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기 삼성전자 LiVE 리포터즈의 번개, 동탄 맛집 미참치의 맛집 번개 이야기!

반응형

 

 

 

우와~!!!

제 4기 삼성전자 LiVE 리포터즈 반가운 얼굴이 모였어요~!!

명예 리포터즈 한영진 과장님도 자리를 빛내주셨던

우리의 번개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

 

번뜩 생각나서 최근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케이크집에 달려가서 케이크도 사두고

이쁜 숫자초도 사면서 점심시간을 알차게 보내고

퇴근시간 5시가 되기만을 기다렸었어요.

 

5시 땡~! 하는데 으아이니 업무전화가..

전화통화 마치고 총알같이 강남역까지 뛰어가서 M4403을 타고 동탄으로 달려갔어요.

 

 

 

 

이번 모임에서 가장 큰 힘을 써주신 서윤주 대리님!!!!!!!

너무나 감사드려요. 나부랭이처럼 잊혀지기 쉬운 저란 존재를

초대도 해주시고 다른 분들께 공지 메일도 보내주시구요.

이렇게 재미난 사진도 함께 찍어주셔서요 ^^

 

 

 

 

글고 우리 겸둥겸둥 민아씨랑 유나씨~

귀염귀염 ~ ㅎㅎ

 

 

 

 

제일 먼저 도착하셨다는 호간G 호섭씨도

반가워요 우리 모두 셀카 한방 찍어요~!! ㅎㅎ

 

 

 

 

 

그리고 우리의 참치 코스가 시작됩니다.

 

 

 

 

우리의 모임을 더 빛내줄 참이슬병도 투입합니다.

제가 선전포고까지 하면서 한동안 위를 잘 다스린 덕에

이 날은 즐거운 음주를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너무 잘 즐겨서.. 필름을 끊어버렸다는건 함~정.

 

 

 

 

한영진 과장님께서 극찬하셨다는

동탄 맛집 '미참치'의 코스 시~~작~!!

 

 

 

 

기본적으로 참치 한판이 먼저 나와주세요.

설명은 중간에 동탄 맛집 '미참치'의 실장님이 오셔서 다 해주셨는데

저는 모르겠어요. @_@

오도로 오도로 오도로 나의 오도로 말고는

이름이 외워지질 않아요..;;

 

 

 

 

이름이 기억나질 않아요..;;

 

 

 

 

 

요 아이는 눈살이라고 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아이는 저의 사랑

오도로 오도로 오도로 오도로에요 *ㅅ*

 

  

 

 

주요 참치들이 다 나왔으니

생 고추냉이와 무순, 김에 차곡차곡

예쁘게 싸서 안주를 준비해주세요.

 

 

 

 

제 4기 삼성전자 LiVE 리포터즈

너무나도 반갑습니다~!!

이게 얼마만에 만나는건가요~!!

 

 

 

 

심수정 과장님도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으면 좋았을 테지만..ㅠㅠ

번개가 번개인지라 과장님의 개인적 용무로 참석을 못해서

저희끼리 소박하게 촛불을 껐어요.

 

 

 

 

 

4기 리포터즈 운영했을 때가 개인적으로는

삼성전자 LiVE에 패밀리삼성, 글로벌 칼럼니스트, 무스패밀리 등

업무가 과중되서 가장 바빴던.. 어찌보면 악몽같았던 나날이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 4기 리포터즈 분들과 함께 했던 것이 가장 행복했던 것 같아요.

이렇게 저를 반겨주시는 분들이 생겼으니까요 ^___^

 

 

 

 

한영진 과장님도 착석하시고

단체샷 한방 찰칵!!

 

 

 

 

우리 모두 다같이 모였으니

다같이 호오~~~ 호오~~ 불며

초를 끄고 박수도 쳤어요 ㅎㅎ

우리만의 축제랄까? ㅎㅎ

 

 

 

 

짜잔짜잔 짠~! 해요 ~

저의 술버릇이에요.. 술 마실땐 무조건 '짠~'을 해야해요..

왜 그런진 저도 모르겠어요...ㅎㅎ

 

 

 

 

 

맛있게 참치도 먹고 음주도 즐기며

엄청난 폭풍수다를 떨고 있을 때 쯤

미참치의 코스가 이어집니다.

싱싱한 스시와 따끈한 우동 대령이요~

 

 

 

 

그리고 동탄 맛집 '미참치'의 실장님 등장!

귀하게 싸여진 참치 토막들을 가지고 오셔서

한점한점 썰어주시고 설명도 해주셨어요.

 

 

 

 

 

샥샥샥샥 예쁘게 썰려진 고급 참치들 냠냠~!

 

 

 

 

 

이건 참치 수정체로 술을 만드는 과정이에요.

이걸 만들 때 남자분들은 반사적으로 '착착착착~' 하셨어요 ㅎㅎ

그걸 영상으로 찍었는데 영상 파일이 어디갔지..-ㅅ-''

 

 

 

 

 

귀한 수정체 주도 완성되었으니

한잔 더 원모얼

"짠~~!!"

 

 

 

 

지금 상황은 우리의 분위기 메이커

최형규 책임님과 김세희 사원님을 꼬드기는 현장 ㅎㅎ

모두 사력을 다해 사진과 갖가지 꿀말들로 꼬시고 있는 중이에요.

 

 

 

 

참치를 맛나게 한 쌈 싸서

 

 

 

 

맛있게 냠~!!

이 사진들 실제로 최형규 선임님과 김세희 사원님에게

보내드리기 위한 사진이었어요 ㅎㅎㅎㅎㅎ

 

 

 

 

옥돔구이였나? 기억이 가물..

바삭하고 맛있었던 생선구이~!

 

 

 

 

다들 기분좋게 음주를 하다 다시 인증샷 도전~

어른 두분은 구름과자 드시러 나가셨고

우리끼리 좋다고 사진 사진 사진 ~

 

 

 

 

강민아 사원님 또 요러케 이쁜 사진을 뿅~!

 

 

 

 

 

그리고 코스의 마지막~ 식사가 나왔어요.

 

 

 

 

이때 등장하신 4기의 다크호스님!

최형규 책임님이 등장하셨습니다. 와우~!

 

 

 

 

너무너무 반가워요.

와주셔서 반가워요. 그러니까?

"짠~~!!"

 

 

 

 

 

이렇게 반가운 분들이 모두 모두 다 모여서

다시 또 단체컷을 찰칵!!

 

 

 

식사도 마쳤으니 우리 모두 후식 타임을 가져 보아요.

우리의 매너남 호간G님이 팔을 걷어부치고 케이크를 잘라서 나눠주시는데

내 컵위에 케이크를 뙇..

왜 그러셨어요 호간G님...

 

 

 

그리고.. 저희는 노래방에 갔어요.

저는 선약이 있어서 강민아 사원님과 일찍 나왔는데

그 후로 기억이 나질 않네요..하하 다음날 일어나서 깜놀.

너무 즐거운 분위기에서 기분좋아 저도 모르게 과과과음을 했나봅니다.

 

아래 사진은 서윤주 대리님께서 보내주신 사진들이에요 ㅎ

 

 

 

 

 

노래방에서도 씐나게 즐기신 것 같고

 

 

 

 

격파도 파이야~!! 하셨네요~

정말 즐거우셨겠어요 기억만 나신다면요 ㅎㅎ

이날 기억이 끊기신 분들이 좀 있으시다는 후문이..

 

아쉽게도 이번 번개에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은

9월 말에 새로 칠 번개에서 뵙도록 해요.

그땐 강남에서 봬요 우리 ..ㅎㅎ

 

짬나는 시간에 불꽃 포스팅을 하느라

글도 짧고 허술하지만.. 여기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오타도 많을텐데... 오타는 내일 수정할게요..ㅠ ㅠ)

 

삼성전자 LiVE 리포터즈 포에버~~!!(4기 포에버~~!!>ㅂ<)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