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신년 파티 음식 추천 베어스타운에서 연말파티 음식으로 팟타이, 참치 카나페, 떡볶이, 모히토 만드는 법

반응형

연말, 신년 파티 음식 추천 베어스타운에서 연말파티 음식으로 팟타이, 참치 카나페, 떡볶이, 모히토 만드는 법 두둥!



올해 우리들의 연말파티 장소는??

베어스타운~~ 예~!!

작년 크리스마스파티도 했던 베어스타운에 또 가게 되었다 ㅎ


 





올해 우리 연말파티의 야심작 - 

헬/륨/가/스 파/티/풍/선/

예~~

올해에도 파스타나 해먹을까 하다가 왠지 너무너무너무나도 식상하다는 생각에 메뉴를 돌렸다~
이번엔 태국에서 맛있게 먹고왔던 팟타이꿍, 까나페, 떡볶이, 모히토, 샐러드 등을 만들기로 했다.

팟타이는 나의 최고 비밀병기로 많은 준비를했던 야심작 ㅋㅋ
미리 레시피도 많이 봐두고 재료도 태국재료들로 구비했다.
전날 미리 예행연습을 해가며까지 꼼꼼하게 재료와 맛을 체크했다는 ㅋㅋ

팟타이와 팟타이소스 만드는 법은 조만간 다시 포스팅할 예정 -





팟타이(팟타이꿍)

오동통한 새우들을 듬뿍넣어 태국고추로 매콤한 맛을 살린 나의 팟타이님 되시겠다 ㅎ
베어스타운에 접시들이 부실한 관계로.. 프라이팬 째로 먹을 수 밖에 없었다는 슬픈 사연이 있지만!!

같이 파티한 나의 파트너들이 너무나도 맛있게 먹어줘서 씬이 났었다 ㅎ
다행히 2배분량의 재료를 챙겨가서 한번 먹고 또 한번 앵콜로 만들어 먹었었다 ㅎㅎ

평소에는 먹지도 않던 고수풀이 너무 먹고싶어서 고수풀도 구해서 얹어놨다.
초반에 고수풀이랑 계속 먹다 막판에는 고수풀제외시킴 ㅋㅋ 1년치 먹을 고수풀은 이날 다 먹은것 같다.






까망베르치즈 참치 카나페

효미남이 가지고 온 까망베르치즈로 즉흥적으로 만든 까나페 -

그냥 치즈랑 참치만 얹어서 먹어야지 뭐~ 하다가 옆에있는 토마토도 얹고 
나름의 즉석구상 스타일링도 마쳤다 ㅎ

뭐 이래야겠다 저래야겠다 생각없이 즉흥적으로 만든것 치고는 꽤 만족스러운 모습 ㅎㅎ




쌀 떡볶이

떡볶이 양념은 만들기 좀 그래서 마트에서 사와서 성희가 고추장으로 간을 조절했다.
육수까지 우려내서 만든 우리의 쌀 떡볶이 -

육수가 너무 많아서 색이 연하게 되었다.
색깔상으로는 완전 맛없을지 알았는데 생각외로 짱 맛있었다.




와인안주 & 모히토 재료_ 벨큐브치즈, 레몬

효미남이 가져온 와인안주로 제격인 벨큐브치즈와 내가 슬라이스해서 온 레몬, 웻지레몬도 ㅎ
모히토 만들어 먹으려고 슬라이스 해왔다. 사진에는 애플민트가 빠졌고만 -




성희가 정성스럽게 자른 파인애플까지 모여가고 있는 우리의 테이블 -




갖가지 주류들과 함께 테이블셋팅이 완성되어간다 -





연말분위기 내려고 음식들 사이사이에 초도 켜봤다.
드디어 먹을 수 있는 시간 ~~ ㅎㅎ

다음에 또 베어스타운에 오게되면.. 그릇들을 좀 챙겨와야되겠다.
영 종류도 없고 모양들도 좀 그렇고.. 이쁜그릇들 좀 가져가야지

처음은 기분좋게 와인으로 시작해서 두번째는 모히토로 옮겨갔다.

엡솔루트로 만든 모히토 모조 ㅋㅋ





앱솔루트 피어스 모히토

엡솔루트 보드카를 베이스로 토닉워터, 레몬, 애플민트 넣고 만든 모히토~
앱솔루트 피어스 처음 마셔봤는데 향이 너무너무 좋았다.

모히토도 나름 성공 ㅎ

 




불을 끄고 분위기있게 먹으며 또 찍은 사진 ㅎ
왠지 예뻐서 맘에든다 ㅎ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만원의 행복 선물교환시간 -

불가리향수 / 이어폰 / 부츠키퍼 / 다이어리가 모였다.

스마트하게 아이폰으로 사다리를 탔는데, 효미남은 자기선물 집으로 가져갈뻔 ㅋㅋ

약간의 절충을 통해 선물들이 교환되었는데
난 이번주 안에 사려고했던 이어폰을 받게되어서 너무너무 좋았다 ㅎㅎ
깜찍하고 귀엽게스리 핑크 미키마우스 이어폰 ㅎ

내가 준비한 부츠키퍼는 우리 현정씨에게로 - ㅎㅎ

베어스타운에서 한 우리의 연말파티는 이렇게 계속 이어져갔다 ㅎ

팟타이 만드는 법 비롯 베어스타운 연말파티의 재미있는 소식들은 또 업데이트 될 예정 두둥!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