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퓨전 중식당 맛집을 말한다. '드마리'_압구정 맛집 중식당

반응형

회사 근처에 친구가 와서 그동안 가보고 싶어 찜뽕했던
압구정의 드마리로 향했다.




여기 정문으로 들어오면 되게 예쁜 정원같은 곳이 있는데,
어떻게어떻게 하다가 뒷문으로와서 정원 사진은 찍지 못했다.




실내 인테리어는
이곳이 중식당인가 레스토랑인가를 고민하게 할 만큼
묘한 조화를 이루도록 해놓았다.

이쪽 측면만 보면 고급 중식당의 느낌이 나고,





안쪽을 보면 파스타를 파는 이탈리아레스토랑 같기도 하다.




동서양의 만남이라는 표현이 딱 맞는듯한
오묘한 조화.




우리는 안쪽 자리로 안내받았다.
안쪽의 자줏빛 소파가 안락하고 참 맘에 들었다.




여느 중국요리점과 같이 덜어먹을 수 있는 앞접시들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기본셋팅.




정갈하게 정리되어있는 린넨도 찍어봤다.




이날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차를 마시며 메뉴를 골랐다.




중식당의 이름이 De marie라는건 아직도
참 특이하다고 생각된다.




우선, 드마리 양장피를 시키고,




껍질째 먹는 꽃게 요리도 시키고~




닭고기 캐슈넛 볶음도 시키고~




식사로 꽃게 볶음면도 시켰다 ㅋㅋㅋ
이정도는 먹어줘야지 ㅎㅎ

친구가 꽃게가 먹고 싶어서 희안하게 자꾸 꽃게가 들어간 메뉴만 고르게 됬다.




위생적인 물티슈 경건하게 손을 씻고 기다려본다.




깔끔한 기본찬..? ㅋㅋ
여기 짜사이 정말 맛있었다.

난 천객가의 짜사이가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나의 의식이 바뀌게 될듯. 맛이 정말 깔끔하고 좋았다.




드마리 양장피 (\21,000)
양장피는 그냥 냉채라고 생각했는데..
아직 사먹어본적이 없어서 ..ㅎㅎ 의외로 내가 생각한
냉채 위에 바로 볶은 고기가 올려져서 나왔다.




쓱쓱~~ 냉채소스와 준비된 재료들을 골고루 잘 섞어준다.




윽, 사실 따뜻한 냉채라고 생각하니.. 좀 이상할거라 예상했는데,
미지근한 온도긴 하지만, 냉채소스의 톡쏘는 맛이 살아있고
재료들과의 조화도 좋았다.




닭고기 캐슈넛 볶음 (꽁빠오치킨) (19,000)
꽁빠오는 여러번 들어봤는데, 이게 꽁빠오구니 ㅎ
중국요린데 서양에서 퓨전 스타일로 변한 요리라고 들었다.




윤기가 좌르르르~




통통한 캐슈넛이 마음에 든다 ㅎㅎ




닭고기랑 통통한 캐슈넛이랑 같이 먹으면
고소하면서 그 조화가 너무 잘 어우러진다.





껍질째 먹는 꽃게요리(깐풍) (21,000)
우리가 가장 기대하고 있던 껍질째 먹는 꽃 게 요리!!
껍질이 얇아 먹을 수 있는 꽃게를 튀겨 만든 요리다.





한입 베어물면, 육즙이라고 표현하면 웃긴데..
바다의 향을 고스란히 담은 즙과 부드러운 게살,
게의 껍질이 입안 한가득 채운다.




식사를 제한 요리가 다 나왔으니, 사진 한컷.
이정도는 먹어야 중국요리지 ㅋㅋ

드마리는 양이 조금 적은 편이니, 여럿이 가면
넉넉하게 시키는것이 좋을 것 같다.

여자들끼리의 식사라면 큰 문제는 없을듯.






내부 중앙에 셀프바가 있다고 해서 나가봤다.
식사 후에 후식으로 마시면 좋은 원두커피와 찻잔이 마련되어있었다.




원두커피의 오른쪽에는 디저트와 샐러드, 드레싱이 마련되어있었다.





데롱데롱 매달려있던
와인잔이 이뻐서 한컷.




의상학과를 전공하신 친구님, 역시 센스있게
벽면의 전통의상과 관련된 액자 앞에서 멈춰 한참 바라보고 있었다.




꽃게 볶음면 (8,000)
한참 셀프바랑 내부를 구경하다 오니
꽃게볶음면이 대령해 있었다.




좀전에 먹은 꽃게와 같은 꽃게가 면에 있었다.





볶음면안에는 게살도 들어있었다.
녹색면이 무슨면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말 쫄깃하고 맛있었다. 식어도 쉽게 불지 않을것 같았다.
이런면이라면, 기본적인 자장이나 짬뽕도 짱 맛있을것 같은 느낌~~!!




식사도 어느정도하고
후식까지 먹었는데.. 역시 음식이 좀 남아서.
포장을 부탁했다.





이야~ 포장 정말 깔끔하다.
중국집이랑은 전혀 상반된 느낌을 주는
깔끔한 포장패킹. 최고!





그리고 마지막 후식.
찹쌀로 된 떡이랑 계절과일들을 후식으로 주셔서
후식까지 싹싹 비우고 기분좋게 나왔다.




압구정역 맥도날드랑 가까워서
찾아가기도 좋은 드마리~ 추천!


드마리 맛집정보보기 쿠폰출력하기
전화번호 (02) 512-0830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580-5 로얄빌딩 지하 1층



와웃







                                                      바이러스 이용 법 자세히 보기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