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미용실] 미금 미용실 셋팅펌 위본 헤어 미금점(이철헤어커커) 25% 할인

반응형

 

 

봄 / 여름을 맞아 요즘 봄 여름 헤어로 추천하는 굵은 웨이브로 셋팅펌을 하기로 결심!

약 3년간 긴 생머리를 고수하던 나였는데,

얼마전 친구의 결혼식에서 오랜만에 만난 운동메이트 언니님이

머리도 긴데 여름도 되어가고 하니 굵은 웨이브로 셋팅펌을 해보는게 어떠냐는 제안에

 

바로

 

콜~!!

 

분당 미용실로 유명한 이철헤어커커가 마침 상호를 변경했다고 해서

새롭게 변신한 분당 미금 미용실 '위본헤어 미금점'으로 바로 예약을 잡았다.

 

(맨 아래 보시면 25% 할인 정보도 있어요!)

 

 

 

 

내 머리는 숱도 많고 길어서..

노고가 많으실 에스더 쌤을 위한

공차 망고스무디를 사가지고 방문했다.

 

매번 갈 때마다 푸근한 웃음으로 반겨주시는

우리의 에스더 쌤 오늘도 제 헤어를 디자인 해주시느라

고생 많으시겠어요~~ 홍홍홍

잘 부탁 드립니다.

 

 

 

 

뭔가 전문적으로 보이는 위본 헤어의 BI로

매장 외관을 인테리어 했었다.

 

 

 

 

여름헤어 추천, 셋팅펌 하기 전과 후의 비교.

정말 내 머리가 이토록 길었는지 몰랐는데 ㅎㅎ 사진 찍어두니 어마어마하네

밋밋한 생머리가 술렁술렁 자연스러운 굵은 웨이브로 변신완성된 모습.

 

한번에 같이 놓고 보니 비교가 확실히 되네.

 

 

 

 

요건 긴 생머리와 웨이브 머리의 측면 비교.

표정도 밝아진건 기분탓..ㅋㅋㅋ

 

 

 

 

 

 

위본 헤어의 내부는 이러하다.

전체적으로 블랙톤으로 모던함을 살린 인테리어였다.

 

 

 

 

이철헤어커커에서 위본 헤어로 변경되고

폭풍받은 서비스 중 하나.

이름하여 무.릎.담.요!!

 

정말 작은 서비스이지만 폭풍감동이!!

사실, 미용실에 치마 입고 방문할 때마다 종아리가 너무 민망했는데..

특히나 거울 앞에 비친 나의 종아리,

그리고 샴푸할 때 의자 다리 받침에 뭉개지는 다리 근육...

세상에 이제 그 민망함이 감쪽같이 사라지다니~

 

위본헤어 미금점 쎈쓰장이~~!!

엄지 척척!! ^-^b

 

 

 

 

미금 미용실 위본 헤어의 웰컴티 히비스커스.

상담을 할 때 웰컴티를 준비해주신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녹차, 피치 아이스티, 히비스커스, 주스류 등등

다른 미용실과는 퀄리티가 다른 티 종류들~

나는 내가 좋아하는 히비스커스로 부탁했다.

 

 

 

 

여느 분당 미용실과는 다르게 잡지 외에도

자기개발서적도 비치되어있어 머리하는 시간동안

지루하지 않게 지낼 수 있었다.

 

 

 

 

요기는 내가 펌을 할 자리.

에스더 점장님의 전용좌석이다.

 

 

 

 

 

뭔가 전문적으로 보이는 에스더 점장님의 트레이.

그냥 좀 멋져보여서 찍어봄.ㅋㅋ

 

롤도 이렇게 다양한 종류가 있었구나.. 신기했다.

 

 

 

 

또 하나의 서비스~

TV 매거진 모니터 비치.

머리하는 자리에 있는 거울에 모니터가 비치되어있는데,

분야는 랜덤이라고 하는데 내가 있는 동안은 패션, 뷰티 분야의

영상들이 나와서 멍때리며 보기 좋았다.

시간이 훌쩍훌쩍 잘 갔다. ㅎㅎ

 

 

 

미금 미용실 위본 헤어만의 차별화 서비스!!

고객님의 두피에 맞는 두피 타입별 샴푸를 사용한다능!

나는 손상모에 지성두피여서 특별케어로 해주셨다.

꼭 에스더 점장님과 상담하셔서 맞춤형 서비스를 받으시길 ㅎ

 

 

 

 

가장 굵은 롤로 웨이브 생성중인 셋팅펌 시술.

 

 

 

 

 

 

 

우주의 여왕이 된 듯한 느낌이랄까? ㅋㅋㅋ

멋들어진 셋팅기에 머리를 말고 2-30분을 기다려야하는 열펌.

 

 

 

 

그리고 중화를 하면 오늘의 스타일 변신

끄읕.

 

 

 

 

마무리를 위해 분당 미용실 위본의

에스더 점장님 등장 두두둥~!!

에스더 점장 고생이 많으십니다요~~

 

 

 

 

우와 완성이다!!

오와아아아앙!!!!

 

 

 

 

 

 

정말 내가 꿈에 그리던 자연스러운 웨이브~~!!

에스더 점장님이랑 스텝분들도 박수를 쳤다.

펌 너무 잘 나왔다고.

 

나는 완전 앉은 자리에서 물개박수를~~!

촤촤촤촤~~!!

 

 

 

 

 

지루할텐데 머리하는 내내 기다려준 우리 갱자랑도 한컷!

 

 

 

 

기분전환 완전 대 성 공!!!!!!!!!!!!!!!!!!!!!!

딱 내가 바라던 굵은 웨이브 컬과 컬러~

근데 갑자기 웬 컬러냐고요??

 

그거슨 바로 요것이 비밀!!

 

 

 

 

니메이션 컬러트리트먼트라는 신세계!!

머리가 단방에 차분해지는 트리트먼트에 컬러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고 해야 하나?

일반 트리트먼트처럼 사용하는건데 5분이 지나면 예쁜 컬러로 헤어가 변신되어있다.

사실 매장에서 사진 찍어서는 잘 모르는데 밖에 나와서 깜딱 놀랬다.

 

 

 

 

셋팅펌하면서 레드와인으로 니메이션 컬러 트리트먼트 받았는데

처음해보는 레드컬러에 기분이 완전 좋아졌었다.

펌도하고 컬러도 변신하고 너무너무 기분 좋아~!

 

 

 

 

이건 다음날 나혼자 머리 손질한 후 찍은 사진.

컬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이거 하루 가는거 아냐? 에스더 점장님 드라이빨 아냐?

라고 생각했는데 웬걸..

에스더 선생님 말씀대로 손가락으로 베베 꼬면서 말리니

이렇게 차분하고 부드러운 컬을 보여줬다.

레드와인 컬러는 1주일정도 유지된다고 한다.

 

 

 

 

 

에니메이션 컬러 레드와인 컬러

너무 맘에들어서 사들고 왔다.

나란 여자 이런여자 ㅎㅎ

좋은건 꼭 사야해요.

그리고 주변에 알려줘야해요.

 

특히나 나같이 머리 숱이 많고 긴 사람들은

헤어컬러 체인지 한번 하려면 정말 큰 맘을 먹어야한다.

염색이나 와칸은 너무 비용이 많이 들어서 쉽게 결정할 수 없는데,

니메이션 트리트먼트로는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컬러로

1주일간 기분전환을 할 수 있다니 이런 신세계가 또 있을까 싶다.

 

 

 

 

요건 펌이랑 니매이션 트리트먼트하고 ..

한 4일 후 쯤이었나? 캐리비안베이 놀러간다고 신나서 준비하고 나가는 길.

캐비에서는 앞머리 늘어지면 걸리적거리니

사과머리로 앞머리 꽉 묶고 출발~!

 

뭐 의도하진 않았지만 셋팅펌으로 새로운 스타일링 완성 ㅎ

 

 

 

요건 얼마 전 뿌리염색이랑 드라이 받고 찍은 사진 ^^

 

 

봄 여름 추천 헤어인 굵은 웨이브는

분당에서 셋팅펌 잘하는 미용실 위본 헤어 미금점(이철헤어커커)에서~~!

강추 합니다~!

 

에스더 점장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_ _);;

 

 

 

 

 

 

 

깜짝 공지 하나!


예약할때 윤댕블로그 보고 예약했다고 하면
뭔가 이벤트적인 서비스를 해주신다고 약속하셨으니, 머리하실분들은 꼭 말해주세요 ㅋ
(꼭 윤댕블로그라고 말해줘야해요~ ㅋㅋ / 25% 할인 해주신다고 했어요)

*에스더 점장님 매주 월/화 휴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