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상큼한 비빔국수와 야들야들한 편육의 환상조화!_서현 장비빔국수

반응형

작년 여름인가? 서현에도 드디어 장비빔국수가 오픈했었다.
매콤한 맛과 면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종종 갔었던 장비빔국수에
오랜만에 카메라를 들고 나가봤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입구부터 깔끔함이 돋보인다.






음~ 애매한 시간에 찾아서 그런지 손님은 별로 없었다.
외관과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정돈되어있는 실내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여러가지 메뉴를 갖추는 음식점 보다는
단 한, 두가지라도 자신있게 선보이는 음식점을 선호하게 된것같다.
그래서 그런지 장비빔국수는 정말 딱 내 취향이다!

딱 필요한 음식의 가짓수만 준비한 것 같다.
빼놓을 수 없는 대표메뉴 비빔국수와 편육을 시켜본다.




그리고 두리번 거리다 보면
동그란 그릇이 포개져서 쌓여 있는것을 발견 할 수 있다.
이것은 무엇을 하는 물건인고 ~~ 하니




요렇게 육수를 셀프로 담아가는 그릇이었다.
음식이 나오는 동안 육수를 떠다 날랐다 ㅋㅋ




육수를 나르면서 발견한건..
셀프 디저트 바..? ㅋㅋ 후식으로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되어있는 코너.

믹스 커피는 안마시는 나는 아쉽지만 이 코너는 패쓰~!





야채무침.
싱그러움이 묻어나는..? 응...? ㅋㅋ
암튼 보기만해도 침이 고일만큼 상큼할 것 같은
야채무침이 먼저 나왔다.





편육 (\12,000).
야채무침은 편육의 들러리라는거.ㅋㅋ
역시 주인공은 늦게 나온다는..윤기가 좔좔 흐르는 편육은
껍질의 색깔도 참 탐스럽기 그지없다.






그들이 만나면 이렇게 흐뭇한 한 상을
연출해낸다.





상큼 싱그러운 야채무침과 야들 간지좔좔 편육을
한 젓가락에 짚은 순간 .. 행복함이..ㅋㅋ
맛은 상상해도 좋지만 직접 먹어봐야만 안다는거~!!





비빔국수 (\5,000)
편육에 한 참 빠져있을 때 쯤 나온 비빔국수.
다소 두툼한 면이긴 한데, 주문을 함과 동시에 바로
삶아 나오는 면이라 그런지 정말 쫄깃쫄깃하고 맛있다.
국물도 자작하게 있는것이 맘에 들고 무엇보다도!!
장비빔국수의 양념이 매콤하다는것이 내가 이곳을 자주 오게 하는
가장 큰 이유가 아닌가 싶다.




도톰하고 쫄깃한 면발 ~~ 한 젓가락~~




백김치.
밑반찬으로 나오는 정갈한 백김치와
비빔국수를 함께 먹어도 별미다.




역시 마지막은 맛있는 국수와 야채와 편육의 콤보로 ~
돼지고기와 매콤한 면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둘이서 이정도로 먹으면 정말 배 터지게 먹고 올 수 있다.

서현역 정류장 바로앞에 위치해 더욱 자주가게되는
장비빔국수 포에버 ~~!!




장비빔국수.
http://www.menupan.com/restaurant/onepage.asp?acode=H492137
(동동주, 물만두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쿠폰은 필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1-3 엘지분당에클라트 206호
 tel. 031-708-5955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