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링과 함께 한 매드포갈릭 서현점의 추천 메뉴 - 서현역 맛집

반응형

 

 

 

기분좋게 셋팅펌으로 헤어 변신을 한 후

영화시간도 남고 배도 고프고 해서 매드포갈릭 서현점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갱자가 좋아하는 매드포갈릭~~

밥먹으러 가자 아가야~

 

 

 

 

요새 사진 연습중이라니까

갱자가 뜬금없이 물을 찍어보란다.

그것도 아주 생동감있게..

 

나 초보야 갱자야.. ㅋㅋ

생동감을 살릴 수 없는나를 용서해다오..


매드포갈릭 서현점 메뉴주문 -  

그리고 메뉴주문의 시간~!

매드포갈릭 서현점은 처음이고 워낙 매드포갈릭을 자주 가진 않아서

그간 내가 맛있게 먹었던 메뉴로 추천해봤다.

갱자도 좋아한다는 추천메뉴는 GARLICPENO PASTA였다.

역시 심플이 가장 맛있다는 건 진리인거다.

 

그리고 새롭게 추천을 받아 시켜본 메뉴는 GARLIC SIZZLING RICE였다.

앤드~ 정찬에 함께 하자며 스파클링 와인도 주문했다.

 

 

 

 

GARLICPENO PASTA

역시 명불허전한 매드포갈릭의 추천메뉴!!

 

 

 

 

서현점에서도 맛이 좋았다.

강남점에서 먹었을 때 보다약간 싱겁게 되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저염식은 건강에 좋은 것 이니

맛있게도 냠냠 먹었다.

 

 

 

 

새콤달콤 맛있는 수제 피클

이날은 좀 자제해서 1번만 리필해서 먹었다.

기특하다요 ㅎㅎ

 

 

 

 

GARLIC SIZZLING RICE

기대 이상으로 정말 맛있었던 메뉴!

파스타보다 사실 이 라이스가 더 맛있었다

정말 매드포갈릭 추천메뉴로 적합!!

날치알도 풍성하고 들어갔고 베이컨도 있고~

짭쪼름한 솟가 라이스에 잘 어우러졌다.

 

 

 

 

무엇보다도 오랫동안 식사를 하면서도

따뜻한 온도를 유지 할 수 있는 시즐링팬에 담겨나온게

너무 좋았다.

나 밥 진짜 천천히 먹는데 ..ㅎㅎ

 

 

 

 

 

그리고 나타나신 스파클링와인.

우린 드라이한 와인을 좋아해서

스파클링 중 가장 드라이한 것으로 추천 받아서 마셨다.

 

 

 

 

드라이한 건 너무 좋았는데

알콜이 12%나 되서 헤롱헤롱~

영화 보러가야하는데 헤롱헤롱~

 

 

 

 

웨이터님이 요렇게 준비해주시고

 

 

 

 

우리는 호로록 호록 맛있게 드링킹~!

 

 

 

 

 

그리고 기념 사진도 찰칵찰칵 ㅎ

너의 초상권은 내가 보장해주으이리~!

 

 

 

 

오늘 머리하는데 기다려주고 사진도 찍어줘서 너무 고마워 갱자야

우리 맛있게 저녁도 먹었으니,

이제 영화보러 가자~

 

 

매드포갈릭 서현점 추천메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서현역 맛집으로 매드포갈릭 추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