 해물모듬구이는
테이블에 제공된 후 철판에서 살짝 데우는식으로 가열했다 먹으면 된다.

구성은 사진에서 보는것과 같다.

석화 / 가리비 / 시사모 / 대하 / 전복

씨푸드 버라이어티~!!




이날 나왔던 해물들의 젓가락 샷들~!
젓가락 샷도 모둠으로 ..ㅋㅋ





영양솥밥
해물모듬을 다 먹어갈 때 쯤 또 적절한 타이밍에 서빙되는 영양솥밥님 되시겠다.





뚜껑을 살포시 열어보니~
정말 건강한 재료들이 가득가득




센스있게 색깔도 예쁘게 맞췄다.




진짜 신기했던거~~ 이게 뭔가 물어보니 작두콩이라고 했다.
되게 많은 수의 콩과 재료들이 들어간댔는데 까먹었....





영양솥밥은 뭐니뭐니해도 이 누룽지가 하일라이트지~!
누룽지 한 숟가락~ 아~~




커피
버튼을 누르면 원두가 우수수수 ~~ 하는 소리를 내며 바로 갈려서 나오는 커피머신

아메리카노 / 에스프레소 / 카페라떼 / 카푸치노 / 카페모카 / 핫초코
선택가능 ㅋㅋ

맛있는 식사에 원두커피까지~ 퍼르펙트 곤잘레스~~ ㅋㅋ




너무나 신선한 재료 화학조미료를 넣지 않는 이곳은
서현역의 명품 샤브샤브 '화수목'과 자매품이라는거~!! ㅎㅎ

화수목 포스팅 보기 :
http://yundaeng.tistory.com/entry/hwasumock



목금토 맛집정보보기 쿠폰출력하기
전화번호 (031) 706-7557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0-2 2층



꺅! 다음 지도에 업데이트 되었네요 !!
3개월만에 다시 포스팅 시작한 보람이 있네요!!



 

                                                                                    바이러스 이용 법 자세히 보기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