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맛집_메뉴판닷컴 바이러스 티켓으로한 압구정 마리오(mario)에서의 즐거운 점심회식_씨네시티 골목

반응형

점심에 10명이 파스타를 먹어본 사람이 있을까??

우리 회사는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이 2시간인 스페셜데이라는 제도를 갖고있다.
점심시간에 즐거웠던 파스타회식을 한 이야기를 풀어볼까한다.




회사와 가까운곳에 있는 압구정의 마리오의 즐거운 식사시간.



압구정 마리오는 길가에 있어서 찾기 정말 쉬웠다
씨네씨티 골목으로 약 3분정도 걸어가다보면 왼편에 홈스테드커피가 있고,
바로 그 맞은편 2층에 마리오가 자리하고 있다.




점심시간에 찾은 마리오의 내부모습.

따뜻한 느낌을 주는 벽돌을 쌓은듯한 벽면과
화사한 햇살이 비치는 우드 테이블들이 마음에 들었다.




밖에는 주황빛이 감도는 테라스도 마련되어있었다.




씨푸드샐러드
62% 할인가로 먹기 미안할만큼 풍성하고 신선한 해물들이 가득가득했던 샐러드.
짭쪼름한 양념이 잘 베어난 해산물들과 루꼴라, 후레쉬 파마산치즈가 너무너무 잘 어우러졌다.





봉골레 파스타
조개 특유의 감칠맛이 일품이었던 봉골레파스타~!!
양이 정말 많았다.





씨푸드 파스타(로제소스)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의 절묘한 조화가 돋보이던 로제소스파스타.
역시 여직원들 사이에 인기가 좋았다.




어떤 음식이 더 나올까 기대를 시키는 테이블의 중간점검시간.ㅋㅋ




여느파스타집과 같게 수제피클이 제공된다.





씨푸드 파스타(크림소스)
내가 선택한 크림소스파스타~ 난 아직도 크림파스타가 너무너무 좋다.
진하고 적당한 농도의 크림소스가 마음에 들었다.






맛있는 크림파스타를 돌돌돌돌~~




먹다 문득 찍어본 사진인데..
진짜 10명이 나란히 앉아서 파스타먹어본 사람이 얼마나 될까 ㅎㅎ
정말 재미있었다 ㅋㅋ




세트구성이 모두 씨푸드여서 안쪽 접시에는
해물의 껍질들이 쌓여갔다.

우리테이블 하나에서만 모아진 껍질들 ㅎㅎ
해물들이 얼마나 들었는지는 이 사진 한장으로 가늠이 되리라 생각한다 ㅋㅋ

재료를 아끼지 않는 마리오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

카메라를 가져오지 않아서 혼자 갤러시K로만 사진 찍다가
갑자기 생각을 해보니, 우리 일행중에는 포토드래퍼 대리님이 계셨다 ㅎㅎㅎ

급 폰을 내려놓고 대리님께 부탁해서 사진을 제대로 찍었다 ㅎㅎ
왜 진작 생각하지 못했을까..ㅋㅋ





씨푸드 파스타(토마토소스)
파스타의 본좌 토마토소스!! 역시 카메라가 좋아야해 ㅎㅎ
아무리 스마트폰이래도, 폰카는 폰카일 뿐이란걸 느꼈다 ㅎㅎ






갓 나온 따끈따끈한 파스타를 이래저래 섞어서 돌돌돌~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어진다~ 맛있는 파스타~





따뜻한 햇살 아래에서 팀원들과 한 즐거운 회식시간~
이런 럭셔리한 회사가 또 있을까? 후후훗,

소셜커머스를 똑똑하게 활용하면 이런 놀라운 회식도 가능한것 같다.
메뉴판닷컴 바이러스에 새삼 감사해하고 있음 ㅎㅎ




Funghi pizza(\ 16,000)
세트로도 충분히 배가 불렀지만, 왠지 피자가 먹고싶어서 추가주문한 풍기피자
양송이버섯이 풍부하게 토핑된 피자~!! 정말 맛있었다!!






정말 계속 드는 생각인데 마리오는 재료를 아끼지 않는것 같다
버섯이 얼마나 들은거야 대체~~~




Sweet shirimp pazza(\ 17,000)
달콤하면서도 탱글한 새우가 씹히는 스위트 쉬림프 피자~
최고최고~~ 눈으로만 봐도 침이 넘어간다~~




돌돌 말아서 한입씩 먹으면 정말 맛있다 ㅎㅎ
간간히 씹히는 크런치한 마늘도 정말 맛있었다.




Gorgonzola pazza(\ 17,000)
진짜 고르곤졸라 피즈가 듬뿍 토핑된 피자~
꼬름꼬름한 치즈향이 입안 한가득~~ 이게 진짜 고르곤졸라 피자지!





고르곤졸라 피자는 역시 꿀이랑 먹어야지~~
치즈향이 좀 진해서 꿀을 많이 찍어서 먹었다.

가짜 흉내내기 고르곤치즈피자만 먹어본사람들은 아마 꼬름꼬름한 향에 놀랄지도..ㅋㅋ

이렇게 끝난 우리의 즐거웠던 점심회식~!!
다음에는 또 어떤 회식을 하게 될지 기대된다



조금 더 자세한 마리오의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http://yundaeng.tistory.com/entry/mario

업체안내

업체명
마리오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653-19 2층
전화번호
02) 514-8003
영업시간
11:30 ~ 24:00 / 라스트 오더 23:00
휴무일

연중무휴 / 구정 휴무

주차정보
2시간 무료주차(초과시 20분당 2,000원) / 발렛비 2,000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