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신상 걸 만티스 LV 무광 화이트 / GULL MANTIS LV WHITE_AMBER

반응형

 

 

 

작년에 시작한 스쿠버 다이빙.

이제 막 24로그 된 새내기 다이버.

가장 사고 싶었던 건 마스크였다.

 

살까 말까 백번 고민하다..

내가 지금 이걸 살 때인가에 대한 자책도 여러번 했는데

 

어쩌다보니 벌써 질러버려서 내 방에 입주하신 걸 만티티스 LV

무려 2015년 신상 무광 화이트님.

 

무광은 올해 신상이라고 한다.

괜히 더 이뻐보이고 기쁘고.

 

물론 화이트라 관리하기가 까다롭고..

나는 정말 물건을 험하게 다뤄서

저 하얀 아이가 얼마나 저 색을 유지할런지 모르겠지만.

우선 오늘은 기쁘다.

 

 

 

 

2015년 신상 걸 만티스 LV 무광 화이트 / GULL MANTIS LV WHITE_AMBER

 

구성품은 이러하다.

 

 

 

 

일본제품인 만큼 메이드인 도쿄 제품이 적혀있었다.

 

 

 

 

 

 

프레임의 모습.

렌즈는 UV 400CUT으로

옅은 노란빛을 띈다.

 

 

 

 

MANTIS LV

사실 MANTIS 5랑 정말 많이 고민하면서

KUSPO에서 GULL부스에 다섯번은 가서

번갈아 써봤었는데..

 

결론은 역시 난 '간지'인거다.

간지를 따라 LV로 결정.

 

 

 

 

 

KUSPO에서 여러 사람의 의견을 들어봤는데

GULL직원분도 하시는 말씀이

아시아인 얼굴에 맞게 나온 아시안핏이기 때문에

한국 사람들이 GULL제품을 많이 선호하는거라고 했다.

 

실제로 스쿠바프로에 가서 마스크 한번 써보고 깜놀.

코가 엄청나게 컸다.

 

사람들이 "윤진이 얼굴은 아시안 핏은 아니지" "아랍인 이지"라고

놀렸는데도 내가 썼는데도 코가 어마무시하게 많이 남아서 안되겠다 싶어서

다시 GULL로 돌아왔었다.

 

 

 

 

뒤에.. 그.. 뭐지 그.. 명칭을 모르겠다.

그거 안붙인모습.

 

 

 

 

DEMISTER

와 나 이거 처음봐!!

이번 다이빙에서는 마스크에 침 뱉지 않고도

맑은 시야를 확보 할 수 있겠어 ㅋㅋ

 

 

 

 

 

아까 말한 뒷면의 그..건.. (이름이 뭐지)

앞 뒤가 다른 색으로 되어있었다.

 

 

 

 

 

짜잔~~ 완전체가 된 나의 걸 만티스 LV 무광 화이트!!

너무 이쁘요~~

이쁘고 아까워서 못쓰겠어 ㅠㅠ

 

 

 

 

 

라고하고 막 쓰겠지..ㅋㅋ

가보자 100로그까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