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맛집_강남 논현역에서 조용하게 대박 두툼한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대박집'_논현역 회식장소 추천

반응형



폭풍 스트레스를 받던 어떤 금요일.. 그 어느날..
대박집에서 도톰한 삼겹살을 먹으며 기분전환을 했던 기억이..


칼집이 들어간 삼겹살을 숯불에 구워먹어 더 맛있는 대박집을 소개합니다!




우선.. 위치는 논현역 5번출구에서 걷다가 우회전하다 다시 좌회전을 하면
약간 오래된 간판으로 '대박집'이라고 써있다.

처음에는 떡삼겹에 가려다가 왠지 금요일이고 시끄러울거 같아서
두리번 거리다 찾게된집. 간판을 보고 조용할것 같은 생각이 확 들어서 들어가게 되었는데
정말 금요일인데도 너무나 조 용 했 다. 완전 좋아 ~~ ㅎ

차림표는 사진과 같다.




정말 한적하지 아니한가 ㅎㅎ
여기서 한번 먹어보고 회식장소로도 추천해서 회식도 다녀왔었다.ㅎㅎ
회식으로 갔을땐 사람이 좀 있었던 기억이..




기본찬 세팅.
간단하게 나오긴했는데 다들 손이 가는 반찬들만 나왔다.





내가 진짜로 좋아하는 양념게장!
고기집에서 나오는 양념게장 짱 좋아하는데~~!!

보통은 갈비를 먹을때 찬으로 나오는데 여긴 삼겹살만 시켜도 양념게장이 나와서 좋았다.




활활 다오르는 숯이 등장!
숯에 구워먹는 삼겹살이라~~




숯과 삼겹살의 등장으로 비로소 제대로된 상차림이 완성된다

꺅~!!





근래에 본중 가장 도톰하고 튼실한 선홍빛깔 삽겹살!!
강남 근방에서는 삼겹살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여긴 정말 대박인듯.




삼겹이의 단짝은 소주라며..시켜본 참이슬.
이날 급상승한 스트레스를 풀기위한 유일한 수단이었다.






지글지글지글~
보기만해도 흐뭇한 이 광경..

황금빛으로 변해가는 대박집의 대박 삼겹살님 되시겠다.

고기집 사장님한테도 칭찬을 받는다는 지인의 고기굽기실력은 정말 SA급!!
어떻게 저렇게 잘 구울수가 있는지 ~~!

삼겹살 잘 굽는 비법 전수받고 싶을 정도였다 ㅋㅋ




능수능란하게 착착착~ 삼겹살 자르기도 완전 프로페셔널!






처음 한점은 파채와 함께 먹고




두번째는.. 귀찮지만 깻잎에 싸서 또 한입~
저게 홍어무침이었나.. 다녀온지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나네;;




이때 등장해주신 무료 계란찜님 ㅋㅋ
요 계란찜 싫어하는 한국인 없다던데

무려 계란찜을 무료로 제공한다 ~~
브라보~!!




먹고 또먹고 먹고 또먹고~
둘이서 엄청 먹었었다.

폭풍 폭식을.. 스트레스 당신은 뭐길래 나를 이렇게 ..




그리고 마지막 코스는 된장밥으로 마무리!
보글보글 끓는 된장찌개에 밥을 넣고 폭폭폭~ 끓여주면
정말 정말 맛있는 된장밥이 완성된다.




이런저런 하소연과 수다를 떨며 열을 냈다 내렸다 하다보니
내 옆에 남은건 초록색 소주병 4병이..

와 이날 정말 폭식에 폭음까지..
대박집에서 대박 많이 먹은 날이었다.




그리고 이날 처음알게된 '황비홍' ㅋㅋ

소주 뚜껑을 꽈서 씌워놓으면 황비홍이 된다고 한다 ㅎㅎ

씌워놓으니 정말 그럴듯하네 ㅎㅎ




아무튼!!

강남역 근처 삼겹살집으로도 추천!
논현역 삼겹살집으로도 완전 추천!

두툼하고 맛있는 대박삼겹살 대박 추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