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다이빙] PADI(패디) 다이빙 사관학교 오션플레이어 시설편

반응형

 

 

 

세부 다이빙의 사관학교로 명성이 자자한

오션플레이어에 입학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다이빙을 계획하면서 정말 많은 다이빙 샵을 검색했었다.

검색병이 있어서 한두군데로는 성이 안차서 전체적으로는 20 군데 넘게 검색한 것 같다.

그러다 점점  좁혀져서 세부 보홀 중 고민하다가 세부로 결정.

 

자격증 종류도 수십번 고민 끝에 패디로 결정.

세부 패디는 어디가 좋을까도 고민고민

 

태국으로 갈까도 했지만 나의 0순위는 역시 '가성비'

어차피 초보여서 제대로 볼 수 있지도 않을 것 같으니

스탠다드로 배워보자 하고선 세부 다이빙샵 중 

패디를 가장 FM으로 가르친다는

오션플레이어 다이브로 결정했다 탕탕탕!

 

가성비의 갑이라고 꼽은 이유는

교육, 숙박, 식사(3끼니)가

한큐에 해결 되는 패키지가 있기 때문!!

www.oceanplayerdive.com

 

 

7월에 방문예정이라고 5월에 예약했는데..

일정에 차질이 생겨서 9월 12일로 미뤄야 겠다고 조심스럽게 연락드렸는데도

흔쾌히 알았다며 예약 바꿔주신 쿨 대표님 감사합니다. ㅎ

 

서론이 너무 길었다.

 

 

이번편에서는 오션플레이어의 시설을 전체적으로 살펴보도록 해 보아요 ㅎㅎ

 

 

 

 

이곳 저곳 아기자기한 페인팅이 인상깊은 건물 외관.

 

 

 

 

패디 파이브 스타 샵 답게 입구에 척 하고 걸려있는 기..?

패디는 그냥 봐도 왠지 간지 철철 ㅎㅎ

 

 

 

 

뱀부 담벼락도 인상적이었다.

 

 

 

 

드디어 방 내부 샷~

블루와 화이트, 화이트블루의 완벽한 조합 ㅎㅎ

사실 기숙사 개념이어서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넓고 깔끔해서 놀랬다.

 

 

 

 

소녀시대 뒷태가 돋보이는 꾜~ ㅎ

새벽에 도착했는데도 사진을 찍어야 겠다며

반 쯤 나간 정신으로 찰칵찰칵찰칵

 

 

 

 

깔끔한 진한 블루톤의 시트가 마음에 들었다.

인상적인건.. ㅎㅎ 이불이 항공사 담요였다는거 ㅎㅎ

 

 

 

 

화장실도 비교적 깔끔한 편

 

 

 

 

생얼의 빤딱이는 이마가 함까 찍힌 사진 ㅎㅎ

세면도구는 휴지 이외 아무것도 없으니

개인 세면도구는 꼼꼼히 챙겨올 것 !!

 

 

 

 

문 반대편에서 바라본 모습

 

 

 

 

오션플레이어 BI

많은 고갱님들이 방문해서 탈색됐네요~

그린터틀 너무 이쁘요.

 

 

 

 

새벽에 엄청 친절하게(이때까지만 해도 정말 친절했던) 짐도 들어주고

편의점에서 꽈자도 사주셨던 찐쌤.. 이때로 돌아가 주세요 ㅋㅋ

 

출출하지 않냐며 편의점에 데려다 주셨는데

간단하게 먹을라고 이것저것 집었는데

사주셨다! 와! 계탔다 ㅋㅋ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바라본 모습.

새까만 새벽에 도착해서 몰랐는데 문 앞에 바로 펼쳐진 바다~

오션뷰~ 이곳은 세부 패디 사관학교 오션플레이어 입니다!

 

 

 

 

 

복도도 산토리니를 연상케하는 인테리어와 우리의 방(1번방)

 

 

 

 

전날 세부 항공 입국심사하면서 교현이랑 each 50불씩 뜯기고

아침부터 심난한 모습.jpg

 

교현이랑 일어나서 갑자기 어제 뜯긴 50불을 생각하며

한차례 머리를 뜯었다.

 

그나마 each 100불이었던거 50불씩으로 깎고 오긴 했는데

너무 억울하고 또 억울했다.

 

한국은 600불로 한도 상향됐는데

필리핀은 100불인지 누가 알았겠냐고요..

 

 

 

 

꿀꿀한 기분이지만..

아빠님이 하사하신 홍삼원 한 포 먹고 기운을 냈다.

 

 

 

 

 

날씨 좋은 날 정면의 모습을 찍어본것.

최대한 뒤로 갔는데도 다 안담겼네 ㅎㅎ

 

 

 

 

한 장에 다 담고 싶어서

다이빙 하고 돌아오는 길에 물속을 걸으며

용감하게 카메라 꺼내서 찍은 사진 ㅎ

 

 

 

 

 

 

다이빙샵의 포인트는 역시 수영장!

수영을 위해서가 아니라 안전한 수영장 교육을 위해

다른 다이빙샵들이랑 수영장을 꼼꼼하게 비교하고 정했다.

 

 

 

파노라마샷 실패했다.JPG

 

아니.. 대체 NEX 5T 파노라마샷은 어떻게 찍으라는건지..

숨도 안쉬고 10번은 했는데 계속 실패하네..

어쩌란 말인가.. 그나마 건진게 이거 한장..ㅠㅠ

 

 

 

 

 

 

 

 

세부 패디 파이브 스타 인증 다이빙샵의 위엄.

 

 

 

 

클래스룸.

이곳에서 패디 오픈워터와 어드밴스드의 이론 교육이 진행된다.

기타 다른 과정도 이론교육 하긋제.

내가 받은건 오픈워터랑 어드밴스드니까..ㅎ

 

 

 

 

1층에 마련된 샤워룸과 화장실.

바다 다이빙하고 오자마자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다.

특히 2인 1실인 점에서 이 곳을 잘 활용하면

버디랑 같은 시간에 깨끗하게 씻을 수 있어서 좋았다.

 

 

 

 

각종 민원을 봐주시는 오핏스.

 

 

 

 

공기 탱크 충전하는 곳으로 추정.

 

 

 

 

 

하루 세끼 매번 맛난 식사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는

호텔 주방장님의 공간.

 

 

 

 

세부 패디 교육과 펀 다이빙을 위해

보트로 데려다 주는 쪽배.

 

 

우와 시설만 해도 포스팅이 이렇게 길어지네~

이번 편은 세부 패디 다이빙 사관학교의 시설 편이었음요~

 

다음편도 기대하시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