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영동시장에서 5만원대에 사시미까지 풀셋팅되는 기적같은 포장마차 기세끼에 가다._영동시장 맛집

반응형



강남역의 이웃정도 되는 '영동시장'은 평일 주말할것 없이 항상 붐빈다.

길거리에 줄줄 늘어서있는 음식점과 술집들... 어느곳이 좋을까 고민한다면
주저없이 추천해줄만한 핫플레이스가 있다! 실내포장마차 '기세끼'

자칫 욕으로 들릴수도 있지만..ㅋㅋ '기세끼'는 일어로 '기적'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한다.
이곳에서 맛본 기적같은 이찌방셋트를 맛보러 가보자.

위치는 다행히 유명한 한신포차 맞은편이어서 찾아가긴 엄청 쉽다.
오른쪽이 기세끼고 저 멀리 보이는곳이 한신포차.




실내포차라고 하는데 왠지 이자까야의 느낌이었다,




기적을 느낄 수 있는 기세끼로 올라가는 통로.




실내는 테이블 몇개 빼고는 모두 다다미 스타일의 다다미방으로 되어있었다.
개인프라이버시를 존중받는 기분이랄까?




매장 입구에는 신선한 활어들이 활기차게 수영하는
수족관이 마련되어있었다. 실내포차에서 보는 수족관은 색달랐다.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다는 기대감이 점점 커진다.





조금 일찍가서 운좋게 다다미방으로 안내를 받았다.
정말 아늑하고 좋았다.

보통 술집은 시끄러워서 일행의 말도 잘 듣지 못했는데
여기 방문을 닫고 앉으면 정말 우리끼리만 있는것 같고 이야기도
조용하게 잘 나눌수 있어서 좋았다.

나이드니까 시끄러운곳이 싫더라고 ㅡ,.ㅡ
맛없는 술집은 조금 용서가 되더라도 시끄러운 술집은 절대 용서 못하는 사람임..ㅋㅋ







여긴 독특하게 단품들의 가격은 조금 있지만, 셋트메뉴가 정말 착하다.
우린 안주빨이 좀 있기때문에 이찌방셋트 (\58,000)을 시켰다.

5만원대에 누릴 수 있는 기적같은 안주들이 이어지겠음

두둥.





우선, 기본으로 제공되는 연두부랑 해초샐러드.
허기진 배를 채우기에 너무 좋았다.




너무나 더운 날씨에 시원한 맥주로 더위를 식히며 안주를 기다렸다.





1번 선수 . 문어초회님.
야들야들한 속살을 새우님과 함께 즐길 수 있었다.

새콤한 소스에 적셔서 먹는 문어와 새우초회 좋아~




2번 선수 . 콘버터님.
지글지글 온돌방에서 오도방정떨며 나타나신 콘버터님.
우리나라 사람 통틀어 콘버터님 싫어하는 사람이 누가 있으리오~

순식간에 허리케인처럼 나타난 숟가락들에 초토화 되셨다.





3번 선수 . 연어샐러드님.
연어샐러드역시 싫어하는사람 거의 보지 못한것 같다,
신선한 토마토랑 케이퍼랑 마요네즈랑 같이 제공된다.

가운데에 샐러드가 있어서 샤샤샥 비벼먹어야된다.




요렇게 샤샤샥 비벼서 양파랑 케이버랑 같이 한입~
역시 연어는 케이버랑 연어랑 먹어야 제맛이지!!





4번 선수 . 삼치구이님.
도톰하고 깔끔하게 한토막 나오는 삼치구이님.





5번 선수 . 새우덴뿌라님.
바삭바삭 매끈한 바디로 제공되는 새우덴뿌라님~
언제 먹어도 질리지않는다는거




이렇게 덴다시에 콕~ 찍어서




한입에 쏙~~ 탱글한 새우가 입안 가득~~





요건 인심좋은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계란탕~~
예전에 해외블로거가 쓴 말귀가 생각났다.

한국인들은 계란찜이라면 눈이 뒤짚힌다는.ㅋ
사실 계란찜이 특별한건 아니지만 서비스로 받으면 정말 무한감동인것 같다.




6번 선수 . 사시미님.
대망의 사시미님~~ !! 주점에서 사시미를 먹기엔
신선도도 그렇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잘 시켜먹지 않게 되는데
5만원대 셋트에 포함이라니.. 완전 대박!

데코도 깔끔하고 정갈해서 좋았다.
일반 고추냉이도 아니고 生 고추냉이님이 곁들여져 나왔다!!!





탱실탱실 투명한 사시미~




한점 들어 먹어보더니~
토종 한국인 일행이 막장을 찾기 시작했다 ㅋ





조심스레 요청했는데 요렇게 맛깔스런 막장을 내어주셨다.




막장이랑 먹어도 맛있는 사시미님~~




막장이랑 사시미랑 먹는데 갑자기 등장해주신 불님.
요건 뭔가 했더니~




7번 선수 . 짬뽕수제비님.
짬뽕수제비님을 데워주는 불님이었다. ㅋㅋㅋ
셋트메뉴에 탕을 선택할 수 있어서 우리는 짬뽕 수제비로 주문했었다.




요거 불 맘에 드네 ㅋㅋ





얼큰한 짬뽕 수제비를 먹으니 술이 술술 넘어갔다~
해산물이 정말 듬뿍 들어가있었다. 수제비도 쫀득쫀득하고~

장황했던 이찌방셋트는 여기까지~!
완전 대박 셋트 ㅋㅋ





골뱅이무침 (\18,000)
그냥 끝내긴 아쉬우니 골뱅이무침~





샤샤샤샤샥 비벼서 쫄깃쫄깃한 쫄면이랑 같이 먹으면
음음~~ 너무 맛있다.

ㅋㅋㅋ

우리 너무 대식가인가? ㅋㅋ
암튼 이제는 강남이나 영동시장에서 어떤술집 가야되나~ 하는
고민은 딱! 없어진것 같다 ㅎㅎ

위치도 맛도 가격도 다다미방도 모두모두 맘에드는
'기세끼' 자주게가 될것만 같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