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머리잘하는곳 이철헤어커커 분당수내점에서 카오라클리닉, 디지털펌/볼륨매직펌으로 가을맞이 헤어스타일 변신하기!_이철헤어커커 수내 30% 할인

반응형





가을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마음도 싱숭생숭~ 가을맞이 새로운 헤어스타일 변신을 하고 싶은 마음에

분당 수내역 로데오거리에 있는 '이철헤어커커 분당수내점'에 예약 후 방문을 했다.

정자 프랑크프로보, 서현 토니앤가이, 지금은 이철헤어커커 분당수내점
근무중인 에스더쌤에게 예약을 했는데 바로 예약이 잡혀서 너무 좋았다.

올해 초까지만해도 에스더 선생님이 토니앤가이에 계셨었는데 수내역 미용실 이철헤어커커로 옮기셨다는 이야기 듣고 방문해봤다.
난 에스더쌤만 있음되니 미용실 간판같은건 신경쓰지 않고 바로 왔다 ㅎㅎ 분당 머리잘하는곳은 좋은 디자이너가 있는 곳이지 ㅋㅋ

머리는 미용실보다는 디자이너를 따라야한다는 나름의 철칙이 있기에 ㅋㅋ


지금 신규고객 30%할인 이벤트, 만원 쿠폰(10월 말까지)
를 하고 있다니 더더욱 반가울 따름! ㅎ 대박이벤트 ㅋㅋ
(ex. 펌, 염색, 매니큐어 100,000원 -> 10,000원 할인 + 30% = 63,000원) 



에스더선생님의 진단





작년말부터 기회가 있어서 압구정의 더 모미용실에서 머리를 태워먹고 충격을 받은 뒤..
6개월간 탄머리 복원에 매진하다가 다시 다른 압구정의 라 모미용실에서 셋팅펌을 했었다.

압구정의 라 모미용실에서 한번 탔던 머리라 그런지 손상이 없게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제일 큰 웨이브로 해준다고 했는데.. 머리도 완전 싹뚝 잘라버렸는데..
새로 셋팅펌을 한지 2달도 안되서 이런 상태가 되어버림..

상했다고 하면서 머리를 이렇게나 많이 잘라버리고..파시시하게만 만들고..

압구정 라 모미용실 실장님 나빠요 ㅠㅠ




압구정 더 모미용실에서 머리 태워먹기 전에는 에스더쌤이 이렇게 긴 머리에 탄력있고 윤기있게
셋팅펌을 예쁘게 해주셨었는데..ㅠㅠ 이미 되돌릴 수 없는 일이 되어버리고..




파슬파슬파슬.. 항상 에스더샘한테만 머리하다가
차도녀가 되고 싶다는 생각으로 압구정 미용실 두번갔다 요꼴이 나버림.
 압구정에서 40-50만원씩 하던 파마들인데 어떻게 머리를 이렇게 만드냐구요 ㅠㅠ

이런저런 하소연을 하다보니 에스더쌤도 압구정에서 망쳐온 머리 많이 고쳐줬다고 한다.
역시 미용실은 다니던곳에 계속 다녀야되! 분당 머리잘하는곳 마음이 편한 분당 미용실이 최고!




나의 탄머리 시절 이야기와  최근 셋팅펌 이야기를 듣고 난 후의 에스더쌤의 처방!

카오라 클리닉 + 앞머리 볼륨매직 + 디지털펌

너무 굵에 셋팅을 해서 확 풀려버린 머리에 상심해서 무조건 탱실탱실하게 해달랬더니
디지털펌을 추천해주셨다. 그리고 상한 머리를 위한 카오라 클리닉 처방 ㅋㅋ

카오라 클리닉은 연예인들이많이 해서 유명해진 모발케어제품이라고 강추란다.

보통 영양펌은 펌 시술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시간 없는 사람들은 주저하기 마련인데
요, 카오라 클리닉은 펌 시술 과정과정에 영양을 넣는 시술이어서 시간 걱정이 없이 할 수 있는 스피드케어라고 할 수 있다.

카오라 클리닉은 처음해봐서 너무너무 떨린다~

 

 시술시작 _ 카오라 클리닉 / 앞머리 볼륨매직 / 디지털펌 




 



우선 카오라 클리닉을 마친 후 탄머리로 맘고생이 심했던 나의 완소 앞머리는 볼륨매직 시술중.
압구정의 더 모미용실에서 어이없게 앞머리를 스트레이트 하면서 6센티미터 가량을
태워먹어서 얼마나 고생을 했던지..ㅠㅠ

참고로 앞머리 볼륨매직을 하면 드라이하지 않아도 되서 정말정말 편하다 ㅋㅋ
나같은 귀차니스트에게는 딱 맞는 시술임 ㅋㅋ





에스더쌤은 지금 고난이도의 앞머리 볼륨매직 시술중 ㅋㅋ 두구두구두구~




누구든 앞머리 볼륨매직을 하면 개그맨이 될 수 있다! ㅋㅋ
와전 현미머리같이 변해버린 나의 탐스러운 앞머리 ~~ ㅎㅎㅎ

처음 앞머리 볼륨매직을 했을 때는.. 정말 내 앞머리가 이렇게 되는건가 싶어
절망했었는데..ㅋㅋ 절대 이렇게 나오진 않고 차분하게 잘 나왔었다 ㅎㅎ

돈 워리~





드디어 디지털 펌을 상징하는 롯드들이 다 말렸다 ~ ㅎㅎ
탱실탱실한 컬을 원한다고 했더니 롯드도 촘촘하게 잘 말아주셨다 ㅋㅋ

열처리도 마치고 나면~





이렇게 중화과정을 거치게 된다. 몰랐는데 뒤가 정말 화려했었군 ㅋ
색색가지 핀들이 꽂혀있었을 줄이야 ㅋㅋ





샴푸실에서 유분트리트먼트와 LB트리트먼트까지 마치고 나오니~!!

짜자잔~~!!
카오라 클리닉 + 앞머리 볼륨매직 + 디지털펌 완성 !!!! 아직은 머리가 젖어있어서 감이 안온다 그징? ㅋㅋ 


카오라 클리닉 & 앞머리 볼륨매직 & 디지털펌 완성!





앞구정 라 모미용실에서 너무 무겁게 펌을해놔서 얼마전에 숱을 엄청 쳐놨었는데..
그걸로 인해 머리가 더 짧아진것 같긴하다 ㅋㅋ

촘촘하게 말아서 정말 머리가 탱실탱실하게 나왔다 ㅎㅎ
완전 캔디머리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운것은!!!! 머리가 상하지 않았다는것!!
제발 이번엔 탄머리가 되지 않길... 하는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건겅한 컬이 나올 줄이야!!

앞머리 이번에도 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자연스럽게 살짝 볼륨이 들어간 차분한 앞머리가 되었다
꺄~!! 이것이 바로 내가 꿈꾸던 앞머리 스타일 ㅋㅋ
이제 드라이 안해도 되겠어~~ ㅋㅋ
(사진의 앞머리는 그냥 찬바람으로 말리기만 한 상태 ㅋㅋ)




윤댕이 완전 신났음 ㅋㅋ 이리보고 저리보고~~ ㅎㅎ
머리가 타지 않은거에 정말 감사해하고 신났음 ㅋㅋ
지금은 좀 빠글해도 1주일정도 지나면 자연스럽게 자리잡을것이기에 걱정은 없음 ㅋㅋ

옆머리는 층을 좀만 덜 냈어도 물결웨이브로 나왔을텐데
얼마전에 층을 너무 많이 쳤던 머리라서 물결처럼 보이지가 않넹 ㅋㅋ




머리도 다 하고 네일도 다하고 조금 시간떼우다보니 성희도 카오라 클리닉 매직 셋팅펌 완성!
다소곳한 성희의 이미지와 너무 잘 맞는 머리가 완성되었다 ㅋㅋ

곱슬기가 있는 사람들한테는 위는 매직을, 아래는 셋팅을 주어 깔끔한 컬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나도 머리가 성희만큼 길었었는데 아흙.. 압구정 미용실 나빠요 ㅠㅠ



오늘 아침부터 나랑 성희의 머리에 신경써주신 에스더쌤.
오늘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카오라 클리닉이라는 신세계도 알려주시고!! ㅎ



 

 



카오라 클리닉으로 손상되지 않은 탱클한 디지털펌을 잘하는
분당 머리잘하는곳, 분당 수내역 미용실 이철헤어커커 분당수내점 강츄츄츄

 

깜짝 공지 하나!

오픈기념 행사로 10,000원 할인쿠폰 + 30%할인하고 있대요~

예약할때 윤댕블로그 보고 예약했다고 하면
뭔가 이벤트적인 서비스를 해주신다고 약속하셨으니, 머리하실분들은 꼭 말해주세요 ㅋ
(꼭 윤댕블로그라고 말해줘야해요~ ㅋㅋ)

*에스더쌤 매주 화/금요일 휴무*



 




분당 뿌리염색, 드라이, 두피클리닉 받은 글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