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셀축으로 ! 살아있는 터키인들의 삶을 느낄수있는 토요일 장터

반응형

으흣, 오랜만에 이벤트 당첨~!!

우연히 동화면세점에서 이벤트 메일 받고 한번 써볼까? 하고

전에 대한항공에 올렸던거 조금 편집해서 올렸는데 당첨됐다 ㅎㅎ

 

동화면세점 게시판이 열악한 관계로 사진도 한장밖에 못 올리고

텍스트도 1000바이트로 제한 있어서 편집하는데 좀 귀찮았다.

그래도 당첨된게 어디여 ㅋㅋ

 

-----------------------------------

Fun Fun~ 여행 후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이벤트 기간: 6월 3일~30일
 
 
 
 
즐겁고 다양한 여행후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많은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 1,2,3등 총 7분의 고객님을 아래와 같이 발표 합니다.
 

1등 SK 상품권 5만원권
허선영 고객님 (kanta)
 
2등 SK 상품권 2만원권
김윤진 고객님 (splilla)
김희숙 고객님 (arihas)
 
3등 SK 상품권 1만원권
정춘경 고객님 (aagkgkgk)
김  범 고객님 (jupeater)
최수희 고객님 (youchai)
김기원 고객님 (ringpin)
 
 
 
다시한번 당첨되신 고객님 모두 축하드리며
 
사은품 발송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개별 연락될 예정입니다.
 

DUTYFREE24와 함께 언제나 즐겁고 편안한 쇼핑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에 올린 글을 한번 볼까? ㅋㅋ

 

-----------------------------------






안녕하세요 . 저는 터키의 셀축이라는 곳에서 열리는 토요일 장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가장 편안하고 저렴하게 물건을 사고 , 터키 사람들이 살아가는 현장을 피부로 느끼고왔던 셀축의 장터 속으로 가볼까요?
사진이 한장만 업로드 되는 관계로 사진에 숫자를 넣었고 그 숫자에 맞는 설명을 정리할게요~


1. 이것은 터키에서 꼭 먹어볼 견과류들과 말린 과일류를 파는 곳입니다 . 터키사람들을 유심히 보면 해바라기씨, 호박씨를 정말 다람쥐처럼 빠르게 까서 먹는것을 흔히 볼수 있을꺼에요 . 이사람들은 심심할때 심심풀이로 많이들 먹는다고 하던데, 그외에 피스타치오가 정말 저렴하고 맛있구요 , 말린 살구도 정말 맛있어요 !

2. 정말 저렴하고 싱싱한 과일들이 가득 !!가을에가면 씨없고 달콤한 청포도 2리라(약1500원정도)면 아주 푸짐하게 먹구, 여름엔 체리가 최고예요 ! 체리도 2리라정도면 충분히 먹어요 ㅋ 그밖에도 싱싱한 오이, 양파, 토마토 !! ㅎ 조금만 필요하다고 한두개 짚으면 그냥 꽁짜로 주기도해요 ㅋㅋ 토마토는 1kg이 1리라..820원정도 해요 ㅎ

3. 다른 한켠에서는 옷들도 파는데요  , 보통 3~5리라..대략2300-3800원이면 티셔츠나 바지 살수있어요 ㅎㅎ 물론 스타일면에서는 좀.. 20%부족한 감이 있지만 잘고르면 괜찮은 옷 살수있어요.

4. 자 ~ 아제 시장을 보러다녔으니 출출해 졌을텐데 셀축에서만 느낄수있는 저렴하고 맛있는 특별한 샌드위치를 소개해드릴께요. 여기사람들은 산드위치~이렇게 말해요 ㅎ 저렇게 작은 가게들이 셀축 동네 곳곳에 있어요 .

5. 바게뜨같이 생긴 에크멕이라는 빵을 기계로 눌르면서 구운후 안에 치즈, 계란 , 갖가지 소시지, 토마토,양파,야채를 넣어 먹는것인데요 , 마요네즈,케찹은 필요한사람 넣어줘요 ㅎㅎ 저것도 2리라면 먹을수있어요 ㅎㅎ 한개만 먹어도 든든한 영양 만점 간식이랍니다

6. 이것은 써비쓰 ~~  작년엔 몰랐는데 이번에 다시 여행을 가니 수요일인가 목요일에 저녁에 또 시장이 열리더라구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